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선 시발 사업으로 존나 대박터트리면서 무슨 이상한 붐은 ㅈㄴ 잘만드는데 해외에선
갤럭시, 방탄소년단 말곤 이렇다할 붐이 없음.
완전 시발 국내 소비자가 시발 호구지??
어휴 시벌 치느니 치느님 뿌링클 거리면서 좋아해줬더니
등에 칼은 꽂는 구나.
갤럭시, 방탄소년단 말곤 이렇다할 붐이 없음.
완전 시발 국내 소비자가 시발 호구지??
어휴 시벌 치느니 치느님 뿌링클 거리면서 좋아해줬더니
등에 칼은 꽂는 구나.
ㅋㅋ 호식이나 먹어야겠다 나는! 애초에 치킨 잘 안먹었는데 호식이만 소비해야지 난
갓식이는 못참쥐~ 나는 조가타서 이제 닭집적 사서 백숙해먹어야 될 듯.
호식이 최근에 먹었는데 땡초매운맛인가 밥도둑이던데 ㄷㄷ 숨도 안쉬고 퍼먹 ㅋㅋ
소비자 잘못도 큼
냄비근성 소비자.
확실히 뭔가 돌파구가 필요한 시점인것같긴함
이게 최선임꽈?? 예!
시장경제의 원리라면 다른 치킨기업이 새로운 시스템을 찾거나 해서 돌파구찾아 가격인하를 노려 소비층을 늘리는 전략이지만
닭고기 카르텔과
치킨업게 카르텔이 있는한 계속될듯
시장통닭이나 먹자...
난 하림에서 닭 사서 백숙해묵을란다. 치킨 카르텔 안 깨질 듯.
백숙에 소주
다른 의미로 붐(?)시켜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