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담부턴 고객사가 봤을 때 아닌건 좀 바로잡아주게. 나도 돈 조금 받고 일도 못하는 애 가르치고 있고 싶진 않은데 너무 고생하네.
어렵누
그러니깐 내 일이 아니여도 무례할 필욘 없지만, "틀린거 같다" 이정도는 해도 된다고 생각함
현실은 고객사는 빠꾸시키믄그만
사실 고객사 관리를 하는 사람이 따로 있는데 그렇게까지 나서지 않음, 내가 거기까지는 모름
고객사의 검수를 통과하는방법
검사자의 기준을 충족시킨다
검사자의 기준을 내린다
본질적으로 그게 맞긴 하지 근데 담당자가 일을 하나도 안하고 어린애들 돈 조금 주면서 일 돌리는 중이라
어렵누
그러니깐 내 일이 아니여도 무례할 필욘 없지만, "틀린거 같다" 이정도는 해도 된다고 생각함
현실은 고객사는 빠꾸시키믄그만
사실 고객사 관리를 하는 사람이 따로 있는데 그렇게까지 나서지 않음, 내가 거기까지는 모름
고객사의 검수를 통과하는방법
검사자의 기준을 충족시킨다
검사자의 기준을 내린다
본질적으로 그게 맞긴 하지 근데 담당자가 일을 하나도 안하고 어린애들 돈 조금 주면서 일 돌리는 중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