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대구시 자율방범연합회, 홍준표 대구시장 예방

청년의삶

 

홍준표 대구시장, 자율방범대 활동 격려

대구자치경찰위원회, 2025년 자율방범대 근무복 예산 3억 8천만 원 지원

홍준표 대구시장(왼쪽부터 3번째)이 지난 15일  대구시청 산격청사에서 대구시 자율방범연합회 임원진과 면담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대구시 제공
홍준표 대구시장(왼쪽부터 3번째)이 지난 15일 대구시청 산격청사에서 대구시 자율방범연합회 임원진과 면담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대구시 제공

 

[대구=위키트리]전병수 기자=홍준표 대구시장은 지난 15일 대구시청 산격청사에서 대구시 자율방범연합회 임원진을 만나 면담하고 격려했다.

대구시 자율방범대는 총 173개대, 800여 명의 대원이 활동 중이다. 야간 방범 순찰 활동 및 청소년 선도, 자연 재난 피해지역 복구작업 지원 등 범죄예방 활동 등 지역 사회 안전을 지키는 지역 봉사 단체다.

그동안 자율방범대 근무복이 구별로 달라 소속감이 떨어지고 순찰 효과가 낮은 것을 보완하고자 2025년도에 자율방범대 근무복 구입지원비로 3억 8천만 원을 지원해 소속감과 자긍심을 고취하고 방범순찰 활동 강화를 통한 시민체감 안전도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

김용환 대구시 자율방범연합회장은 “대구시에서 자율방범대 활동에 대한 관심과 애로사항에 귀 기울여줘 감사하며, 자율방범대 근무복 지원으로 방범대원들의 사기진작으로 안전한 대구를 만들기 위해 더욱더 활발한 치안유지 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홍준표 시장은 “자율방범대원으로서 자부심과 헌신으로 지역 치안 안전을 위한 노력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 범죄 예방을 위한 적극적인 방범 순찰 활동과 지역 사회 발전과 화합에 큰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구시 자율방범연합회, 홍준표 대구시장 예방 | 위키트리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