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김재원 "혹시 이재명 구속 안 되면 넘어오세요" vs 이상민 "날 그냥 수박 규정"[국민맞수]

profile
한소희나의인생 청꿈직원

김재원 "조정훈은 잘 모르겠고 이상민 넘어오면 바로 전략공천"

"역시 민주주의는 발전..이재명 도려내면 민주당 훨씬 더 발전"

이상민 "민주당은 민주주의 흐를 테니까 국민의힘도 좀 흐르길"

"권한도 없으면서 왜 최고위원 계속 하나"..서로 '뼈 때리는 말'

 

(중략)

 

이상민 의원은 그러면서"저희도 지금 이재명 대표 사건에 연연할 게 아니라 빨리 국민의힘에서 빼와야 되거든요. 인재 영입 경쟁이 불붙어야 하는데"라며 돌연 함께 출연한 김재원 최고위원을 향해 "우선 김재원 최고위원부터 한번"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김재원 최고위원은 "누가 그 당에 가겠냐"고 일축하며 "저는 그게 아니고 지금 이상민 의원께서 곧 넘어온다는 첩보를 입수하고 있는데"라고 응수했습니다.

 

이에 이상민 의원은 짐짓 "저를 '수박'으로 아주 그냥 규정을 지으려고 한다"고 웃으며 말했고, 김재원 최고위원은 "조정훈 의원을 영입 1호라고 내세운 데 대해서는 너무 중량감이 떨어진다"며 "정말 이상민 의원님 같은 분이 오신다면 영입 1호가 아니라 영입 특호죠"라고 거듭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이에 다시 이상민 의원이 "저를 끌어내리는군요"라고 웃으며 손사래를 쳤지만 김재원 최고위원은 "아니 혹시 이재명 대표가 (구속되지 않고) 돌아오면 곧바로 넘어오세요, 혹시라도"라며 "이상민 의원 같은 분은 곧바로 전략공천을 해서"라고 구속영장실질심사를 앞둔 이재명 대표와 민주당의 수박 색출 논란을 싸잡아 엮어서 꼬집었습니다.

 

(후략)

 

http://www.ikbc.co.kr/article/view/kbc202309250095

댓글
3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