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공연 보고 스케이트도 체험"…뮤지컬 아이스쇼 'G-SHOW'

뉴데일리

국내 최초 창작뮤지컬 아이스쇼 'G-SHOW : THE LUNA(지-쇼 : 더 루나)'가 오는 8월 초연을 앞두고 '스케이트 체험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

'스케이트 체험 패키지'는 공연 관람권과 스케이트 체험권으로 구성된다. 공연 관람 후 아이스링크장에서 50분간 스케이트를 체험할 수 있다. 8월 23일까지 낮 공연 종료 후 진행되고, 주말·공휴일에는 전 회차 모두 운영한다. 체험 시간에는 'G-SHOW : THE LUNA'의 무대 세트와 조명, 뮤지컬 음악이 준비돼 있다.

제작사 라이브 아레나 측은 "실제 공연 무대와 아름다운 조명, 신나는 음악 속에서 체험을 즐길 수 있어 보다 특별한 추억을 남기길 원하는 관객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시즌이다 보니 시원한 곳을 찾는 성인들도 많아 주말에는 저녁 시간대도 오픈했다"고 밝혔다.

'스케이트 체험 패키지'는 만 7세 이상부터 참여 가능하며, 관객들의 안전을 위해 회당 15팀(1인 2매까지 구매 가능) 한정 판매된다. 관람권을 소지하면 잔여 체험권에 한해 공연 시작 30분 전까지 매표소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G-SHOW : THE LUNA'는 2060년 급격한 기후의 변화로 여름과 겨울만 남아버린 지구를 배경으로 마지막 희망이자 기적의 섬 '루나 아일랜드'와 봄과 가을이 공존하는 생명의 나무 '노르말리스'를 지키기 위한 모험을 그린다.

빙판 위를 누비는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장르의 뮤지컬 넘버 14곡이 절묘하게 어우러질 예정이다. 8월 12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공연된다.



http://www.newdaily.co.kr/site/data/html/2024/07/15/2024071500319.html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