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경선, 총선 승리·지역발전 위한 적임자 선택 자리”
국민의힘 부산광역시 사하구을 현직 구의원과 당원 등이 조경태(사하을) 의원의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
이들은 27일 부산광역시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조경태 의원은 지난 20년 동안 사하구 주민 여러분들과 함께 부산의 변방이던 사하구의 발전과 땀 흘려 일하는 사람이 잘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다”고 지지의 이유를 밝혔다.
이어 “조 의원은 장림 구평 감천 자갈치를 잇는 도시철도 감천선 건설, 부산 제2벡스코 유치, 가덕신공항에서 다대포 간 해저터널 건설 등 사하구를 획기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굵직한 계획들이 있다”며 “사하구에 필요한 것은 정치 신인의 실험정신이 아니라 사하발전의 추진력을 두 배, 세 배 높일 수 있는 큰 힘이다”라고 강조했다.
국민의힘 부산광역시 사하구을 현직 구의원과 당원 등이 27일 부산광역시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조경태 의원을 지지하고 있다. [사진=정예진 기자]
채창섭 부산광역시 사하구의회 의장은 “국민의힘 경선은 총선 승리와 지역발전을 위한 적임자를 선택하는 자리”라면서 “결코 조 의원을 시기 질투하는 세력들 성토의 장이 돼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한편 조 의원과 정호윤 전 대통령실 공직기강비서관실 행정관은 사하을 선거구 획정 이후 경선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뉴스24
https://naver.me/xMEDHKt9
사무실 가보니 구의원 분들 다 조 의원님
너무 좋아하시던데
아 그래~~ 참 좋네^^
사무실 가보니 구의원 분들 다 조 의원님
너무 좋아하시던데
아 그래~~ 참 좋네^^
상식이 박힌 정상적인 사람들이라면 조경태 지지는 당연지사 아니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