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사는 사람으로서
일부 수도권 분들에게 실속 없는 지역 균형 개발
요구하지 마라, 이러는 말 들으면 참 난처합니다.
물론 모든 수도권 분들이 절대 그렇다는 게 아닙니다!!
저는 지방 대도시에 삽니다. 홍카의 고향과도 비교적 가깝습니다. 밤에 번화가에 나가면 되게 분주해 보입니다. 그렇지만 왔던 데 또 가고, 왔던 데 또 가야 합니다.
대도시인 여기만 해도 그런데, 지방 소도시는?
더 볼 일이 없을 겁니다.
제가 홍카와 유승민 후보님의 공약을 참 좋게 봤던 이유도 그렇습니다. 이 두분은 영남권을 살릴 마음이 정말 강철 같아 보였기 때문입니다..
그 두분을 지금 못 보는 게 정말 서럽기 그지 없습니다.
제가 서울에 살았을 때는, 조금만 걸어나가면 전철역에, 조금만 걸어나가면 근사한 식당가가 있었습니다.
저는 다른 걸 원하는 게 아닙니다. 분명 서울처럼은 될 수 없을 겁니다. 핌피도 아닙니다.
그저 조금만, 조금만 더 지방에 관심 가져 주세요.
아 진짜 홍카 올라 갔으면 좋았을 텐데.
아쉽네요
공감합니다.
개인적으로 지역 균형발전을 위해선 현 대한민국 투표 제도부터 바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인당 한표다 보니 당연히 머릿수가 많은 지역 / 세대에 정책이 집중된다고 생각합니다.
멍충하게 자꾸 위성도시를 억지로 만드니까 유령도시만 남게되죠
허허 참 다음 대선에서 대통령되서 그리 해드리겠습니다.
객관적으로 보면 필요함 그러나 수도권에 사는 입장으로써 나한태 계속 이득이 왔으면 하는 그런 심리때문ㅇ ㅔ그럼
대구 발전에 뭐가 필요 할까요 하니까
준표형 답변이 그렇게 할려고 했는데 TK가 안도와 주었네요 ㅠ.ㅠ
지역균형발전은 헌법에도 나와있는건데 쩝... 그분들은 자기앞에있는 이득때문이겠죠?
진짜 공감! 대한민국은 수도권만 있는게 아닌데.. 윤이나 찢이나 아무 관심이 없는듯 ㅜㅜ 수도권에 사람이 젤 많아서 거기만 신경씀 ㅜㅜ
솔직히 지역구 의원들은 자기 지역구 발전을 위해 일을 한텐데, 이러한 현 상황에서는 수도권 과밀화는 해결 못할것 같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