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하면 알겠지만 그냥 게임이 아예 달라짐
장애물도 망치같은게 양옆으로 갑자기 나타나 돌아가고
세로로 돌아가는 등 다양하게 생김
그리고 여러번 해본 결과 숙련된다고 이전같이 높은점수(몇만점) 이상 달성할 수 있는 게임은 아닐거같음
피지컬이 그닥 필요없는 운빨게임이 되었다.
또, 이전부터 있었던 무조건 숙이면서 피해야하는 장애물이 있음
그리고 그 장애물이 여러번 나올 때 피하기 위해 다시 숙이고 다시 일어나고 다시 숙이는 모션을 해야하는데
그 과정에서 딜레이가 꽤 길다.
근데 이 숙이는 장애물을 연달아 진짜 짧게 배치해되는 경우가 많고 조금만 속도가 빨라지면 연달아 피해야하는데 숙이고 일어나는 그 순간에 걸릴 수 밖에 없음
그 외에도 게임하다보면 각종 억까 나옴(초반구간인데도 피지컬로 극복하기 힘든 것)
정리하면 이전의 드림캐쳐게임은 자기 실력(컨트롤)이 늘어가면서 성취감 얻고 더 높은 점수, 더 빨라지는 스피드를 느낄 수 있어서 가볍게 즐길만한 컨텐츠였는데
지금의 드림캐쳐는 빨라지는 속도감을 느끼기 전에
너무 복잡해지고 억까가 많아 게임이 너무 빨리 끝남
그냥 억까패턴 복잡한 장애물 운빨로 잘 피하면 높은 점수 받는것도 억까패턴에 고통받으면 머리만 아파오는거지
내 실력으로 점수 올리는 것과 거리가 멀고 속도감 느끼려고하면 억까패턴에 걸리고 너무 복잡해져서 생각하게 너무 많아졌다. 미니게임인데 가볍게 즐길 수가 없다.
몇판하다가 몇몇 ㅈ같은 장애물 패턴에 당해버리면
할 의지가 없어지는게임이 된거같다.
난 반대임 오히려. 1주일마다 맵이 바뀌는거고 어려운 버전 쉬운버전이 있다고 생각함. 한가지 맵만 하다가 갑자기 다른 맵 나오니 적응 안되는것 가지고 억까는 좀 아닌듯.
솔직히 전 버전이 너무 쉬웠지 40만이 뭐냐 물론 실력따라 상이 하겠지만
이런 맵버전에서 잘하는 다른사람이 나올꺼고
다음주에 또 바뀔 맵 버전에서 잘하는 사람이 나올꺼고 나는 이게 맞다고 봄.
이번주 랭킹은 포기하는거지 다음주를 노리던가
숙이는거 연속으로 나오는거 진짜 에바임 간격이 엄청 짧아 그걸 어떻게 하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