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단독] "한국인 없어 좋아"…민주당 김영주, 본회의 중 日홋카이도 여행계획 문자

뉴데일리

더불어민주당 소속 김영주 국회부의장이 30일 국회에서 열린 본회의에서 일본 홋카이도 여행 계획을 세우며 지인과 주고받은 문자가 포착됐다.

김 부의장은 지난 8일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에 일본 후쿠시마 원전 사고 방사능 오염수의 위험성을 알리는 서명운동을 벌이는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그러나 이날 본지 카메라에 포착된 문자에는 지인이 김 의원에게 "체류 기간이 짧으시기 때문에 너무 동쪽 보다는 아사히카와 비에이, 후라노, 오비히로 이런정도 지역이면 한국인이 많이 없이 치실수 있고 치토세 공항에서도 2시간 30분 정도면 편도로 차량 이용이 가능합니다."라는 내용을 발송했다.

이어 "그래서 제일 추천드리는 곳은 아예 동쪽 아니시면 이사히카와 근교가 제일 무난하실겁니다." "그리고 나머지 자유시간 때 제가 맛집이라든가 쇼핑이라던가 즐(기)실수 있는 부분들을 00워 드리는 거라서 0츠에서 없던 자유로운 레저를 최대한 끌어올려서 진행시켜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라고도 보냈다. 아사히카와, 비에이, 후라나노, 오비히는 홋카이도에 위치한 골프여행 명소다.

이에 김 의원은 이날 오전 해당 지인에게 "7월 18일 부터 3박4일 일정으로 가이드께서 가능하다고 하니 비용을 보내달라고 해봐."라는 답장을 보냈다.



http://www.newdaily.co.kr/site/data/html/2023/06/30/2023063000224.html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