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표형님!
형님께서 대선을 치루기 위해서는 지게 작대기도 필요하다는 19대 대선 관훈토론에서 하신 말씀이 생각납니다 제가 그 지게 작대기라도 되고 싶어 글을 올립니다.
윤대통령께서 탄핵 기각되어 복귀 되고 남은 임기 보내시는 동안 준표형님도 대구시장일 마무리 짓고 1년 대선준비 하실동안 저도 제가하는일 마무리짓고 같이 2027 대선에 뛰어들고자 했으나 세상은 호락호락 하지 않아 조기 대선 주사위는 던져졌고 준비할수 있는 시간이 고작 두달남짓 남았습니다.
저는 반도체 회사에서 한 부서장으로 직장을 다니고 있으며 문재인 대통령 시절 2019년 코로나로 어려운시기에 나라가 잘못됨을 알고 정치에 관심을 갖다가 전 문재인 대통령과 대선토론 하는 장면에서 '당신은 종북좌파이니깐' 그 한마디에 와! 저사람 잔다르크다! 그때부터 형님의 팬이 되어 2020년 정치 유튜브 현재의 '국익우선' 개설하고 형님 위주로 우파 위주로 쇼츠로 운영해왔습니다.
윤대통령과 의 경선 경합에서 떨어진것에 같이 마음 아파 마음으로 울었으며 형님께서 청년들에게 잘사는 대한민국 물려주는게 꿈이라면 저는 형님이 대통령이 되는 나라에서 직장생활 하는게 소박한 꿈이여서 형님을 알리고자 유튜브를 개설하고 편집도 배우고 촬영하고 업로드하고 그렇게 오늘날만 기다려 왔습니다.
제 유튜브 채널을 보셨는지는 모르겠으나^^ 유튜브채널 '국익우선'(구독자수 8.8만)은 형님 정치철학과 헌법 46조에 따라 지은것이며 직장생활을 하면서 생기는 수입이 있어 유튜브 개설 이후 후원계좌 후원광고 등을 하지 않은 우파에서는 보기 드문 노 코인 채널입니다 ㅎㅎ 서두가 길었는데요 서두에서 말씀 드린것처럼 지게 작대기가 되어 형님 대선 나가 21대 대통령 당선되는데 일조하고 싶습니다.
마음 같아선 주변 정리하고 당장 대선 캠프에 지원하여 전신으로 뛰고 싶지만 직장은 아직 정리할수 없기에... 빨리 찾아온 대선이기에 준비할수 있는 시간이 부족한게 아쉬습니다.
형님도 정치30년 마무리 짓는 대선 출마 이기에 간절하며 형님 지지자들 또한 간절한 마음입니다
제가 할수 있는 일은 평일은 직장을 다녀야하니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주말 이용하여 형님 유세 현장이나 각종 행사나 활동을 하실때 활동 하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 제 채널에 홍보하고 싶습니다 (카메라도 두대 샀습니다ㅎㅎ) 유튜브 홍보대사로 임명해주신다면 토요일 일요일 주말을 이용하여 될수 있으면 최대한 뛰어 보고자 합니다.
형님 한번 만나 뵙고 제7공화국 책도 사서 친필사인도 받고 싶구요ㅎㅎ 형님 대선 캠프가 개설되면 담당자분이나 스케줄 담당하시는 분 연락처를 제 메일로 arrange 해주신다면 최대한 조용히 곁에서 21대 홍준표 경선/대선 홍보맨 되어 보도록 하고자 메일주소를 이렇게 남겨 드립니다.
대선캠프 주말반이라도^^ 뛰고 싶습니다!
국익우선 채널 주인장 드림
이메일: [email protected]
유튜브: https://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