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시장님보다 경험도, 나이도, 여러모로 부족한 보잘것없는 사람이지만, 요즘 홍준표라는 정치인의 행보에 갸우뚱해질 때가 많습니다.
몇 주 전부터 북한에 건넨 usb의 실체를 밝히라며 민주당과 북한을 엮어 공격하시고, 풍산개 관련하여 문재인 전 대통령 때리기에 몰두하는 모습을 보이고 계십니다.
반면에 여당 인사인 한덕수 총리에는 잘하고 있다고 말씀하셨고, 우선은 도와줘야 한다는 명분으로 윤석열 정부에 대해서는 유독 비판을 자제하시면서 퇴임한 야당 인사에게는 독한 언사로 공격하는 이러한 행보가 과연 홍준표라는 정치인의 앞날에 바람직한 것인가 싶습니다.
만약 민주당과 문 전 대통령과 관련해 제기하시는 의혹이 모두 사실이라면 현 정부 검찰이 과연 그것을 가만둘까요??
여러 의혹들의 사실관계 여부는 현 정부가 어련히 잘 판명할텐데, 이젠 퇴임해 자연인이 된 사람을 홍 시장님까지 가세해 공격 하시면 도대체 어떤 결과를 얻게 되시나요? 제가 볼땐 자기편에겐 관대하고, 다른 진영 사람들은 독하게 물어뜯는 정치인으로 밖엔 비춰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1년 전 쯤 경선에 낙선하신 걸 너무도 가슴 아프게 지켜봤던 지지자로서 이제는 홍준표라는 정치인이 더 넓은 포용력으로 좌우를 아우르는 모습을 국민들과 시장님을 지지했던 젊은이들도 더 원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