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제2 탄핵정변] 시동 거는가 … [탄핵 원죄세력]들, '민심' 운운 [윤석열 힘 빼기] 착수

뉴데일리

■ [비좌파 언론]은 왜, 또, 바람잡나■ 거듭, 좌익 [체제타도]에 부역?

[제2의 탄핵 정변] 이 기획되고 있다. 자유·보수·우파 대통령을 끌어내리려는 음모.이렇게 되면 [극좌] 의 [체제타도 혁명] 이 쓰나미처럼 덮칠 것이다.

1948년 대한민국 건국 이래, [극좌] 는 일관되게 체제타도를 꾀해 왔다. 반란 으로, 남침 으로.

[체제타도] 를 위해 그들은 항상, 성문을 열어줄 [내부 호응] 세력을 필요로 했다.박근혜 대통령 탄핵 때도, 극좌는 뒤에 도사리고 앉아 봉기를 총괄했다.

전투 1선에선, [비(非) 좌파 언론] 들과 [바른미래당 계열] 이[돌격 앞으로] 를 했다.

[탄핵 정변] 은 결국 [극좌 + 비(非) 좌파 정치인·언론 + 민중] 의 합작품이었다.

■ 박근혜 탄핵 공범들이 또, 꿈틀댄다

철학자 플라톤은 경고했다.

”민주정치는 [대중의 선호] 가 도덕이 되는 [중우정치] 로 변질할 수 있다.“

<외신기자협회장>이었던 영국 언론인 마이클 브린은 이렇게 바라봤다.

”한국 민주주의는 법(法) 아닌, [야수가 된 민중] 이 지배한다.“

이 [선정적 민중주의] 막장극이 또 흉한 민낯을 드러냈다. 여·야를 막론한 [윤석열 조기 퇴임] 운운이 그것이다. 그들은 말한다.★ “여당 패배의 책임은, 당·정이 반반 져야 한다.” (김경률)선거에서 만약 이겼더라면? “윤석열 대통령애게 돌아갈 공(功)이란 없다” 라고 말했을 것이다.

★ “거국·연립 내각을 짜야.“

이 상투적인 말은 야당 지도자 김대중 이래의 [대통령 힘 빼기] 의 다른 표현에 불과하다.★ ”윤석열 대통령은 이재명과 만나야.“이재명 은 대통령을 만나기보다 재판에 충실해야 한다.대통령이 형사피고인을 만나는건, 재판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다. 말도 안 된다.

★ ”국힘은 유승민 이준석 을 활용해야 한다.“

대체 왜 그 [내부 총질꾼] 들을그토록 집요하게 띄워줄까? 그들을 여당 주류로 만들고 싶어서? 자유민주 지지층의 대거 이반(離叛)을 바란다면 그렇게 하라. ■ 민심? 좌파 마음만 민심인가■ 하틀러 선택한 것도 민심이었다■ 흔들리면 죽는다

이들 [탄핵 원죄(原罪) 세력] 은, 모든 불행이 마치 윤석열 집권과 더불어 시작된 양 조작한다. 그러나 민심이 보수를 떠난 게 윤석열 때부터였나?천만에.

1987년 민주화 전후부터이미 한국 정치의 [갈수록 좌경화] 는 대세로 굳었다. ■ 1475만 명 만 민심?■ 1317만 명 마음은?

[탄핵 원죄 세력] 은,온갖 [썰] 을 풀어가며 [윤석열 책임론] [윤석열 힘 빼기] 에 열불을 낸다. 좌익이 다시 집권할 때에 대비해 보험을 들어두려고?

신문 방송들은 이것을 [민심] [민심] 떠들며 우상화한다. 그러나 그것은 [민심]이 아니라 [민심]의 명찰을 단 프랑켄슈타인 일 것이다.대한민국 수호 진영은 일어나자! 절망의 바닥을 치고 자유 회복의 횃불을 밝히자! [민중주의] 괴수(怪獸)에 [지성]의 레이저를 쏘아대자!



http://www.newdaily.co.kr/site/data/html/2024/04/12/2024041200198.html
댓글
1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