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플레이 버전'이 오는 12월 개막한다.
'장화 신은 고양이'는 프랑스 샤를 페로의 원작을 러시아 극작가 에브게니 프리드만이 각색하고 작곡가 세르게이 체크리조프의 음악으로 구성된 뮤지컬이다.
푸슈킨 극장을 전석 매진시켰으며, 러시아 뮤지컬 대상 3개 부문(음악·조명·프로덕션)에 노미네이트 되는 등 작품성과 대중성을 검증받았다. 한국에서는 2019년 HJ키즈의 출범작으로 초연을 올렸다.
이번 공연은 '플레이 버전'이라는 타이틀을 추가해 선보인다. '플레이 버전'은 이전보다 가까이 고양이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관객 참여형 코너를 확대해 관객들의 참여와 소통을 적극적으로 이끌어낼 예정이다.
동화 '장화 신은 고양이'를 모티브로 하고 있지만,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가난한 제분소에서 태어난 장 피에르와 그의 운명을 바꾸려는 고양이의 모험을 중심으로, 장 피에르의 순수한 사랑과 고양이의 기발한 계획이 얽히는 흥미진진한 전개가 이어진다.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함게 가족 뮤지컬에서는 보기 드문 이중 턴테이블을 활용한 화려한 회전무대, 강렬한 고양이 분장까지 더해져 색다른 즐거움을 전한다. 클래식부터 록, 힙합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공연의 분위기를 끌어올리며, 연말에 어울리는 크리스마스 캐롤 싱어롱도 진행한다.
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플레이 버전'은 12월 16일부터 2024년 2월 25일까지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공연된다. 티켓은 오는 21일 11시 인터파크, 예스24, 네이버 예약에서 구매할 수 있다. 1차 오픈 예매자에 한해 오프닝 위크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http://www.newdaily.co.kr/site/data/html/2023/09/20/202309200004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