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이건 100프로 제 잘못입니다.
독도가 한국 땅인 것을 알고 있었음에도 (일본인 시점에서 평가해 보려다가) 이런 사단이 일어나 버렸네요.
아무리 그래도 넘지 말아야 할 선까지 넘는 것 같아서 한번 더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닉네임 바꾸고 넷카마에 일본연예인 흉내를 내면서) 그동안을 돌아보니,
반말보다는 존댓말을 쓰려는 빈도가 많아지고 마치 청문홍답처럼 (실제 티나가 청꿈을 하듯이) 글을 쓰고 답글을 달다 보니까 예전과 비교해 적응이 안 되어서 많이 힘든 상황입니다.
그럼에도 예전 같았으면 그냥 넘어갔을 일을 뉘우치거나 가능한 과격한 말투를 삼가려고 하는 점에서는 그리 나쁘지만은 않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제 작고 옹졸한 그릇이 티나를 담기에는) 제가 너무나도 부족하고 (티나가 많이 과분한 것 같아 티나에게 미안하고) 실수를 많이 하다 보니까 홍버지와 청꿈 분들에게 항상 죄송한 마음 뿐입니다.
그래도 (바꾼 것에 대한) 후회는 없습니다. (티나가 좋은 사람이라고 믿어주고 티나의 심성을 따라하려고 하다 보니까) 저의 마음도 조금씩 변화되는 듯한 기분입니다.
앞으로 잘못을 하지 않고 완벽에 가까워질 수 있도록 간절하게 노력하고 항상 뉘우치는 그런 마음가짐으로 청꿈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진심으로 노력하겠습니다. 모든 유저 분들이
청년의꿈에서 더욱 즐거운 시간 보내실 수 있기를 진실로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왜 그랬냐?
이게 사과할일인가
독도는 분명한 한국 땅임에도 이를 부정하듯이 발언을 했으니 저의 잘못이 맞아요
본인 자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