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인데 후기 아예 안본다
일부로..
좋은 평이 많지만 가끔 별 점 1 개 볼때마다
가슴이 미어진다
그때부턴 일하기 싫어지고 정신적으로 힘들고 그러더라
좋은 평은 당연하게
낮은 평은 더 아프게 다가오는건 어쩔수 없는것 같다.
그래서 일부로 의식적으로 안본다
모두를 만족시킬 수 없는걸 이젠 잘 알기에 ..
일부로..
좋은 평이 많지만 가끔 별 점 1 개 볼때마다
가슴이 미어진다
그때부턴 일하기 싫어지고 정신적으로 힘들고 그러더라
좋은 평은 당연하게
낮은 평은 더 아프게 다가오는건 어쩔수 없는것 같다.
그래서 일부로 의식적으로 안본다
모두를 만족시킬 수 없는걸 이젠 잘 알기에 ..
리뷰는 안보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리뷰는 안보는게 답
너 레벨이 왜 그러냐 ㅋㅋㅋㅋ
백종원 스타일로가셈
리뷰는 안보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ㅇㄱㄹㅇ ..
리뷰는 안보는게 답
너 레벨이 왜 그러냐 ㅋㅋㅋㅋ
아이디 새로팠어
그래? ㅋㅋㅋㅋ 레벨이 이상해서 다른 사람인줄 알았지
자주좀와
ㅇㅋㅇㅋ 자주 올께
백종원 스타일로가셈
백종원 스타일 뭔데?
그냥 참고만하고 흔들리지 않는거
백종원이 성공하는 이유가 있구나..
개짖기간.
개짖기 .... 꾸 ...
근데 이거는 좀 웃긴게 리뷰 자체가 사장이 절대 못보게 만들어야 하는데 사장이 볼수 있는거 자체가 모순임
소비자 끼리 소통하기 위한게 리뷰인데 사장이 보게 만든게 어메이징 하다 봄
생각치못한 아이디어이다..
중개사인 네이버 입장에선
고객후기 -> 업체확인 -> 상품의질개선노력
의 선순환을 목적으로 고객후기를 관리하게끔 하는 시스템을 마련해 놓은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