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세훈의 조기대선 출마 기사가 뜸.
- 2025. 01. 06 (00 : 00) / 일요서울
서울 주상복합 상가 규제 푼다.
- 2025. 01. 06 (01 : 05) / 조선일보
이 기사가 간세훈의 조기대선 출마 기사가 올라오고 난 후 6분 뒤에 바로 이어서 나온다고?
이게 과연 우연일까?
내가 정치를 보기 시작한 이후부터 정치 판에는 그냥 일어나는 우연은 없다 느껴왔음.
이건 절대 우연이 아니고, 이미 언론이 오세훈 띄우는 사전 작업에 들어갔다고 의심하는 것이 맞다.
조심해야 한다.
간세훈은 간잽이에 영악한 사람이기 때문에 이미 물 밑 작업은 다 마쳐두고, 조기대선 출마 선언을 했을 거다.
국힘당에 유력 대선 후보급은 자기 편으로 끌어들였거나 이미 포섭이 끝났을 지도 모른다.
함 지켜봐라. 때가 되면 한가발과의 접점이 우후죽순으로 쏟아져 나올 거임.
가발버리고 가발일보가 도와준다고 했나보네ㅋㅋ
ㅋㅋㅋㅋㅋㅋ 뻔하지
가발버리고 가발일보가 도와준다고 했나보네ㅋㅋ
함 지켜봐라. 때가 되면 한가발과의 접점이 우후죽순으로 쏟아져 나올 거임.
걍 당선되도 민주당 감당 안 될텐데
스윗한 척 하는 인간이니 민주당과 접점은 잘 맞아 떨어질 거임. 대신 나라는 망조를 향해 달려가겠지만 ㅋㅋ
내 이랄 줄 알았음. 간세훈이 간세훈 했음
약점 많은 오세바리
대한민국 정치 를 위해 없어져야할 좃선일 보
둘다 욕을 바가지로 처먹는 중이니 가보자
간세훈 인마도 완전히 찢어 발겨 버려야지.
좌좀픽이구나
좌좀들의 픽미픽미픽미업
ㅋㅋㅋㅋㅋㅋ 뻔하지
역시나 예상을 벗어나질 않는다.
아니 갑자기? 헐.. 대선에 참여할 생각없다고 한 기사를 본지 얼마 안된거 같은디?
간세훈 지가 승기 잡을 뭔가 있으니깐 조기대선 출마 선언을 했을 거임. 난 그게 아마도 가발과의 연대가 아닐까 싶다.
서울시민이 아니라 잘 모르겠지만, 서울도 말아먹고 있는 느낌이던데? 암튼 간사한거 같음.
나도 서울 시민이 아니라서 잘 모르지만 확 기억나는 업적이 없는 거로 봐서 시정을 무난히만 운영 했지 임팩트가 큰 건 없었던 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