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피 거꾸로 치솟게 한다 ··· 정말 낯 두껍다

뉴데일리

이재명 민주당 대표에게 묻는다.■ 엉터리 커밍스, 또 나타났다

1. 그는 신년 기자회견에서 이렇게 말했다.

“6.25 전쟁은 어느 날 갑자기 우연히 일어난 것이 아니다.38선에서 크고 작은 군사 충돌이 누적된 결과였음을 잊지 말아야 한다.”무슨 소린가?누가 먼저 도발했다는 것인가?

이재명 의 말은 부르스 커밍스가 주장했던 [수정주의 6.25관] 을 연상케 한다.그는 남침설도 북침설도 부정했다.6.25는 1930년대부터 시작된 한민족 내부의 좌·우 갈등의 연장선에 있다는 소리였다.남침이냐 북침이냐를 묻는 것은 의미가 없다고도 했다.

그러나 이 주장은 소련이 붕괴하고 크렘린 비밀문서가 공개되면서 산산조각이 났다.6.25는 [북·중·러의 남침]이었음이 세계적으로 공인되었다.

그런데 뭐?“크고 작은 군사 충돌이 누적된 것” ?그리고 뭐?“'북풍 사건' '총풍 사건'처럼정략적 이익을 위해 국민 생명을 담보로 전쟁 게임을 시도하는 것이라면” ?

이걸 말 따위라고 하고 앉았나?남쪽이 전쟁 게임을?북쪽 김정은이 아니고?듣고 있자니 피가 거꾸로 치솟는다.

이재명 대표는 국민 앞에 분명히 확인하라.어느 쪽인가?남침인가, 북침인가, 남침 유도설인가?누가 먼저 일으켰느냐는 무의미한가?

이건 적당히 넘어갈 일이 아니다.☆국가 정체성 ☆역사의 진실 ☆국민의식과 직결된 중차대한 문제다.

■ 파렴치범 혐의자

2. 이재명 대표는 또,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의 '운동권 청산' 주장에"청산해야 할 가장 중요한 과제는 검사독재의 [죽임의 정치]“라 했다.

그렇다면 이재명 대표에게 묻는다. 그는 지금 무엇 때문에 수사를 받고 재판을 받고 있는가?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배임·뇌물 혐의 ★이해충돌방지법·부패방지법 위반 혐의 ★범죄수익 은닉규제법 위반 혐의 같은 것들, 아닌가?이건 파렴치 혐의 등이다.

Y모 전직 국회의원은 이를 두고 ”잡범이 사상범 행세한다“고 말했다.

이재명 대표는 확인하라. 이 말은 맞았나, 틀렸나? 중대 범죄 혐의자를 소추하는 것이 [죽이는 짓]인가? 그런 식이라면 전국 교도소도 당장 비워야 하겠네?

■ 지역구도 먹고, 비례대표도 먹고

3. 유인태 전 국회 사무총장은 "위성 정당 만든 것도 당원 투표하지 않았나? 천벌 받을 짓은 번번이 당원 투표로 한다. 불체포특권 포기하겠다고 해놓고 체포동의안 표결 땐 부결해 달라 호소했다. 이번에 또 뒤집으면, 콩으로 메주를 쑨대도 누가 그를 믿겠나?"라고 물었다.

이재명 대표는 답하라. 선거법 고쳐서 지역구에도 나가고 비례대표로도 나갈 작정이라고? 도대체 그에겐 염치와 체면이라는 게 있기나 한가? 어떻게 그렇게도 후흑(厚黑, 두껍고도 시커먼) 철학인가?

창피를 알아야 한다. 이걸 [몰라서 용감한] 이재명 을 떠받드는 팬덤 광풍도 한심하다.

■ 도둑떼·산적 정치 시대

한국인들의 과제는 산업화·민주화·선진화였다. 오늘의 과제는 무엇인가?

문명화다. 세계 10위권 국가 좋아하네. 일류경제를 누리는 비(非)문명 국가와 국민. 586이 불러온,★도둑 떼 정치(kleptocracy) ★산적(山賊) 정치 시대를 벗어날 차례다.



http://www.newdaily.co.kr/site/data/html/2024/02/04/2024020400091.html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