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article/081/0003518455
이명박 전 대통령이 17일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를 만나 지금의 탄핵 정국에 대해 “소수가 달라붙어 (윤석열) 대통령이 일할 수 있도록 밀어줘야 하는데 당이 분열됐다”고 말했다.
이 전 대통령은 이날 오전 서울 서초구 청계재단으로 찾아온 권 원내대표와 회동하면서 더불어민주당에 대해 “우리가 쭉 야당을 겪었지만 지금 야당은 보통 야당이 아니다”라고 평가했다.
이어 “보통도 아니고 다수당이고, 그것을 극복하려면 여당이 정말 힘을 모아야 한다”며 “지혜를 모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전 대통령은 “권 원내대표가 들어와서 당이 좀 안정화되는 것 같다”면서 “당 원내가 원래 시끄럽지 않느냐”고 했다. 이에 권 원내대표는 “각자 생각하는 게 넓어가지고, 그간 어려움이 있었다”고 답했다.
이 전 대통령은 “지난 연말에 봤지만 건강하셔서 다행”이라는 권 원내대표의 말에 “건강하다. 세상이 이러니 마음이 편치 않다”며 웃음으로 화답하기도 했다.
최근 권 원내대표의 이 전 대통령 공개 방문은 2023년 1월 친이(친이명박)계 인사들과 함께 새해 인사차 서울 강남구 논현동 이 전 대통령 사저를 찾은 것이다. 권 원내대표는 MB정부 청와대에서 법무비서관으로 근무하는 등 대표적인 친이계 인사로 꼽힌다.
성동아
이번에는 우리 준표형을 밀어라
그것이 문재인의 검찰총장 굥을 영입해 대통령으로 만들어 오늘날 나라를 이렇게 개판으로
만든 죄를 조금이나마 속죄하는 길이다
이명박, 권성동 말하는 거 보면 아직도 간보는 중인듯
성동아
이번에는 우리 준표형을 밀어라
그것이 문재인의 검찰총장 굥을 영입해 대통령으로 만들어 오늘날 나라를 이렇게 개판으로
만든 죄를 조금이나마 속죄하는 길이다
이명박, 권성동 말하는 거 보면 아직도 간보는 중인듯
사실 친한 것으로 말하면 권성동은 준표형을 미는것이 맞습니다
준표형이 국회의원 시절 준표형과 같이 많은 일을 했어요
권성동이 홍준표 대표시절에 붙었다 질려서 손절한 놈인데 문수나 세훈한테 갔음 갔지 홍준표한테는 안옴.
오세훈 한테 이미 붙어먹었죠...휴.....
권성동 확정인가요?
아직은 오세훈 캠프 확정은 아닌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참고로 권영세는 100% 오세훈 입니다
권권 같이 붙어서 오세훈 가는데는 다 따라다니는데
거의 확정이라고 봐야하지 않을까싶어서요
아니면 좋겠지만.. 저는 기대가 안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