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newdaily.co.kr/site/data/html/2025/04/05/2025040500033.html
김문수 고용노동부 장관이 지지자들의 조기 대선 출마 요구에 화답했다. ‘시민사회단체연합(시민연합)’은 성명문을 통해 김 장관의 대권 출마와 국민의힘 복당을 촉구했다. 김 장관은 오는 8일 장관직을 내려놓고 국민의힘에 복당 신청할 예정이다.
김 장관은 5일 자신의 자택 인근에서 ‘시민연합 김문수 대권출마 촉구 기자회견’에 참석해 “저는 아무런 욕심이 없지만, 이 나라가 이렇게 가면 안 된다”며 “한 번도 아니고 몇 명이 함께 짜고 탄핵하면 누가 대통령이 돼도 문제”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국회와 헌법재판소(헌재)가 직선제로 선출된 윤석열·박근혜 전 대통령을 파면하는 게 민주주의에 맞는지 생각해보지 않을 수 없다”며 “민주헌법의 핵심은 대통령 직선제”라고 말했다.
김 장관은 “체육관에서 국민대표 몇 명을 (대통령을) 뽑는 게 아니라 국민 전원이 직선제로 대통령을 선출하기 위해 20여년간 많은 희생을 했다”며 “헌법에 문제가 있다면 고쳐서 다시는 국민이 직접 뽑은 대통령을 몇 명이서 파면하게 하면 안 된다”고 강조했다.
이어 “여러분의 노고가 반드시 봄꽃처럼 활짝 피길 바란다”며 “차이가 있더라도 힘을 합쳐서 이 나라의 민주주의를 이룩하는 출발점이 돼야 한다”고 말했다.
시민연합 측은 국민의힘을 향해 김 장관의 복당과 출마를 촉구했다. 이들은 “여러 차례의 여론조사 결과처럼 김 장관의 대선출마 선언은 사명이자 소명이다”라며 “국민의힘은 김 장관의 복당을 허락하고 경선의 길을 열라. 즉시 대선출마 기자회견을 하라”고 소리 높였다.
김 장관 핵심 관계자는 이날 쿠키뉴스와 통화에서 “지지자들이 김 장관에게 찾아와 대선 출마를 촉구했다”며 “오는 8일 국무회의가 끝나면 사퇴하고, 국민의힘에 복당 신청을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 과정이 지나가면 대선출마 선언을 할 예정”이라며 “김 장관도 지지자의 뜻을 잘 알고 있고 동의한다는 메시지를 건넸다”고 밝혔다.
김문수는 전광훈 아바타다
때가 되니 본색을 드러내는구만 역시 기회주의자
복당시키지 마라.......
전광훈까지 입당시키는것과 마찬가지임
그럼 그렇지
경선컷
그럴 줄 알았음ㅋㅋㅋㅋㅋㅋ
에라이
때가 되니 본색을 드러내는구만 역시 기회주의자
복당시키지 마라.......
전광훈까지 입당시키는것과 마찬가지임
국힘 소속임
김문수가 오전에 국힘소속 아니라고 말했자누
어 맞네
근데 왜 나무위키는 소속이라고 되어있지
존나 웃기네
ㅋ ㅋ 출마안한다매
그거 믿은 애들 정신차리자
윤석열이 딴지 안걸면 완주하겠네
ㅈ같네 씨발 진짜 ㅡㅡ
난 전혀 걱정 안됨
오히려 좋아
깜냥도 안되면서 왜 나옴 아오
김문수가 말 한 국민 = 6070 틀딱들
???:도지삽니다
말세다 ㅉㅉ
김문수는 전광훈 아바타다
결국 병신짓하네.
해봐라.
되나.
권성동 권영세 저런 넘들이 주작질 할 게 뻔 할 듯
흠.. 역시 이 놈들은 나라보다 자신들 앞날이 우선이구만
하 시발 김문수되면 안되는데
에휴 그럴꺼같긴했다
윤석열 시즌 2 만들려고 작정했냐?
ㅂㅅ 지랄하네
아 미친!
아... 역사의 죄인을 자처해야 하나...
저는 아무런 욕심이 없지만 이ㅈㄹ
전과6범 새끼가
줘패고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