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행자 사망사고 줄인다고 안전속도 5030 시행하니까 발생한 문제
1. 속도 감소로 이동시간이 증가하여 스트레스가 늘어나고 휴식시간이 줄어들게 됨
2. 배기가스와 미세먼지로 인한 환경오염 심화
3. 대중교통 요금과 택시요금이 증가
4. 정작 음주운전 처벌은 솜방망이라 보행자 사고 감소가 크게 의미 없음
음주운전 쓰고나니까 왜 킬러조(조형기)가 생각이 나지?ㅋㅋㅋㅋ
보행자 사망사고 줄인다고 안전속도 5030 시행하니까 발생한 문제
1. 속도 감소로 이동시간이 증가하여 스트레스가 늘어나고 휴식시간이 줄어들게 됨
2. 배기가스와 미세먼지로 인한 환경오염 심화
3. 대중교통 요금과 택시요금이 증가
4. 정작 음주운전 처벌은 솜방망이라 보행자 사고 감소가 크게 의미 없음
음주운전 쓰고나니까 왜 킬러조(조형기)가 생각이 나지?ㅋㅋㅋㅋ
요즘 좀 바뀐 구간이 있더라구,
얼마전까지 50이었는데 어느날 보니까 60이더라구,, 요랬다 저랬다 ㅈㄹ들이야
보행자 안다니는 구간은 유럽처럼 많이 올려야 하는데, 나무위키 보니까 대표적으로 그리스는 시외 90km, 자동차 전용도로 110km, 고속도로는 130km드만.
적어도 그리스처럼 속도를 올려야지!
더 바꿔야지. 오세훈은 안심소득같이 돈풀고 쇼하는 것 외에 실질적인 이런 건 확 안 바꾸네.
본질은 보행자가 무단횡단하니까 죽는건데 차를 막는 머저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