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제 스탠스는 정의입니다.

profile
사슴

평생을 그렇게 불이익을 감수하고 살아왔다고

 

자타가 공인합니다.

 

이준석이 불의했다?

 

모든 에너지와 시간을 투자해 이준석의 몰락을 앞당길 것이고

 

기득권의 피해자다 하면 온몸으로 옹호할 것입니다.

 

부디 빠른 시일 안에 진실이 밝혀지면 좋겠네요

댓글
41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고담시티
    2022.07.08

    박근혜비대위 박근혜키즈 박근혜의남자로 박근혜정권 책임을 져야할 인간이

    책임은 커녕 오히려 탄핵에 앞장서고 자한당 홍준표한테 책임을 물은거 자체가

    시작부터가 불의한 인간인데 뭘 더 따져요

    그거 자체가 지금 윤핵관들이 윤힘빠졌다고 윤석열 탄핵에 앞장서는거나 똑같은 불의입니다

     

    탄핵? 옳을수도 있겠죠. 근데 박근혜팔이로 성공한 이준석이 탄핵을 외칠 입장이 아닙니다

  • 고담시티
    積惡餘殃
    2022.07.08
    @고담시티 님에게 보내는 답글

    ㄹㅇ 레카 덕에 정치할 수 있었는 놈이 탄핵이 정당하다느니 이 딴 말을 어떻게 내놓음?

  • 고담시티
    사슴
    작성자
    2022.07.08
    @고담시티 님에게 보내는 답글

    탄핵은 부당했죠

  • 사슴
    고담시티
    2022.07.08
    @사슴 님에게 보내는 답글

    윤석열 정권 창립공신이면 윤석열 정권의 패망에도 책임을 져야되는 입장이듯

    박근혜 정권 창립공신이면 이준석도 책임지고 물러나야되는 입장입니다

     

    거기서부터 양심도 도리도 의리도 없는 불의한인간입니다

  • 고담시티
    사슴
    작성자
    2022.07.08
    @고담시티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저는 박근혜 정권이 부정하게 시작한 정권이라고 생각하지 않아요

  • 사슴
    고담시티
    2022.07.08
    @사슴 님에게 보내는 답글

    누가 박정권이 부정하게 시작했대요? 뭔소릴하시는지

    딴사람은 몰라도 이준석은 박근혜탄핵앞장설 입장이 아닌 사람이란겁니다

  • 고담시티
    사슴
    작성자
    2022.07.08
    @고담시티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제 생각은 달라요. 누구 아랫사람이라고 해서 그 사람과 신념을 같이 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홍준표가 김영삼의 픽을 받았다고 해서 김영삼과 사상이나 정치적 방향을 따라야 하는 것이 아닌 것처럼요.

  • 사슴
    고담시티
    2022.07.08
    @사슴 님에게 보내는 답글

    누가 박근혜랑 신념을 같이하래요? 친박들도 신념 다 다릅니다

    최소한 자기가 박근혜정권 탄생멤버고 정권내에도 '박근혜의남자'라고 정권팔이하고 다녓으면

    그 정권만큼은 자기도 책임을 지는 입장에 있는게 맞는겁니다

    책임까진 안지더라도 최소한 자중하고 조용히 있어야되는 입장이지

    지가 나서서 박근혜탄핵에 앞장서고 오히려 홍준표한테 탄핵정권의 책임을 씌운다?

     

    권성동 장제원이 윤석열 탄핵시키고 자기들은 윤정권에 책임없다고 해도 지지하실래요?

    우길걸 우기십쇼

     

    이건 님이 아무리 우기셔도 쉴드안되는 내용입니다

    정의? 이준석 저게 정의로운 행동입니까?

  • 사슴
    고담시티
    2022.07.08
    @사슴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리고 홍준표는 김영삼 픽을 받은게 아니라 김영삼이 홍준표의 픽을 받은겁니다

    홍준표는 당시에 정계입문전부터 슈퍼스타였어서 김대중 김영삼 모두 픽업하려고 난리였습니다

    노무현도 나서서 홍준표 영입하려고 했습니다

    홍준표가 민주당도 고민하다가 당을 골라서 간거고요

     

    이준석은 오로지 박근혜의 픽업으로 은혜를 입은 입장이구요

    다시말하지만 다른 사람은 몰라도 자칭 '박근혜의남자' 이준석은 박근혜 책임 물을 입장 전혀 아닙니다

     

    님이 진짜 정의로운 분이면 무지성 감싸지 마시고 판단 똑바로 하시길

  • 고담시티
    사슴
    작성자
    2022.07.08
    @고담시티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저는 누구를 무지성으로 감싸는 식으로 살아온 적이 단 1초도 없습니다.

  • 사슴
    고담시티
    2022.07.08
    @사슴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준석은 박근혜 탄핵하고 비난할 입장 1도 아닙니다

    최소한 닥치고 있어야할 입장입니다

    님도 일말의 양심이 있으시면 이 건에 대해서 이준석 쉴드치지마십쇼

  • 고담시티
    사슴
    작성자
    2022.07.08
    @고담시티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저는 애초에 박근혜 탄핵 엄청나게 반대해왔습니다.

    거기에 떳떳한 사람은 김진태 정도일 겁니다.

    그런 식으로 치면 어떤 정치인도 쉴드칠 수가 없습니다.

    아까도 말했듯 사기꾼이 길 가다가 퍽치기를 당해도 싸다는 논리에 동의할 수가 없다는 겁니다.

  • 사슴
    고담시티
    2022.07.08
    @사슴 님에게 보내는 답글

    다 비슷하다는 식으로 물타기하지마십쇼

     

    제가 분명히 말했죠

     

    그 당시에 다른사람은 다 탄핵에 나서도

    이준석은 박근혜 욕할 자격 없는 인간 1순위입니다

     

    박근혜정권에서 이준석보다 더 박근혜빨 받아서 뜬 사람 1명도 없습니다

    이준석은 오로지 박근혜 힘으로 정치시작하고 박근혜팔아서 종편진출한애입니다

     

    딴사람은 몰라도 이준석만큼은 탄핵에 나설 자격 없습니다

    권성동이 윤석열 탄핵에 나서는 격입니다

    그 자체로 불의의 끝판왕인 애입니다

  • 고담시티
    사슴
    작성자
    2022.07.08
    @고담시티 님에게 보내는 답글

    물타기가 아닙니다.

    제 의견은 일관되게 하나였습니다.

    사기꾼이라고 길 가다가 퍽치기 당해도 싸다고 할 수 없습니다.

  • 사슴
    고담시티
    2022.07.08
    @사슴 님에게 보내는 답글

    탄핵건에서도 이준석이 정당했다고 쉴드칠거면 정의같은거 외치지마세요

    아무도 공감안해줍니다

  • 고담시티
    사슴
    작성자
    2022.07.08
    @고담시티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정당했다고 한 적 없는데 왜 이러세요?

    아까부터 3번은 말했어요...

  • 사슴
    고담시티
    2022.07.08
    @사슴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준석이 기득권의 피해자?

    이준석이야말로 박근혜 기득권의 최대 수혜자였습니다

    이준석은 조중동 한겨레경향오마이 기득권언론의 최대 수혜자이기도 했습니다

    수혜받은건 당연한거고 피해받을때만 정의를 찾는다?

     

    선택적 정의입니까?

     

    최대수혜를 받아놓고 그짓거리한거 자체가 불의한놈입니다

    님께서 불의한인간이면 몰락을 앞당긴다고 하셨죠?

    이준석은 탄핵때 이미 불의한 인간으로 판정난 인간입니다

    더이상 쉴드치지 마시길

  • 고담시티
    사슴
    작성자
    2022.07.08
    @고담시티 님에게 보내는 답글

    불의한 놈은 불의한 살인을 당해도 좋다고 하시는 것 맞습니까?

  • 사슴
    고담시티
    2022.07.08
    @사슴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아뇨 그말이 아니고 이준석은 불의한놈이다 이말입니다

    저도 명확한 수사결과없이 무리한 징계는 반대입니다

    근데 이준석이 무슨 정의로운 놈일수도 있다는 식으로 물타는건 못봅니다

    이준석은 불의한놈맞습니다

    정치해서는 안되는놈도 맞구요

  • 고담시티
    사슴
    작성자
    2022.07.08
    @고담시티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저는 단 한 번도 이준석이 정의롭다고 한 적이 없는데요

  • 사슴
    고담시티
    2022.07.08
    @사슴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준석 불의한인간임이 이미 역사에 다 나와있는데

    이런 글 쓰시면서 정의 운운하시는거 자체가 이상한겁니다

    님이 정의로우시면 이준석이 불의인지 정의인지 잘 생각해보세요

    기득권 피해자도 뭣도 아닙니다

    이준석은 기득권 수혜자입니다

    다 지가 뿌린대로 거두는거고 지 책임입니다

  • 고담시티
    사슴
    작성자
    2022.07.08
    @고담시티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러니까 불의한 놈은 불의한 죽음이 합당하다는 거군요

  • 고담시티
    사슴
    작성자
    2022.07.08
    @고담시티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리고 저는 이준석을 추종하는 세력이 탐난다고 했지 이준석이 탐난다고 한 적도 없습니다만

  • 고담시티
    사슴
    작성자
    2022.07.08
    @고담시티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냥 이준석을 추종하는 세력이 홍준표로 넘어왔으면 싶습니다. 그러면 안될까요? 다음에 좀 이겨보고 싶어요. 저만 이기고 싶나요

  • 사슴
    고담시티
    2022.07.08
    @사슴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 세력 워낙 적어서 영향력 없습니다

    한줌 가세연 세력 끌어와선 안되듯이 한줌 대깨준 세력 끌어오면 안됩니다

    이준석 지지하는 정도 판단력밖에 안되는 인간들이면

    가세연 지지세력하고 판단력이 다를바없습니다

    둘다 걸러야됩니다 끌어오면 보수 망가집니다

  • 고담시티
    사슴
    작성자
    2022.07.08
    @고담시티 님에게 보내는 답글

    한 줌이 역사적으로 언제나 전체를 주도해왔습니다.

    아직까지 인류역사를 통틀어서 그 질서를 벗어난 적은 없어요.

    그리고 그 한 줌보다 더 영향력 없는 게 우리입니다.

    우린 반 줌이에요

  • 사슴
    고담시티
    2022.07.08
    @사슴 님에게 보내는 답글

    커뮤에 너무 빠져계신거 같은데

    커뮤세력크기로 국민적인기를 판단하는게 아닙니다

     

    홍준표는 청꿈세력적어도 국민적으로 인기 훨씬 많아요

    커뮤사이즈로 판단하지마시길

  • 고담시티
    사슴
    작성자
    2022.07.08
    @고담시티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게 1%였을 때가 있었다는 걸 잊으셨군요

  • 사슴
    고담시티
    2022.07.08
    @사슴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아마 대선에 관심을 가져본게 이번이 처음이신분같은데

    원래 정권중 차기지지율 조사는 대선레이스때랑 전혀 안맞습니다

     

    그거 1%나왔다고 진짜로 1%인게 아닙니다ㅎㅎㅎ

    지금 한동훈이 1위니까 진짜 지금 홍준표, 오세훈하고 붙으면

    한동훈이 1위할걸로 보이시나요?ㅎㅎㅎ

     

    홍준표는 원래 국민적인스타였어요

    대선경선때 까면 계속 순위권안에 들었습니다

    님이 아마 어린분이셔서 잘 모르시는듯

  • 고담시티
    사슴
    작성자
    2022.07.08
    @고담시티 님에게 보내는 답글

    ??? 저는 홍준표 1%일 때부터 홍준표 대세론을 6개월 앞서 예언했던 사람입니다.

    조직표를 제외하고는 단 한 번도 예언을 틀려본 적이 없습니다.

    대선에 처음 관심을 가졌다고요?

    이명박부터 찍어왔습니다.

    결말이 보여서 막아보려고 하는 겁니다.

  • 사슴
    고담시티
    2022.07.08
    @사슴 님에게 보내는 답글

    진짜 이명박때부터 찍어오셨고 역대 대선을 보셨으면

    홍준표가 1%였으니 인기가 없었다는 식으로 말씀하시는게

    얼마나 무리인지는 잘 아실겁니다 홍준표는 늘 차기대권후보였고요

    정권중에 하는 차기조사 숫자 아무 의미없는 조사구요

    그걸로 예를 드시는건 적절치 않습니다

  • 고담시티
    사슴
    작성자
    2022.07.08
    @고담시티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의미가 왜 없죠?

    홍준표 지지율 상승이 딱 1달 늦은 게 패배의 원인입니다.

    보이셨을 텐데요?

  • 사슴
    고담시티
    2022.07.08
    @사슴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렇지 않습니다

    1% 이내 접전의 차이도 아니고 크게 졌습니다

    한달뒤에 해도 못이기는 선거였습니다

    그냥 TK당심에서 진겁니다

    패배원인은 TK공략 실패입니다

    그래서 대구시장 가신거구요

     

    오히려 이낙연이 한달 더 줬으면

    이겼을수도 있는 확률이지

     

    이번 대선은 애초에 윤석열판이었어요

  • 고담시티
    사슴
    작성자
    2022.07.08
    @고담시티 님에게 보내는 답글

    어리지 않아요. 나이 충분히 있습니다.

    그냥 밭갈이를 해도 잘 안 갈리니까 좀 짜증이 나나 봅니다. 에휴

    죄송합니다 제가

  • 고담시티
    사슴
    작성자
    2022.07.08
    @고담시티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아무튼 됐습니다. 저도 더이상 노력이란 걸 하지 않겠습니다.

    더이상 홍준표를 위해 밭을 갈지도 화합을 도모하지도 않겠습니다.

    될대로 되겠지요.

    우리끼리 홍준표 지지하다 끝나면 될 일 아닙니까?

    나머지는 다음에 다음 대통령을 뽑겠지요.

  • 고담시티
    사슴
    작성자
    2022.07.08
    @고담시티 님에게 보내는 답글

    탄핵은 탄핵이고 왕따문제는 별개입니다.

  • 사슴
    고담시티
    2022.07.08
    @사슴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준석은 청년정치인중 누구보다도 기득권이 만들어준 슈퍼스타입니다

    이준석이 그깟 펨코때문에 스타가 된줄아십니까?

    기득권의 피해자 운운할 자격도 없는놈입니다

    자업자득입니다

  • 고담시티
    積惡餘殃
    2022.07.18
    @고담시티 님에게 보내는 답글

    댓글 다 읽어봤는데 정치판 읽는 능력이 대단합니다.

  • 고담시티
    사슴
    작성자
    2022.07.08
    @고담시티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것이 부모라고 해도.

  • 고담시티
    사슴
    작성자
    2022.07.08
    @고담시티 님에게 보내는 답글

    사기꾼은 길 가다 묻지마 살인 당해도 온당하다고 생각하지 않는 입장일 뿐입니다.

  • 박근혜
    2022.07.08

    네 존중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