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article/018/0005927046
전 목사는 16일 본인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을 진행하며 “지금 전 국민이 분노하고 일어나고 있다”면서 전날 발생한 분신 사건을 언급했다.
60대로 알려진 한 남성은 15일 오후 8시 5분쯤 공수처가 있는 정부과천청사 인근 녹지에서 스스로 몸에 불을 붙였다. 이 남성은 전신 3도 화상을 입어 위중한 상태로 전해졌다.
그는 같은 날 오전에도 분신을 시도하다 경찰 기동대에 의해 저지됐다. 당시 그는 왜 불을 붙이려 했냐는 질문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체포를 안 하는데 왜 현직 대통령을 체포하려고 하나. 화가 나서 그랬다”는 취지로 답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 목사는 “제게도 개인적으로 ‘생명을 던지겠다’는 메시지가 수백 통이 왔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지금은 때가 아니니까 언제든지 내가 죽을 기회를 줄 테니, 조금만 더 기다려서 효과 있는 죽음을 해야 한다. 언제 내가 한번 안내할 테니’라고 달래느라 밤을 새웠다”라고 덧붙였다.
근데 이 양반 체포 당일에 밖에 안나오고 방송부스인가?에 있다고 했지 않았음?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한기총에서 괜히 이단으로 규정했던게 아닌...
니가 뭔데 죽을 기회를 줘?
ㅈㄴ 역겹다
니가 뭔데 죽을 기회를 줘?
ㅈㄴ 역겹다
역시 한기총에서 괜히 이단으로 규정했던게 아닌...
에휴
자칭 기독교인들이 신천지가 밀어올린 후보를 무지성으로 대통령 지지한 결과다. 대한민국의 기독교는 이미 끝났음. 구한말 미국 선교사들에 의해 우리나라에 들어와 엄청난 역할을 했다만...이젠
하나님께서는 분신하거나 순교로 소중한 목숨 해치지 말라고 가르치셨거늘....
이 새끼 정녕 미친 새끼네 정말????
미친 상또라이 사이비새끼
저런 세력에 굽신거리는 처키나 윤상현 김문수 같은 세력들이 나라를 망치고 있으면서 애국한다고 착각 속에 사는 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