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홍준표 의원님은 지금의 스탠스를 유지해야합니다.

무야아아홍
전 정권교체를 간절히 바라는 20대청년입니다. 

지난 문재인정권이 보여준 폭정에 이나라가 정말 무너질 수 있겠다는 두려움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상대는 '이재명후보'입니다. 

그의 존재는 우리로하여금 선택의 여지를 없애버렸습니다. 

정권교체는 반드시 이루어져야 합니다!!

하지만 윤석열 후보의 당선은 정권교체가 아닌 정권연장입니다. 윤석열 후보는 문재인정권에 지대한 공이있는 인물입니다. 그는 '경제적 공동체', '묵시적 청탁'이라는 말도안되는 죄목을 만들어 박근혜 대통령을 집어넣었습니다. 그는 드루킹수사를 뭉개버렸습니다. 그는 정경심은 잡아넣었지만 정작 조국은 잡아넣지 않았습니다. 그는 울산 부정선거사건을 밝혀내지 못했습니다.  이런 윤석열 후보의 당선이 어떻게 정권교체가 될 수 있나요???

전 6070분들을 굉장히 존경합니다. 그분들은 산업화를 이루어내셨고 지금의 대한민국을 만드신 분들이라 해도 과언이아닙니다. 지난 대선때는 홍의원님에게 막말프레임이 씌워지고 많은 사람들이 좌파에게 현혹되어서 넘어갔을때 유일하게 넘어가지 않고 현명하게 홍의원님을 뽑으신 분들입니다. 

하지만 그분들은 지난 문정권4년을 겪으시고 너무나도 분노한 나머지 그 증오심에 사로잡혀서 윤석열후보가 문정권의 충신이었다는 사실을 잊은채, 그가 좌파정권을 무너트릴수 있다는 헛된희망을 가지고 계십니다. 그리고 그 희망은 윤석열후보가 대통령에 당선이 되고나면 산산조각이 나고 말것입이다. 그리고 또다시 "홍준표가 옳았구나!"란 말이 나올 것 입니다.

홍준표 의원님! 의원님은 제가 생애 첫 대통령선거에 표를 던진분입니다. 이번 경선에 떨어지셔서 지지자로서 너무 아쉬웠지만 아직 끝난게 아닙니다. 지금처럼 강한 소신을 지켜주시면 사람들은 또다시 "홍준표가 옳았다!"는걸 알게 될것입니다.


댓글
2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