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시장님 처음 글 작성해서 인사드립니다 20대 청년입니다!
평소 정치에 관심이 없던 제가 문정부의 잘못된 정책들로 인해 피해를 보고난 뒤 관심이 생겼고, 시장님의 정치적 방향성에 대해서 크게 공감하여 지금까지 지지하고있습니다.
다만 최근에 이준석과 윤핵관들의 싸움에서,
이준석의 프레임으로 인해 권력만 탐하는 윤핵관과 개혁을 원하는 자의 싸움으로 국민들이 인식하게 되었는데..
시장님께서 중재를하는 과정에서,
윤핵관들의 편을 들어주시며 청년들이 좋아하는 시장님의 개혁적인 이미지가 다소 훼손되는것 같아서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결국 시간이 지나서 다시 평가될때, '역시 홍준표는 옳았다' 라는 글들이 도배될 것이라 생각하지만...시장님의 지지자로서 걱정스러운 마음입니다.
저는 결국 가장 큰 문제는 윤정부의 무능함이라고 생각합니다.
애초부터 정치력이나 사상등 어떠한 것에 있어서 국민적 검증을 거치지 않은 윤석열..
국힘에 들어와서 대선후보가 되고 현재 대통령이 되기까지 기억나는거는 셀수없이 많은 발언 실수와 안일한 대응뿐입니다.
대통령 선거때 인물로는 답이없어 정치적 방향성 하나만 보고 당을 선택해 윤석열을 찍었습니다.
그런데 윤석열이 당선된 이후로 새로운 당이 하나 생겨 나라를 운영하는 느낌이고 그 방향이 어디인지 예측조차 못하겠습니다.
시장님 부디 오랫동안 생각하시는 정책이나 좋은 인물들 바탕으로 정치해주세요.
저는 요즘 대구 시민들이 너무나 부럽습니다.
꼭 다음에 대통령이되셔서 다른나라 사람들이 우리나라를 부러워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