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윤이 대통령 먹어도 2027년에 홍준표 당선 가능함

洪準杓

2012년에 이명박 지지율이 바닥을 찍는 와중에도 박근혜가 차별화 전략으로 정계개편하고 정권재창출에 성공해낸 것처럼 하면 됨


다만 그러기 위해서는 윤석열정권이 최악은 아니여야된다는거.



댓글
106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 님에게 보내는 답글

    홍은 약간 보수내에서 윤 안티태제 느낌이니 가능성 충분하다고 봄

  • 파인애플피자에밥말아먹기장인

    지금 홍 지지층이 당이 아닌 사람을 보고 모인거라 윤이 나라 작살내도 지지율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 내우상준표
    2021.11.16

    그 때는 윤석열 제2의 문재인 정부 실현하고

    국민들 아 진짜 홍이

    답이구나 하고 홍으로 합심함 100%

  • 그슬린홍그리버드

    27년에는 오세훈인데 희망회로 불태우시네요

  • 그슬린홍그리버드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그슬린홍그리버드 님에게 보내는 답글

    누구마음대로 오세훈

  • 洪準杓
    박근혜
    2021.11.16
    @洪準杓 님에게 보내는 답글

    쟤 분탕입니다..

  • 洪準杓
    그슬린홍그리버드
    @洪準杓 님에게 보내는 답글

    도정지지율도 바닥찍고 노인비토층도 극심하고 뭐 홍준표가 오세훈보다 나은거 하나라도 대보세요

  • 그슬린홍그리버드
    準杓형님
    2021.11.16
    @그슬린홍그리버드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저런소리 하라면 뭐하고 청꿈은 기어들어왔노

  • 그슬린홍그리버드
    Ys키즈
    2021.11.16
    @그슬린홍그리버드 님에게 보내는 답글

    우리는 소수민족임 조용히 해야함 캐삭단은 오늘도 숨어요

  • Ys키즈
    사카모토료마
    2021.11.16
    @Ys키즈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저사람 윤줌마입니다. 분탕이에요

  • 휘
    2021.11.16

    홍과 윤은 별개임.

    윤은 좌파라고 봐야함

  • Vega
    2021.11.16

    엌ㅋㅋㅋㅋㅋㅋㅋ 그거 ㄱㄴ!???

  • Vega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Vega 님에게 보내는 답글

    ㅇㅇ 충분히 가능함 윤석열정부 말기에 지지율 급락하면 홍이 반드시 뜨게 되어있음

  • TK왓더굿
    2021.11.16

    최소 평타라도 쳐야 가능한거임

  • 오리곰탕
    2021.11.16

    3년 이상 해먹으면 제 2의 보수궤멸로 간다. 1년만에 탄핵되던가 안하는 게 좋다. 1년만에 탄핵이면 그건 윤석열 개인비리로 인식될 가능성이 높고 지금 구태들 다 델구서 3년 해먹으면 지들도 마지막이라는 생각에 진짜 탈탈 털어서 해먹고 끝낼 거다. 어차피 뒤집어 쓰는 건 윤석열인데 눈치나 볼까.

  • 플라톤
    2021.11.16

    평타라고 치는게 우리 소원아니냐

    근데 내가볼때 나라개판난다

  • 철혈재상
    2021.11.16

    글고 솔까 인정하자면 당시 박근혜랑 홍카는 급이 조금 다르지..

    그때 박근혜 이미지는 선거의 여왕에 거의 공주님 취급받았으니..

    항이 말아먹으면 다음 대선 민주당 백퍼임 걍 19대 대선 반복

  • 철혈재상
    플라톤
    2021.11.16
    @철혈재상 님에게 보내는 답글

    나도 이렇게 본다

  • 박인복
    2021.11.16

    그래도 mb가 정상적으로 나라를 운영했기 때문에 박근혜로 정권연장이 가능했던거지

  • 정의의순금이
    2021.11.16

    윤은 민주당 정권확장이고

    홍준표가 정권교체인데 무슨 소리고!

     

  • 악성진지충
    2021.11.16

    항씨 대통령 되면 젤 먼저 홍준표 오세훈 이준석 숙청 함.

     

    이준석은 먼 미래에 재기 가능할지 모르겠지만,

     

    홍준표 오세훈은 더 이상 기회가 없어짐.

     

    저들이 목숨처럼 여기는 공천권을 건드리겠다고 했는데 가만히 냅둘거 같음?


    아까부터 홍준표 닉 달고 계속 은근 항씨 올려치기 하던데, 혹시 지능적 밭갈이 인가?


    항씨가 총선 무난하게 넘기고 5년 임기 마칠때 쯤 되믄 그 밑에 작자들이 내각제 개헌까지 할텐데, 혹은 내각제 개헌 못해도 그쪽 세력에서 그 다음 대선후보 먹을라고 또 별 개지랄 다 할텐데, 대체 무슨 근거로 그 기회가 홍버지 하테 온다고 생각하는거지?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1.후보교체 안됨(홍준표 본인이 밝힘)

    2.윤석열이 대통령될 가능성이 큼(거의 모든 여론조사에서 그래 말하고 있음)

    3.또 탄핵당하면 그 대선 누가 나와도 지는거고

    4.그럼 어쩔건데????

  • 洪準杓
    악성진지충
    2021.11.16
    @洪準杓 님에게 보내는 답글

    뭘 어째 ㅋㅋㅋㅋ 항씨 낙선운동 해야지.

     

    항씨가 될꺼 같은거랑 별개로, 홍버지가 재등판 하는 방법은 항씨가 낙선하는 방법 밖에 없어요.

     

    그거 말고는 혹시 우리가 예측 불가능한 사건이 터져서 우리한테 기회가 올까 기대 하는 것뿐이지.

     

    혹시 님은 민주당에 대한 증오심으로 홍버지 지지했던건가?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미안한데 윤석열 낙선운동해서 떨어뜨려 후보교체하는것보다 2027년에 홍준표가 대통령되는게 가능성이 1억배는 더 커요. 아니면 이재명 당선시키게? 그게 더 밭갈이같은 소리 아닌가

  • 洪準杓
    악성진지충
    2021.11.16
    @洪準杓 님에게 보내는 답글

    2027년 홍버지 재등판 할라믄 항씨가 대통령 돼도 총선전에 망해야 가능 하다니까?

     

    이해가 안됨?

     

    항씨가 5년 무난히 보내면 홍저지는 설 자리 없어져요 ㅋㅋ

     

    아니 짐 당장 내년 지선에 오세훈도 공천 못 받을 위기인데, 그 작당들이 홍버지를 가만해 내비둘꺼라는 생각 자체가 망상 아닌가?

     

    찢이 되든 항씨 되든 내가 결정 할수 있는 사항은 아닌거 같고요.

     

    정치공학적으로 보면 찢이 돼야 홍버지 부활할 가능성이 훨씬 커지는건 팩트임. 다만 내손으로 찢을 찍을수 없을 뿐이지.

     

    1억배 이런 소릴 할꺼면 근거라도 좀 갖고 와서 얘기 하셈.

     

    그민찍, 정권교체도르는 항씨 지지자들 레파토리 아닌가?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 결정할 수 있는 사항이 아닌데 그럼 낙선운동은 굳이 왜해? 그리고 이명박정부땐 한나라당이 지선 총선에서 망해서 박근혜가 당권잡고 정계개편했냐? 굳이 총선전이라는 가정을 왜 붙이는지 모르겠는데 기회는 그냥 대통령 지지율 극도로 떨어지면 오게 되어있다 박근혜도 그랬고 김영삼 노무현도 그랬음. 그리고 정치공학적으로 이재명이 되야 홍준표 부활할 가능성이 커진다는거 자체가 그냥 이재명 찍어야된다는거 아니냐? 그거야 말로 전형적인 이재명 밭갈이들 레퍼토리 같은데 어떻게 생각해?

    그리고 근거?? 홍준표가 본인 스스로 후보교체 안된다고 못박았음 됬냐?

  • 洪準杓
    악성진지충
    2021.11.16
    @洪準杓 님에게 보내는 답글

    뭘 어떻게 생각해 ㅋㅋㅋㅋㅋ

     

    생각은 너님이나 좀 하세요

     

    이명박 박근혜 대립이랑 지금 대립이랑 같다고 보는건가?

     

    그때는 후보들 끼리 대립이지만, 이건 후보를 떠나서 그 배후세력들의 대립이라고요.

     

    어제도 얘기 했지만, 지역 당협에 항씨 쪽으로 다 넘어가게 된 계기가, 이준석 공천개혁에 힘 실어주는 모양새를 홍버지가 연출 했기 때문에, 자기들의 밥그릇에 위기감을 느끼고 그짝으로 붙은거라고요.

     

    이준석이 그들이 가장 무서워 하는 부분을 건드리고 싸움에 졌기 때문에, 저짝에서는 이준석 및 그에 동조 했던 사람들 백퍼 정치보복 할꺼라구요.

     

    아니 입장 바꿔서, 누가 니 밥그릇을 뺏으려고 하는데, 넌 그 사람을 니네 옆집에 사는거 가만히 보고만 있을 자신은 있나?

     

    내가 굳이 총선전이라는 조건을 다는 이유는,

     

    총선이 정확하게 2년뒤라 대통령 국정운영 중간평가 성격이 될꺼라고.

     

    대통령 국정운영이 임기 내내 폭망하느냐, 아니면 임기는 무난하게 잘 채우고 임기말에 인기 떨어질꺼냐를 판단 할수 있는 기준이 되는거라고.

     

    니 말대로 임기 무난하게 잘 채우고 임기 말에 가서 인기 떨어지는건 어떤 대통령이든 다 겪는 일이고, 무난하게 잘 채웠다는 얘기는 그쪽 세력들이 그때까지 잘 살아 남아 있다는 얘기에요. 그짝에서는 그럼 후보를 안낼까? 그때가서 그러면 또 조직표 동원 안될까??

     

    그래서 내가 얘기 하는거자너.

     

    중간평가에서 폭망해야 한다고. 그래사 저짝 세력들 물갈이 다 해야 한다고. 그래야 홍버지 등판할 기회가 온다고.

     

    항씨 낙선운동 해서 먹힐지 안먹힐지 모르지만, 난 홍버지 대통령을 위해서 항씨 낙선운동 할꺼다. 뭐가 문제지?

     

    그 동안 경선과정에서 항씨가 홍버지 한테 했던 추잡스러운 짓꺼리들 기억 안나나? 그런거 보고도 그민찍 정권교체도르 시전하면서 항씨 찍어야 한다는게 밭갈이 아니면 도무지 이해가 안되는데?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아니 니가 하는소리가 애초에 4.15 부정선거론자, 미정갤 딥스테이트 세력 음모론자랑 다른게 1도 없어요. 배후세력이란게 무슨 근거가 있는게 아니라 그냥 니 뇌피셜에 불과한거잖아요 애초에 윤석열한테 전현직의원이랑 당협이 붙은건 2020년 말 2021년 초 시점에서 윤석열 지지율이 가장 높아서고 그때부터 국민의힘 중진들 당협위원장들 다 들러붙었다고 봐야죠 그리고 나는 아까부터 지금까지 계속 윤석열 임기말 레임덕올때 노려서 기세잡고 홍준표 돌풍 일으키자는 얘기를 해왔는데 계속 무슨 개헛소리를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박근혜가 워낙 역대급이였던거지 임기는 대통령이면 다 채우는거고요 니 논리대로면 이명박도 임기 다채웠는데 2012년에 친이계 공천학살 당한게 설명이 안되잖아요 노무현도 임기 다채웠는데 2008년에 친노 박살났었고요 제발 말이 되는 소리좀 하세요 2000년대 말에 거의 폐족취급받던게 친노였어요 님아 

  • 洪準杓
    악성진지충
    2021.11.16
    @洪準杓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아니 ㅅㅂ 당협위원장 160명이 공개지지선언 했는데 그게 음모론이야??

     

    당협위원장이 공천권 땜에 저짝에 붙었다는건 이언주 피셜이에요 ...

     

    실재한 사건을 니 눈에 안 보였다고 음모론 취급하는건 ㄹㅇ 능지문제를 의심해 볼 필요가 있는건데?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존나 한심하다

  • 洪準杓
    악성진지충
    2021.11.16
    @洪準杓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니까 내 질문에 좀 답을 해보라고.

     

    항씨가 무난하게 임기 마친 상황에서 저짝에서는 후보 안낼꺼냐고?

     

    그때 가서 또 다시 조직표 동원 안됳꺼라는 보장은 있냐고?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2007년에 대통합민주신당 대선후보로 정동영 뽑히고 2012년에 박근혜가 여당 대선후보로 선출되었다고 두번 말합니다.

  • 洪準杓
    악성진지충
    2021.11.16
    @洪準杓 님에게 보내는 답글

    백번 말해도 안되는건 안되는거에요

     

    정동영이 친노 목줄 쥐고 밥그릇 뺏으려고 한적이 있나?

     

    어거지로 갖다 붙이면 다 말 되는줄 아나?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러나 저러나 안되니까 그냥 홍준표 대통령 포기하자고? 그게 더 밭갈이같은 소리 아님???

  • 洪準杓
    악성진지충
    2021.11.16
    @洪準杓 님에게 보내는 답글

    ???

     

    홍버지를 대통령 만들 수 있는 방법은 여기 청꿈 최대한 빠른 시기에 성공해서, 우리가 저 당을 장악하능거라고.

     

    항씨 뒤에서 콩고물 떨어지길 기다리는게 아니라.

     

    ㅇㅋ?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미안한데 여기애들 반절이상이 탈당하자고 부추키고 있는 마당에 여기 회원 모아서 당 장악한다는게 상식적으로 말이 된다고 생각하나 그리고 이미 대선후보가 확정된 상황에서 지금 당을 장악한다고 해도 후보를 바꿀수도 없는게 현실이고 그러니 어게인 2012하자는거지 그리고 내가 언제 콩고물 떨어지길 기다리자고 했냐 차별화하자고 했지 글좀 똑바로 읽어라

  • 洪準杓
    악성진지충
    2021.11.16
    @洪準杓 님에게 보내는 답글

    탈당 하고 복당하는게 뭐가 그리 어려운 일이라고 그거 갖고 ㅈㄹ 하는지 1도 이해가 안되네?

     

    지금 탈당 했다가 조직화 되고 세력화 되면 집단으로 다시 복당 하는게 홍버지 한테 훨씬 도움 돼요.

     

    지금 복당 안 하고 남아 있는 사람들 땜에 홍버지는 물론 이준석마저 개무시 당하거 있는거 안보이나?

     

    너가 2027년에 홍버지 대통령 만들자며?

     

    2027년에 대통령 만들자면 우리가 뭘 해야 하는지 정확하게 파악하라고.

     

    항씨 뒤를 쫓아다니면서 콩고물 떨어지길 기대하는 걸로는 대통령 어림도 없다고요.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아 내가 언제 콩고물 떨어지길 기대하자고 했냐고 윤석열이 임기 말 레임덕 올때까지 존버해서 부활하자고 했지 그게 어떻게 콩고물 떨어지길 기대하자는 논리가 되냐 진짜 답이없다

     

    그니까 2027년이전에 복당해서 윤석열 레임덕 올 때 홍준표 대통령 세우자는거잖아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후보교체가 안된다고 홍준표 본인이 스스로 확실하게 못박은 상황에서 윤석열 싫다고 낙선운동하자는건 지금상황에서 이재명 뽑자는 소리밖에 안됨 난 이게 훨씬 더 밭갈이라고 보는데 어떻게 생각해?

  • 洪準杓
    악성진지충
    2021.11.16
    @洪準杓 님에게 보내는 답글

    뭘 말 바꾸고 뭘 수정해 ㅋㅋㅋㅋ

     

    이젠 쉐복까지 하네??

     

    홍버지 대통령 만들겠다고 항씨 뒤꽁무니 쫓으라는 말이 밭갈이가 아니면 뭐임?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내가 언제 항씨 뒤꽁무니 쫒으라고 했음? 이젠 쉐복까지 하네??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제는 하지도 않은말 했다고 지어내고 있네 일부러 그러는건지 아니면 지능수준이 심각하게 낮은건지... 둘다인가 참 답이없다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니 논리대로면 2012년 박근혜랑 1992년 김영삼도 이명박 노태우 뒤꽁무니 쫓은거지?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애초에 콩고물 드립이 성립하려면 대통령 지지율이 압도적으로 높은 상황에서 그 후광으로 당선되어야되는건데 대한민국 정치사에서 그런 적 한번도 없고 내가 주장하는것도 그거랑은 정반대임 그냥 너는 이해를 못했거나 일부러 헛소리 하려는걸로밖에 안보임

  • 洪準杓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洪準杓 님에게 보내는 답글

    장문쓰냐?? 왤케 오래걸려

  • 洪準杓
    악성진지충
    2021.11.16
    @洪準杓 님에게 보내는 답글

    ??? 레임덕은 어떤 대통령이든 다 오는건데 그짝에서는 그 레임덕 대비를 안 할꺼냐고요 그짝에서는 후계자 안 만들꺼냐고요? 그짝에서는 또 조직표 동원 안 할꺼라는 보장이 있냐고요?

     

    생각 좀 하고 살자...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니까 니 논리가 임기만 다채우면 그쪽에서 무조건 대선후보 뽑힐수 있다 아니야 그럼 2007년에 정동영이 대통합민주신당 대선후보로 뽑힌게 설명이 안되지 2012년 여당 대선후보에 박근혜가 선출된것도 말이 안되고 생각좀 하고 살자...

  • 洪準杓
    악성진지충
    2021.11.16
    @洪準杓 님에게 보내는 답글

    뭐가 설명이 안돼 ㅋㅋㅋㅋ

     

    아오 진짜 빡대가리였네 ㅋㅋ

     

    박근혜는 2007년에 이미 이명박이랑 엄대엄 상황이었고, 이명박 5년 내내 선거의 여왕 소리 들으면서 한나라당 위기 상황에서 구해준 사람이였어요

     

    그렇게 해서 2012년에 대선후보가 된거라구요.

     

    지급 홍버지 상황이랑 같냐구요

     

    ㅋㅋㅋㅋ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니 논리가 무조건 임기채우면 그쪽에서 대선후보 낼 수 있다메 그러니까 내가 2008년에 친박 공천학살 당했음에도 이명박 레임덕 노려서 2012년에 부활한 박근혜의 사례를 반례로 든거 아니야 그리고 한나라당 위기 상황에서 구해준건 2002년, 열린우리당 총선할때 얘기고

  • 洪準杓
    악성진지충
    2021.11.16
    @洪準杓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 선거의 여왕 꼬리표는 탄핵 직전까지 붙어 다녔어요....

     

    그때 공천 학살 당하고 어떻게 부활 했는데?

     

    개인기로 친박연대 만들어서 부활한거 아닌가?

     

    그래 차라리 홍버지도 그렇게 하자고 주장 하면 이해라도 감.

     

    근데 홍버지가 여기 청꿈 하나 갖고 친홍연대를 만들어서 부활 한다?

     

    니가 생각해도 말이 안되지?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선거의 여왕 꼬리표와 별개로 2014년 지선 성적은 좋지 않았네요. 니가 내 요지 자체를 이해 못하는거 같아서 말해주는데 니 주장이 애초에 임기 채우는 대통령은 다 자기쪽에서 대선후보 세울수 있다는거 아니냐 근데 그랬던 사례가 민주정의당 빼고 단 한번도 없다고 노태우도 김영삼 대선후보세웠고 김영삼도 이회창 김대중때도 대선후보 노무현됬고 노무현때도 대통합민주신당 정동영이 대선후보 됐어. 전례 자체가 거의 없는 뇌피셜 그 자체라고 니가 말한거 자체가.

  • 洪準杓
    악성진지충
    2021.11.16
    @洪準杓 님에게 보내는 답글

    ???

    정동영은 경선 없었나?

    노무현은 경선 없었나?

    이회창은 경선 없었나?

     

    지금 너가 내 말 이해 못한거 같은데,

     

    저짝에서 후보를 내고 또 지금처럼 조직표를 동원해서 당심으로 찍어 누르면 후보로 나가도 경선 통과 못한다구요...

     

    이 말이 그렇게 어려운가..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래서 그렇게 조직력이 탄탄했던 친이계가 2012년가서 그꼴을 당함? 2008년 친노는? 지금 윤석열에 붙은 조직력은 2008년 친이계 2002년 친노계,동교동계보다 더 견고해보이진 않는데 어떻게 생각하니?

  • 洪準杓
    악성진지충
    2021.11.16
    @洪準杓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아니 2012년은 박근혜 때문에 친이계가 몰락한거자나요

     

    그래서 홍버지가 박근혜가 했던 것 처럼 구태들 몰아내자고요?

     

    ㅇㅇ 그러니까 그럴라믄 항씨가 총선에서 폭망해야 한다니깐요?

     

    이게 그렇게 어려운 명제인가?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노태우-김영삼

    김영삼-이회창

    김대중-노무현

    노무현-정동영

    이명박-박근혜

    박근혜-홍준표

    문재인-이재명

    여기서 같은 계파였던적 한번이라도 있으면 대보셈

  • 洪準杓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洪準杓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전두환-노태우 말고 없다 ㅇㅋ?? 그리고 2008년에 한나라당 친이계가 압승했음에도 불구, 2012년에 박근혜가 당권잡았는데?

  • 洪準杓
    악성진지충
    2021.11.16
    @洪準杓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아니 ㅅㅂ ㅋㅋㅋㅋㅋㅋ

     

    저기서 경선 없이 추대한 사례 좀 갖고 와봐요

     

    경선에서 조직표를 동원해서 당심으로 상대후보 찍어누른 사례도 좀 갖고 와보시구요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누가 경선 안한다고함?

  • 洪準杓
    악성진지충
    2021.11.16
    @洪準杓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아오... ㅋㅋㅋㅋ

     

    긍까 봐봐요.

     

    니가 든 저 사례에서는 주류계파가 아닌 사람이 대선후보 된거 맞아요.

     

    근데 저기 단 한명도 상대 후보 진영 전체랑 목줄 잡고 싸운적이 없고요, 조직표를 동원해서 당심으로 찍어누른적이 없어요.

     

    근데 이번에는 서로 상대방 진영 전체에 대해서 목줄 쥐고 싸웠고요, 조직표를 동원해서 당심으로 찍어 눌렀어요.

     

    자 그럼 다음에 경선에서는 똑같은 상황이 안 벌어질꺼라는 근거가 있나요?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참나 그딴식으로 세분화시키면 애초에 같은 유형의 경선이 존재한다고 할 수 없지 경선마다 다다르지 그리고 2007년 친이 친박 싸움이 지금보다 10배는 치열했다고 장담할수 있음 이번에 목줄 쥐고 가장 치열하게 싸웠니 뭐니하는건 그냥 니 생각인듯 함.

  • 洪準杓
    악성진지충
    2021.11.16
    @洪準杓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아오 ㅋㅋㅋㅋ ㄹㅇ 빡대가리 맞네

     

    이준석이 하려는 정치개혁이 공천권 박탈이고, 거기에 힘 실어준게 홍버지고, 거기에 반발해서 당협이 항씨 쪽으로 넘어간건 캠프 사람들도 다 인정하는 부분인데 내 뇌피셜이야? ㅋㅋㅋㅋㅋㅋㅋ

     

    ㅅㅂ 이런 빡대가리랑 더 말해 뭐하나 ㅋㅋㅋ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ㅇㅇ이제 반박 못하니 욕까지 하고 난리도 아니네 뭣도 모르는게 어디서 아는척이야 아는척은. 그냥 말하지말고 조용히 짜지거라

  • 洪準杓
    악성진지충
    2021.11.16
    @洪準杓 님에게 보내는 답글

    뭘 반박을 못해요 ㅋㅋㅋㅋ

     

    반박은 너님이 못하고 있자나요

     

    아니 이언주 방송에 나와서 한 얘기 그대로 옮겨 왔는데 뇌피셜이라고 씨부리는건 대체 뭐라 반박을 해야 하는데?

     

    ㅋㅋㅋㅋ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리고 논리적으로 입증책임은 주장당사자한테 있음 부존재의 존재를 어케증명함? 말이 되는 소리 좀...

  • 洪準杓
    악성진지충
    2021.11.16
    @洪準杓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아오 ㅅㅂ아...

     

    니가 홍버지 대통령 만들 수 있대메, 그럼 경선 통과는 당연히 통과 할꺼 라는거 전제로 까는거 아니야?

     

    그럼 당연히 니가 입증해야 하는거 아니야?

     

    없는 사실인데 왜 그렇게 당연하다는 듯이 주장해?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런 일이 벌어질지 안벌어질지는 모르겠는데 최소한 아무런 계파도 정치인 빽도 없는 윤석열이 조직표로 정치 26년한 홍준표 누른걸 생각하면 2027년에 상황이 매우 달라질수 있다는거지 나는 그게 당연하다고 말 안했음 가능하다고 했지. 조직은 어차피 지지율 높은쪽에 붙게 되어있음(물론 아닐때도 있지만 대체로)그래서 2027년 이전에 지지율 올려놔야 된다는거고.

  • 洪準杓
    악성진지충
    2021.11.16
    @洪準杓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 봐봐 ㅋㅋㅋ

     

    결국 니는 니 뇌피셜로 조직표는 지지율 따라온다 그러자너 ㅋㅋㅋ 실제 결과를 봐도 그렇고, 그 사이 매커니즘 봐도 전혀 그렇지 않다는게 입증 됐는데도 니 뇌피셜로 조직표는 지지율 따라온다 ㅇㅈㄹ 하자너?

     

    2027년에 상황이 달라 질수 있지 근데 정치공학적으로 보면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우리 한테 점점 더 불리해진다라는 걸 짐 넌 이해 못하자나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애초에 조직이 윤석열한테 붙은 이유가 그 시점 정권교체의 유일한 대안이여서(지지율이 가장 높아서)였는데 자꾸 뭔 헛소리함? 그럼 윤석열이 정치 30년을 해서 조직을 얻었나? 윤석열한테 조직 붙었을 때는 홍준표 지지율 5%도 안됬던 때고 실제 여론조사 추세를 보면 역전한 이후에도 홍준표가 윤석열보다 지지율이 압도적으로 높지도 않았음 더군다나 국민의힘 지지층 사이에서는 윤석열이 압도적으로 지지받던 상황이였고. 이런 추세에서 홍준표가 선거인단 투표에서 패배하는건 어찌보면 당연했다고 봐야됨

  • 洪準杓
    악성진지충
    2021.11.16
    @洪準杓 님에게 보내는 답글

    헛소리는 너님이 하고요.

     

    니 말대로라믄 나중에 홍이 역전 했으면 다시 이쪽으로 돌아왔어야 정상 아닌가?

     

    홍이 지지율은 압도 하는대도 불구하고 그쪽으러만 다 붙었는데 뭔 조직표가 지지율 따라가 ㅋㅋㅋ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미 붙은상황에서 돌아가고 말고가 어딨어 철새욕먹을것도 아니고 국민의힘 주요 중진들 이미 다 들러붙은 상황에서 무슨 헛소리를 하는거야 그니까 미리 지지율 올려놨어야지

  • 洪準杓
    악성진지충
    2021.11.16
    @洪準杓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아니 160개 당협이 다 처음부터 그짝에 붙었냐고요

     

    상당수는 10월 들어서 홍버지 지지율 압도하기 시작 한 담에 윤캠에 븥었는데 그거 설명하라니까?

     

    이것도 내 뇌피셜이야? ㅋㅋㅋㅋㅋㅋ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자 일단 홍준표 지지율 올라가기 전에 중진으로는 이종배 장제원 송석준 윤항홍 이철규 정점식 의원 합류했고요 초선으로는 김선교 서일준 안병길 윤창헌 이용 정창민 지성호 한무경 홍석준 의원 참여했네요 장외에서 정진석 권선동 김상훈 강기윤 정운천까지 밀어주기로 했고요. 이때부터 이미 국민의힘 내에서 대세는 정해져 있었어요. 애초에 홍준표 캠프는 현역의원 비율이 유승민보다 적었답니당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압도'했다는 주장부터 다시 확인해 보세요

  • 洪準杓
    악성진지충
    2021.11.16
    @洪準杓 님에게 보내는 답글

    https://www.google.com/amp/s/m.mk.co.kr/news/politics/view-amp/2021/09/869762/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https://www.mk.co.kr/news/politics/view/2021/11/1047361/

     

    20분동안 장고끝에 저거 하나가져오느라고 애썼네 수고가 많다

  • 洪準杓
    악성진지충
    2021.11.16
    @洪準杓 님에게 보내는 답글

    ????

     

    ㅋㅋㅋㅋㅋㅋㅋㅋ

     

    븅신인가?

     

    압도하는 여론조사 가져오래메? 그래서 가져왔는데 뭐가 문제야?

     

    ㅇㅇ 압도하능것도 있었고 동률인갓도ㅠ있었겠지.

     

    동률인 여론조사 가져오면 압도한 여론조사는 없는걸로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압도한 여론조사 가져오면 동률인 여론조사는 없는걸로됨? 아니 시발 생각해보니 존나웃기네 무슨 슈뢰딩거의 고양이냐?ㅋㅋㅋㅋㅋㅋ

  • 洪準杓
    악성진지충
    2021.11.16
    @洪準杓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압도한 증거 가져오래메?

     

    증거 갖고 왔자너 ㅋㅋㅋ

     

    ㄹㅇ 븅신인가??

     

    압도한 증거 여기 있다고요 ㅋㅋㅋ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압도했다는 주장 자체를 다시 확인해보라고 했지 병신아 저때 윤석열이 이긴 여론조사도 있고 홍준표가 압도한 여론조사도 있는데 저상황에서 누가 압도했다고 단정짓기는 어려웠다는거 아니야? 아니 그럼 동률인 상태의 홍준표 윤석열이랑 홍준표가 압도한 상태의 홍준표 윤석열이 둘다있었다는 소리야? 슈뢰딩거의 고양이냐?

  • 악성진지충
    洪準杓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떼 쓰지 말고 이때 어떻게 홍준표가 당원표 60% 먹었는지 복기해 보시길.
    fwads처.PNG.jpg

  • 洪準杓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洪準杓 님에게 보내는 답글

    또 장문쓴다고 시간 질질끌면 더이상 답 안함.

  • 洪準杓
    악성진지충
    2021.11.16
    @洪準杓 님에게 보내는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내가 하루종일 너 하나 상대 해줘야 함?

     

    ㅈㄹ 웃기네 ㅋㅋㅋㅋㅋ

  • 洪準杓
    악성진지충
    2021.11.16
    @洪準杓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저건 탄핵직후 상황이자나요 ...... ㄹㅇ 븅신인가.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탄핵직후인데 어쩌란거 븅신이

  • 洪準杓
    악성진지충
    2021.11.16
    @洪準杓 님에게 보내는 답글

    탄핵직후 주류 친박들 개박살 났구요, 어딜가도 욕만 처먹을때라 아무도 안 나섰구요,

     

    그나마 나온 저 4명중에 홍버지가 가장 인지도 높았고요

     

    그래서 저래 경선 1등 하면 대통령 됨?

     

    아니 내가 좀 물어보자 저거 갖고 와서 뭘 어쩌라는거??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응 당원구성 1도 안바꼈고 저때 친박 김진태보다 홍준표가 인지도 지지율이 높았으니까 당원지지받고 선출됬겠지? 윤석열도 똑같단다. 그리고 아무도 안나선거 아니란다 븅신아

  • 洪準杓
    악성진지충
    2021.11.16
    @洪準杓 님에게 보내는 답글

    ㅋㅋㅋㅋㅋㅋ 그래 니 뇌피셜로 소설써라 ㅋㅋㅋㅋ

     

    아무도 안 나설 때 총대 메고 나갔다 = 홍버지 피셜,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923713850

     

    아니 그래서 저래 경선 1등 해서 대통령 됐냐고요 ㅋㅋㅋ

     

    뭔 당원 구성 안 바껴

     

    이번에 11만표 조직표+ 203040 세대 19만표 해서 구성 자체가 달라졌는데.

     

     당원 숫자나, 당원 구성원이나, 연령, 지역 분포가 전혀 달라졌는데 변한게 없다 ㅇㅈㄹ 하는건 ㄹㅇ 븅신 아닌가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2017년 탄핵 직후를 말하는데 왜 2021년 청년 집단입당한걸 거론하고 자빠졌지? 글의 맥락도 분간 못하는 븅신이라 그런가?

    그리고 저때 홍준표가 한국당 1위 맞구만 뭘?? 존나 어이가 없네 븅신도 아니고

  • 洪準杓
    악성진지충
    2021.11.16
    @洪準杓 님에게 보내는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내가 졌다 ㅋㅋㅋㅋ

     

    ㅅㅂ 당원 구성 비율이 1도 안 바꼈다 해서 그걸 반박 했더니 왜 당원 구성을 비교 하냐 ㅇㅈㄹ 하네 ㅋㅋㅋㅋㅋㅋ

     

    짐 니가 써놓고도 니 말 이해 안되지?

     

    딱 마지막으로 설명 한다. 잘 봐봐.

     

    1. 홍버지 국당 1등 했지만 그 당시 자한당에 대한 비토정서가 너무 강해서 당내 경선 1등도 전체 여조에서는 2%따리 밖에 안됐다.

     

    고로 탄핵 직후 상황을 몬 미래에 항씨 래임덕 왔을 때 상황하고 비교 할수 없다.

     

    2. 대통령이 되려면 경선도 통과 하고 대선 본선도 이겨야 한다.

     

    내가 주장하는 바는, 항씨가 대통령인 상황에서 홍버지는 경선 통과도 힘들꺼다 라고 하는거고, 그 근거로 구태 세력들 당권 장악, 조직표의 존재, 당내 역학관계 등등을 가지고 설명을 한거고,

     

    너는 지금 당내 역학관계에서 홍버지가 불리하다는 사실은 내 뇌피셜로 치부하고, 조직표의 존재는 재수 없었다로 치부하고, 구태세력들 당권 장악은 음모론으로 치부 하고 있자너.

     

    그리고 상황이 전혀 다른 정동영이니, 박근혜니, 탄핵직후 대선이니 자꾸 가져와서 항씨가 정치보복 안 할꺼라고 하는데,

     

    니가 든 정동영, 박근혜때와 지금 상황이 전혀 다르다는거 다시 한번 얘기 하구요.

     

    그래도 이해 안된다믄 너님 같은 빡대가리를 이해 시킬라고 한 내가 잘못한거 맞으니까 너님 이겼어요 ㅋㅋㅋ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당원1도 안바꼈다고 하는게 박근혜 탄핵 전후를 비교해서 그렇게 말하는건데 이해가 안돼? 애초에 탄핵대선 말하고 있었던건데 말의 전후맥락은 제대로 이해해야되지 않겠니?

     

    1.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때 한국당 내에서 가장 지지율이 높았던건 홍준표였음이 자명했음 내가 얘기하는건 애초에 전현직 의원들도 지지율이 가장 높은 쪽에 합류하는 경향이 있다는건데 지금 너는 아직도 이걸 이해 못하고 있음.

     

    2.박근혜는 2008년에 친박 공천학살 받아서 탄압당한 전적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참고로 2008년 총선 한나라당이 초압승함) 이명박 대통령 지지율이 낮아지고 레임덕이 오자 2012년에 부활에 성공했고 당권을 잡아 정계를 개편한 후 대선을 치뤄 정권재창출에 성공했음. 이명박 대통령 아래 견고하던 친이 조직은 총선에서도 힘을 잘 못썼고 오히려 친박한테 역으로 공천학살 하는 결과까지 맞게됨. 따라서 당내 역학관계는 후보 개개인의 지지율이나 그때그때 상황에따라 충분히 바뀔 수 있음. 또 이재명도 2018년까지만 해도 당내에서 상대적으로 아싸였고 2020년까지 민주당내 이낙연이 강세였던 상황에서 지지율을 역전해 당 조직, 일반인 모두 친문 이낙연을 누르고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에 선출 된 바가 있음 애초에 윤석열은 정치 20~30년 한 사람도 아니고 윤석열에게 붙은 조직력도 당시의 지지율에 따른 결과일 뿐 다음 대선에서도 홍준표를 일방적으로 찍어누를 수 있는 조직력을 발휘할 수 있을지 의문을 가질수 밖에 없다고 봄. 애초에 나는 니가 대통령 임기 다 마치면 자기 계파출신 대선후보로 무조건 세울 수 있다고 말도안돼는 주장을 하길래 뇌피셜이라고 한거고 조직표는 재수없었던거 맞음 그리고 나는 그 니 말도 안돼는 주장의 반례로 정동영과 박근혜의 사례를 들었지만 너는 지금까지 계속 니 뇟속에서 우러나온 뇌피셜로 바락바락 무조건 안된다 상황이 다르다 조직으로 찍어누를거다 윤석열 낙선운동해야된다 이재명 뽑아야된다는 식의 말만 앵무새처럼 반복하면서 선동질만 하고 있었을 뿐. 아무런 근거도 제시하지 못했잖음 그런고로 니 말을 내가 굳이 믿을 이유도 없고 그냥 떼쓰는걸로밖에 볼 수밖에 없지 빡대가리야ㅇㅇ.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니 눈에 이인제랑 김진태는 안보임? 저때 아마도 원유철이랑 안상수 조경태도 출마선언 했을텐데 아무도 안나섰다고 하는건 어폐가 있는거 아니야?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니가 자꾸 하지도 않은말 했다고 지어내고 뇌피셜 찍찍싸지르면서 대화하니까 답답해서 말하는거지 애초에 니가 없는 사실로 개소리 씨부리지만 않았으면 여기까지 가지도 않았음

  • 洪準杓
    악성진지충
    2021.11.16
    @洪準杓 님에게 보내는 답글

    하... 없는 사실을 씨부리는건 너님이자나요 ....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네 너님같네요

  • 洪準杓
    악성진지충
    2021.11.16
    @洪準杓 님에게 보내는 답글

    초딩이야? ㅋㅋㅋㅋㅋㅋㅋ ㅈㄹ 어이없네

     

    이언주가 방송 나와서 한 말을 내 뇌피셜이라 하는거 헛소리 아니야??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리고 이번이 재수가 없었던거지 여조가 조직을 이긴 사례로는 2021년 이준석 2007년 한나라당 이명박으로 충분히 설명가능함

  • 洪準杓
    악성진지충
    2021.11.16
    @洪準杓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아니 ㅅㅂ ㅋㅋㅋㅋㅋ 재수가 나빴으면 그럼 담에는 뭐 굿이라도 할까?

     

    여기 청꿈에서 다같이 왕자 새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가서 윤석열 낙선운동이나 열심히 해라 ㅉ

  • 洪準杓
    악성진지충
    2021.11.16
    @洪準杓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래요 너님은 가서 굿이나 열시미 하시구요 ㅋㅋㅋㅋㅋㅋ

  • 악성진지충
    洪準杓
    작성자
    2021.11.16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내가 너같은줄 아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