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칼럼] 오늘 이후로 칼럼은 보이콧 하겠습니다. (인게 펌)

크러쉬빠돌이

 

 

ㅈㄷㅈㄹㅇㅈㄹㅈ.jpg

 

 

 1. 얼마 전 홍**** 유저 한명이 HTML태그를 사용해서 제목에 글꼴 사용 시도 했다는 이유로 차단 먹은 사건이 있었다. 이를 차단했던 유저는 관리자가 아닌 이른바 작통이라는 개발봉사자라는데, 아직까지 관리자 표시를 가지고 있지 않아. 유저들에게 혼동을 주고 있는 관리자급 유저이다. 오늘 이 일이 있음 직후 유저는 해명을 요구하였으나 아직까지 감감 무소식인 상태이다. 

 

 

어제 새벽에 있었던 일

 

직통.jpg

 


  새벽에 분탕 한마리가 와서 사이트 전체를 쑥대밭 만듬. 3시간 가까이 되는 동안 혼자서 400~500개 글 도배하고, 청문홍답에 온갖 입에 담지 못할 글들을 올렸음. 그 과정에서 관리자의 제재나, 사이트 자체의 방어막은 1도 없었고, 새벽 5쯤 돼서야 관리자가 나타나서 분탕글을 지웠음. 이 과정에서 어떠한 설명도 들을 수 없었음. 그 분탕은 과거에도 분탕질로 신고 여러번 당했는데, 아무런 조치가 없었음. 

 

3. 그러는 와중에 직통이라는 사람이 gif 올리면 안된다고 훈계질 함. 

 

4. 그러는 와중에 고렙 한명이 영정 먹음. 그러고 부캐로 그 사실 알렸는데, 부캐마저 아이피밴 당함. 사유는 불문명. 청꿈 관리자가 벤 한건지, 직통이 벤한 건지 알 방법이 없음. 진짜 분탕이나 밭갈이들은 자율에 맞기고, 활발하게 활동하는 유저를 영정 때리는 어처구니 없는 사태가 발생함. 

 

5. 유저들이 빡쳐서 이 내용을 청문홍답에 올렸고, 홍할배가 확인 해주신다 했음. 

 

6. 알고 봤더니, 사유 불분명으로 한달 정지 먹은 유저도 있었음. 

 

이게 지금까지 상황이고, 

 

문제는 

1. 관리자들이 소통의욕이 1도 없음. 공지도 없고, 건의게시판에 글 써도 답이 없음.

 

2. 직통이라는 사람이 어떤 사람이길래 관리자 뱃지도 없이 저런 권한을 갖고 있는지 해명이 없음 

 

3. 어떤 기준으로 누가 정지 징계 때리는지 아무런 설명이 없음.

 

글 펌 : https://theyouthdream.com/board_sGNL03/3477714

 

 

 

 

활성화.jpg

 

 

 

 내 생각은 이러합니다. 이런식으로 관리하면 더이상 내가 시간과 공을 들여 굳이 좋은 퀄리티를 위해 노력할 이유가 없다는 것입니다. 건의게에 사람들이 의견을 올려도 반영되는 커녕 들은 척도 안하는 관리자 및 개발진에 대해 굉장한 실망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 불만이 쌓여 오다가 이번에 고렙 유저를 한번에 버리고 심지어 그 부캐마저도 기어코 찾아내서 블락을 주는거 보고 더 심각해졌습니다. 지금 이 상황들을 알고 있으면서 답변을 안주는 것 맞죠?

 

 GIF 파일이 문제 된다 혹은 서버에 큰 무리가 간다고 판단되면 공지 게시판을 적극 이용하시지요. 왜 우리가 공지 게시판을 내비두고 전언을 통해서 알아야 하는지 내 도저히 이해할 수가 없다 이말입니다. 어떤 상황이 있으면 유저들에게 미리 공지를 하는 것이 그렇게나 어려운 일입니까??? 좀 정신 좀 차리시지요. 홍 준표 대표님의 이름을 먹칠하는건 몇명 악성유저보다 무능한 관리체계를 운영하는 당신들이 더 크단 것을 좀 아셨으면 합니다.

 

 

 하다못해 네이버 카페도 이런식으로 운영 안됩니다. 네이버 카페는 운영해본적은 있나요? 저는 2000명 되는 카페를 양도받아 6000명 까지 제 손으로 키우고 동업자들에게 통수를 맞아 중간에 관둔 케이스인데 유저들이 나서서 사이트를 지키고 뻘글이라도 써주는게 얼머나 고마운 일인지 아십니까? 아이디 있는거 무진장 돌려가며 다른 사람 아이디까지 빌려가며 카페에 사람이 많은 척 노가다를 해본 경험은 있기나 하시냐고여. 유저들이 그냥 만만합니까? 이 사이트 만일 준표형이 모종의 이유로 관두게 된다면 운영 될거라 믿는건가요? 왜이렇게 방만한 운영을 하는거죠? 유저들이 언제까지 이 사이트를 지킬 문지기라도 되는것도 아닌데 이 사이트 그냥 떠나면 그만입니다. 좀 제대로 합시다 우리....

 

 

 

정작 진짜 분탕러는 방관하는 관리진

 

 

5068b4e84566e32a8537f43d2869d299.jpg

 

 

 

 자 이 글을 보면 어떤 생각을 해야 합니까?? 이걸 정상이라고 봅니까? 공산주의 합법화나 이야기 하고 있는게 저게 말이 됩니까? 국가보안법 제7조에 의하면 (찬양ㆍ고무등) ①반국가단체나 그 구성원 또는 그 지령을 받은 자의 활동을 찬양·고무 또는 이에 동조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반국가단체를 이롭게 한 자는 7년이하의 징역에 처한다는 사항이 있습니다. 엄연히 불법적인 행동을 다른 곳도 아닌 보수색이 있는 사이트에서 방조합니까?? 그리고 고렙 유저는 칼같이 짤라버리는 건 말이나 되고? 

 

 

 또한 어플이금 앱스토어에 있다고 하는데 아직은 미완성이라고 하더라도 왜 공지는 일절 없죠? 왜 우리가 그걸 찾아서 알아내는 이 상황이 관리진들은 정상이라고 보는건가여? 서로 얼굴 붉히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매번 시스템이 문제 있는 것은 아직 사이트 운영 초기이니 이해 할 수는 있어도 이번 고렙 유저를 저런식으로 내쫓는 것은 나도 항의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이건 좀 아닙니다. 공지게시판 적극적으로 이용하시고 무슨 일이 발생하거나 업데이트가 있을 땐 사전에 미리 공지와 양해를 구하세요. 공지하면 다들 이해합니다. 제발 공지좀 써서 소통을 하세요.... 답답해서 해당 두분의 유저 정지 풀리기 전까지는 보이콧입니다. 꼬우면 저도 정지주세요 미련없이 나갈터이니

 

 

P.S

 

 

관리자도 아닌 사람이 이런식으로 해도 되는거?? 대답해주시죠 관리자님들

 

 

 

 

 

https://theyouthdream.com/board_sGNL03/3477714

https://theyouthdream.com/board_sGNL03/3358102?page=3

댓글
67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