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다른것보다 홍카 법적 판단이 틀렸다는게..

虎視牛步
티비조선부터 걍 이준석 승리 모든 주장 다 들어줬다고 해버릴정도니...

홍카가 절차적 하자 치유됐다고 소용없다고 했는데 그 판단이 틀려버린게 아쉽네요..

댓글
17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SouthKorea<span class=Best" />

    비대위 자체는 인정된거라 판단은 맞는건데? 당헌 개정도 인정되었구만

  • SouthKorea

    비대위 자체는 인정된거라 판단은 맞는건데? 당헌 개정도 인정되었구만

  • SouthKorea
    虎視牛步
    작성자
    2022.08.26
    @SouthKorea 님에게 보내는 답글

    사실상 이준석 승리입니다..법원에서  정당민주주의 반한다, 비대위원 전국위에서 뽑으면 된다 비상상황 아니다 등

    티비조선마저 이준석이 승리했다고 판단한건데 이준석이 졌다고 하는건 정신승리지요.

  • 虎視牛步
    SouthKorea
    @虎視牛步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저는 이준석이 졌다고 한적이 없습니다만 판결문에 적혀 있는 것을 님에게 말한거 뿐입니다

     

    비대위 자체는 판결문에서 당의 자율이라 인정 되었고 당헌 개정도 인정되었습니다만 저는 이준석의 승리 패배이런거에 관심이 없고

     

    님이 말한 홍카의 법적 판단이 틀렸다는 것을 지적하고 있는겁니다 판결문에 근거하여 팩트로

  • SouthKorea
    虎視牛步
    작성자
    2022.08.26
    @SouthKorea 님에게 보내는 답글

    네. 홍카가 절차적하자가 치유됐다면서 가처분신청 소용없다 는거 틀렸습니다. 법원판결문 펙트로.

    정당민주주의에 반한다 등 근거부터 비대위 전당대회 못열고 주호영 직무정지 등 실효까지

    가처분신청해도 소용없다 ㅡ> 지금 국힘상황을 보십시오. 이거 돌파하려면 또 뭔 꼼수쓰게 생겼는데 너무 추합니다.

  • 虎視牛步
    절무신
    2022.08.26
    @虎視牛步 님에게 보내는 답글

    홍카는 정치적으로 판단한거고..정당 개입은 소극적인 법원의 통상관례를 본거죠..?

    여기서 누가 이기고 진게 뭐가 중요한가?

    준석이는 법적싸움에선 이겼지만 보수당과 유권자들에게 뼈아픈 상처를 준결과라 앞으로 보수쪽에선 다신 정치하게 어렵게되었지...

  • 절무신
    CJH90
    2022.08.26
    @절무신 님에게 보내는 답글

    꼼수안써도 이준섹은 끝날듯 그새기 주둥이로 나불댄거 그대로 업보가 되어 돌아갈거니까

  • CJH90
    虎視牛步
    작성자
    2022.08.26
    @CJH90 님에게 보내는 답글

    반윤 수장격이 됐으니 5년간은 국힘내에서 정치하기 힘들죠. 노원구가 좌파밭이라 경쟁자가 없어도 이준석은 공천받기는 힘들테고.

     

    차기당대표 지지율 1,2위가 유승민 이준석인데 이대로 되도 식물당대표행이고, 지금 압도적 1,2위가 유승민 이준석이라 윤핵관들이 당원투표비율을 조정해서 막으려 할겁니다.

  • 虎視牛步
    CJH90
    2022.08.26
    @虎視牛步 님에게 보내는 답글

    당대표선거는 당심이 더 높은데요? 말씀하시는 지지율지지층은 보셨나요?지지율 나오는게 전부맞는건 아니지만 압도적이란 말하시는거 낯뜨겁지 않나요 국힘지지층조사로가면 다르던데요?

  • CJH90
    虎視牛步
    작성자
    2022.08.26
    @CJH90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래서 마지막에 당원투표율 조정해서 윤핵관들이 막을거라고 댓글 작성했습니다. 잘 보십시오.

    당원지지율은 나경원이 1위지요. 이준석, 유승민은 지난 당대표 선거처럼 민심에서 찍어눌러야 하는데 친윤이 가만히 지켜보지 않을거라는 뜻입니다.

  • 虎視牛步
    CJH90
    2022.08.26
    @虎視牛步 님에게 보내는 답글

    가만히 있지 않을 가능성 있겠죠 없을수도 있구요 결론적으로 말하는 취지가 뭐죠?윤핵관이 꼼수질못하게 이준석 유승민을 도와야되나요? 우선 말씀드리지만 전 이준석 싫어합니다 제가 님이쓴글 보니까 윤핵관을 악으로 표현해서 이준석 유승민 띄워 주는거로 보여서요

  • CJH90
    虎視牛步
    작성자
    2022.08.26
    @CJH90 님에게 보내는 답글

    댓글 쓴 취지는 친윤이 앞으로 여론조사에서 1,2위를 차지하는 유승민 이준석에 대해 당대표 되는걸 막기위해 당원투표율 등 페널티를 부과할 것이다. 즉, 이준석 유승민이 당대표 되기 여조 1,2위지만 험난하다. 라고 작성한거고요.

    지금 이 글은 가처분 판결에 결국 이준석이 승리하고 홍카 법적 판단이 틀려서 아쉽다라고 쓴거고요. 예전 글에도 홍카가 가처분신청 절차 하자 치유되서 소용없다. 라고 해서 홍카를 믿고 이준석 그만 나대라 이런 류의  글을 쓴 적이 있숩니다. 거기에 대한 저의 반성도 드네요.

  • 虎視牛步
    CJH90
    2022.08.26
    @虎視牛步 님에게 보내는 답글

    법적판단 x 정치적판단 o

  • CJH90
    虎視牛步
    작성자
    2022.08.26
    @CJH90 님에게 보내는 답글

    네 그렇게 자위하시면 됩니다.

  • 虎視牛步
    CJH90
    2022.08.26
    @虎視牛步 님에게 보내는 답글

    님도 님대로 자위하시면 됩니다^^

  • 키티홍

    판사에 따라...

    판사출신 주호영 김기현 나경원도 기각에 무게를 두었죠

  • 키티홍
    虎視牛步
    작성자
    2022.08.26
    @키티홍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 사람들은 특정이해관계에 얽힌 정치인입니다.

    조국 사태때도 민주당 판사 검사출신 뭐라고 지껄였는지 보고오면 됩니다.

  • 虎視牛步
    키티홍
    @虎視牛步 님에게 보내는 답글

    특정 이해관계 유무를 떠나 갠적으로 사법부가 정당의 비상상황을 판단하는 자체가 아이러니하다는 김기현의 발언에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