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트램에 필요성의 유무

profile
숙취는여명1004

트램 

image2.jpeg

 

일단 본인의 입장은 반대

 

보수든 진보든 한국에서 1960년대에 사라진 트램 사업을 추진하는거 부터 반대이다

 

큰장점이라고 한다면 교통문제 해소, 친환경 이두가지가 가장큰이유인것 같고

 

부가적으로 관광 소득이 화자대고 있는것같다

 

-교통문제 해소에대한 생각

 

기존도로에서 한개 차선을 할당해야 하는게 빠른데 예로 3차선에서 한개 차선을

 

배당한다면 버스및 대형차와 주정차가 많은택시 승용차가 뒤섞여 교통체증으로 사회적 비용이 더증가할거 같다

 

이와 반대되게 신규 도로를 늘린다면 인도를 차도로 늘리고 인도는 추가적으로 확보를 해야되는 상황이고 토지 매입에있어서 

 

신규 도시가 아니라면 매우 어려울듯 

 

결론

 

트램 사업비 구성을 주차문제해소로 토지매입으로

 

주차빌딩 을세워서 이면주차나 무단 주차를 방지에 인사사고에 방지하는게 더좋지 않을까 생각된다

 

stair-on-the-side-of-a-colorful-multi-storey-parking-lots-building_84738-4478.webp.jpg

 

-환경문제에 대한생각

전기버스가 비싼이유는 더많이 보급해서 공급을 늘리고 전기요금은 단지 버스많에 해당하는 문제가 아니고

 

기업 그리고 공장에서는 전기요금이 적어야 기업이 더 발전할수 있다고 본다

 

전기요금 또 전기 버스가 가격을 공급으로 가격을 낮춰야할 문제라고 생각된다고 본다

 

-관광수요

트램타고 꽃구경 글쎄다 싶고 상인들은 과연 좋아할까 의문이 든다..

 

끝으로 대전 광주 트램 신문에서 한다 안한다 사업비가 말이 많아서 끄적여본다

 

단점의 일부분만보고 오류가 있다면 수정또는 다시 생각해보겟음  

 

댓글
7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