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이 내린 대통령이기 때문에 하늘의 도움을 받을 것"
"대통령은 하늘이 낸다. 하느님을 의심하면 안 된다"고 말한 그는 "하늘에서 점지 안 해주면 대통령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어도 가짜다. 당에서, 조직에서 억지로 누구를 앞장세워서 힘으로 밀어서 만든 건 하느님이 만든 대통령이 아니다"
"하늘이 내놓은 대통령은 국민이 그 사람이 하는 행동을 보고 그 사람을 받들어서 대통령을 만든다. 이게 윤 대통령이다. 우리가 시국이 어려울 때 박정희 대통령이 그렇게 나왔다. 윤 대통령도 조직에서 나온 게 아니다"
"조직들이 방해하는 데도 혼자서 뛰는 사람이 윤 대통령"
"불의를 보고 참지 못해서 앞장을 설 수 있는 결심을 해준 것만 해도 고맙다. 주위 환경이 최고로 안 좋을 때 희생이 되더라도 국민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
"윤 대통령이 성공하지 못하고 실패할 것 같은데 그것도 하느님이 했냐고 따질 것이다. 하지만 하느님은 절대 그렇게 운용 안 한다"며 "지금은 실패한 게 아니다. 어떤 과정을 겪고 있다. 어떤 게 정의인지 천손들을 공부시키고 있는 것이다. 앞으로 3개월이 어마어마하게 중요하다"
"윤 대통령을 바르게 봤다면 하늘에서 힘을 모아줄 것이다. 윤 대통령이 멍청한 사람이 아니다. 국민의 염원이 무엇인지 찾고 있는 사람이고, 때를 기다려 작품을 만들 줄 아는 사람"
"위태로운 것 같이 보이지만 국민도 일깨우고, 사회도 일깨울 것이다. 이때까지 힘들었던 일은 동지를 기해 하늘에서 판결을 내릴 것"
"이번까지는 윤 대통령이 굉장히 힘들지만 공부하는 기간이다. 100일 동안 내 자신을 다 공부해야 한다"
"이번 동지를 기해 정리가 되기 시작할 것이다. 내년 설 안에 정리가 되면 윤 대통령이 앞으로 가는 길은 힘이 바뀌어버린다"
https://www.inews24.com/view/1795505
하늘이 내린거면 왜 탄핵하게 냅뒀을까?ㅋㅋㅋㅋ
너도 조만간 수사받을 준비나 하셔요
뭔 하늘이 내린 대통령이야 씨발
하늘이 내린거면 왜 탄핵하게 냅뒀을까?ㅋㅋㅋㅋ
너도 조만간 수사받을 준비나 하셔요
하늘이 내긴 지랄
왕권신수설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