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홍준표 시장, 채상병 특검법 추진 한동훈 직격…"본인 특검 받을 준비나 해라"

profile
whiteheart

"벌써부터 현정권 흔든다"…"원외 당 대표 허수아비된다"
"채상병 특검법 발의 동참 여당의원 있겠다"

 

홍준표 대구시장이 24일 한동훈 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전날 당대표 출마 선언을 하며 ‘채상병 특검법’을 추진해야 한다고 주장한 것과 관련, "본인특검 받을 준비나 해라"고 강력 비판했다.

홍 시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현정권과 차별화는 대선 1년전부터 시작 되어야 하는데 얼치기 후보는 벌써부터 현정권을 흔든다"며 이같이 한 전 위원장의 정조준 직격했다.
 

홍준표 대구시장과 한동훈 전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왼쪽부터) [사진=대구시, 국민의힘]원본보기

홍준표 대구시장과 한동훈 전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왼쪽부터) [사진=대구시, 국민의힘]

홍 시장은 이어 "이미 총선참패로 정권을 흔들어 놓고 당마저 정권을 흔들면 이 정권 온전 하겠나"라며 "채상병 특검 발의에 동참할 여당의원이 있겠나"고 반문했다.

그러면서 "그건 원내대표 소관이다. 원외가 당대표 되어 본들 원내 장악력은 전무하다. 그건 경험으로 하는 말"이라며 "이미 의원들은 4년 임기가 보장 되어 있고 대표 되지도 않겠지만 대표 되어 본들 앞으로 선거도 없고 공천권도 없다.그래서 허수아비가 된다는 거다"고 본인 특검 받을 준비나 해라고 거듭 한 전 위원장을 저격했다.

 

후략 아이뉴스24

https://naver.me/xWTlF5gA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