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정치 뉴스 보면 입맛이뚝..
그러다가 홍카콜라 시장님 보면 너무 기분이 좋아집니다
나라다운 나라 만들어주시는데 힘 보태드리고 싶습니다! 저 국민의힘 당원도 가입했어요!! 나중에 소중한 한표 드리고 싶어서용
너무너무 드리고 싶은 말씀이 많지만 아무것도 아닌 제가 드리는 말씀이지만 ㅠㅠㅠ
홍시장님의 언행 말한마디로 또 댓글 남긴거까지 다 언론화되고 있어서 또 교묘하게 비튼 언론기사여서 해당내용 국민들이 정말 믿을가 무섭습니다.
시장님께서 너무 훌륭하시지만 더 큰 도전과 도약을 위해서는 언론에 먹잇감을 최대한 줄이는게 어떨지요..?
예를들어 지지자의 글에 고맙습니다 라고 하는것만으로도 언론은 홍시장님이 벌써부터 대통령행세하는것마냥 오도합니다.
또 포용하는 모습으로 가는게 어떨지요..? 저는 홍시장님을 믿고 일에 대한 진심과 일을 잘하는 더 나아가 나라경제 나라자체를 위해서는 홍시장님같은 분이 꼭 대통령이 되어야한다고 믿습니다. 언론에서 또 다른 사람이 어떤 음해를 해도 저는 압니다.
근데 다수의 대중들은 해당 시점에 따른 홍시장님의 대외적인 면모 언행을 높은 확률로 보고 판단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본질을 보지 못하고 외면 이미지로만 판단하는게 너무 아쉽지만 다수의 대중이기에 어쩔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홍시장님 제가 처음으로 좋아했던 그리고 호감이였던 정치인이 홍시장님입니다!!
멀리 유권자로서 지지합니다ㅠ 저같은 사람도 있다는걸 널리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세상을 사는데있어 열심 또 진심인 사람들은 홍준표 시장님의 본질을 압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혼란스러운 정국에도 나라만 보고 가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질문에 답변 안할수 없지요 내가 죄지은 사람도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