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소견
필자는 신토불이입니다
그래서 남들 어이폰 쓸 때 저는 삼송폰만 씁니다
그것도 갤럭씨 최초창기 모델로 수년 전 샀을 때부터 지금까지 쭉
삼송 제품 인정합니다. 수 년을 동고동락했어도 참 끈질기게 돌아가는 친구들입니다. 폰이랑 놋북이랑.
헌데
최초창기 갤럭씨 충전기 하나 사는 게 하늘의 별따기입니다.
그리고 무슨 충전기는 그리 잘 망가지는지. 한 번 사면 그래도 몇 년은 써야 하는데. 연 단위로 사고 또 사고 합니다.
오늘 폭발해 충전기 머리에 나노 단위로 써진 품질 설명서 실눈 뜨고 보니 메이드 인 차이나입니다. 삼송공장이 차이나에 있을 수 있습니다만 그래도 삼송 기술 타이틀 달고 나가는데 이건 참..
금일도 충전 안 돼 급속충전도 안 되는 놋북으로 충전하다가 씁니다.
기러기부터 라이더까지, 실시간 정보 확인해야 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핸폰은 직업이 걸린 밥줄입니다.
경제부 산업부는 아니지만 공익적으로 말씀드립니다.
이 회장님 소탈한 인격, 프로정신 어떠신지 다들 압니다.
또 충전하러 갑니다. 필승
끝
전 아이폰으로 스마트폰 입문을 해서 삼성폰을 써본 적이 없는데,
아들놈들이 쓰는 거 잠깐 써 보니 저는 불편하더라고요.
그 아들놈들도 이제는 같이 아이폰 씁니다.
뭐 아기 때부터 아빠 엄마 아이패드와 아이폰을 만지고 자라서 그런지 적응은 금방 하더군요.
애국심도 좋지만 먼저 아버지 이건희 회장님처럼 혁신부터 하는 것이 시급한 듯합니다.
좋으면 말 안 해도 씁니다.
아직 저와 많은 분들 세계 최고급 성능 국산폰 오래오래 쓰는데, '옛 모델 충전기만' 어디서 또 구할까 아쉬워서 공익적으로 쓴 것입니다.
삼성 정품 충전기라고 분명 2만원 넘는돈주고 샀는데 다이소에 5000원짜리랑 별 차이가 없는것을 보면 브랜드파워에 세심한 것도 신경써주면 좋긴하겠네요
쓰리스타 삼송 새 모델 폰으로 안 바꾸는 저와 저 같은 소비자들 탓도 있겠죠. 암튼충전기를 위해 폰을 바꾸러 가야겠습니다. 주객전도.. 재드레곤께서 올드 소비자 챙겨주시리라.. 주시겠지요?! 필승입니다.
저는 극단적인 국뽕이라 국산품만 씁니다 너무 지나칠 정도로요 ㅋ
메이드 인 코리아가 그래도 낫더군요. 재드레곤께서 잘 하시리라.. 믿습니다. 안 그러면 취jae 쿨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