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당적이 없는 중도층의 경우에도 그래도 다시 한번 믿어보자는 마인드로 투표장으로 올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생각이 박혀있다면 .. 정치에 관심이 없더라도..이재명은 안된다가 다수 의견이기 때문이니...)
의원님께서도 서울대에서 간담회를 하셨는데.. 특히 오세훈 시장의 강의 경우에 학교 커뮤에 속기록이 올라오며 당적이 없는 친구가 정책적으로 납득하는 경우를 꽤나 봤습니다. 특히 서울런이나 기후동행등이 한 몫한거같구요.
중도를 투표장으로, 또 특히 20대들을 끌고오기 위해선 지금 현실 청년들이 가장 고민하거나 꼭 한번 짚고 넘어가야 하는 부분을 정책적으로 제시해주신다면 그래도 많은 이들이 투표장으로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대표적으로 부동산, 저출산, 입시관련 문제가 떠오르긴하네요. 국민연금 개혁은 이미 통과된거니..어쩔 수 없구요. 가능하다면 이창용 한은 총재님과의 만남은 어떠할까라는 의견을 조심스레 내봅니다.
(Cf. 사실 20대들이 표가 되지 않는다는 인식은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도 관련된 안을 내시는 거만으로도 부모님 세대에게도 어느 정도 영향을 줄 수 있고.. 국민연금 개혁안을 보고 자식세대에게 짐을 지운다고 인식하셨던 분들처럼요.. 또 여러 사안으로 실망하여 투표를 하지 않겠다 생각하는 사람들을 투표장으로 오게 할 수만 있다면 그래도 의원님의 표에 있어 조금은 유의미하지 않을지...라는 생각에서 적어봤습니다..)
+) 캠프로 오실 수 없기에 수정했습니다... 다들 감사합니다..! 지지선언도 애매해서 그냥 협력으로 퉁쳐서 썼습니다 ..⭐️
캠프 못옴 지자치장은 중립이 원칙이라
앗 맞네요……그래도 도움을 주셨으면 좋겠네요…감사합니다.
앗…맞네요…………………. 감사합니다
캠프 못옴 지자치장은 중립이 원칙이라
앗 맞네요……그래도 도움을 주셨으면 좋겠네요…감사합니다.
간접적으로 도움을 주는 건 되는데 직접 지지선언은 못 합니다
앗…맞네요…………………. 감사합니다
지자체장은 중립적인 입장을 밝혀야 해서 캠프 못와요
그렇네요…도움을 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