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을 발전시켜주신
어른분들의 대한 존경과 이에대한
감사의 마음이라 생각도 하지만.....
버스 같은 대중교통을 무료화 해야지
어르신들이 운전대를 안잡으실것 같음...
가끔 뉴스 보다보면
어르신들의 부주의 혹은 실수로 인한
교통사고들 너무 마음아프고 아찔아찔함...
고령의 어르신들이 운전대 잡는거 위험하다 생각
어른분들의 대한 존경과 이에대한
감사의 마음이라 생각도 하지만.....
버스 같은 대중교통을 무료화 해야지
어르신들이 운전대를 안잡으실것 같음...
가끔 뉴스 보다보면
어르신들의 부주의 혹은 실수로 인한
교통사고들 너무 마음아프고 아찔아찔함...
고령의 어르신들이 운전대 잡는거 위험하다 생각
맞네
재원 마련에 대한 근거가 있으면 좋음 이때까지 정치인들은 재원도 없이 그저 세금으로 충당하니까 욕 먹는거지
그렇군
맞네
그렇군
재원 마련에 대한 근거가 있으면 좋음 이때까지 정치인들은 재원도 없이 그저 세금으로 충당하니까 욕 먹는거지
그렇지..
재원을 어떻게 마련하고 충당할지가
중요할듯!!!!!
그거 이전에 처음으로 든 생각이였어 ㅇㅅㅇ
잘모르지만 전국적으로 노인들 무임승차 시행 중인것 아닌지
부산도 65세부터 무임승차고 적자 다 안고 시행하고 있음
새로운 차량 모델 들여오는데에도
분명하게 작용되지 않나여??
재원 관련해서 확실하게
클리어되기를 응원합니다 ㅠㅠ
제가 철도쪽에는 무지하여
하나더 여쭤봅니당
혹시 철도공사 혹은 서울지하철공사 같은
회사에서도 흑자를 달성했을때가
있었나유??
아니면 최근들어 적자가 더 심해져서
문제인건가용
정보 감사합니다!!
적자가 심해질수록
기관사님들을 포함한 철도 가족분들의
복지혜택도 줄어들고.
임금에도 영향이 많이 가겠네요 ㅠㅜ
감사한 분들인데.
철도공사는 1972년인가 청시절 초기에 한번 , 최연혜 사장 시절 2번 해서 세번 밖에 없고, 서울교통공사는 지하철 공사가 1990년대까진 영업이익을 낸 해가 꽤 되지만 2000년대 이후론 (지공-서메/도철)항상 적자였습니다.
서울지하철 기준
성인 기본운임-1250원
평균운임-900원
운송단가 1700원
이 세 개만 봐도 감이 와야함.
헉.. 상세한 정보 감사합니다.
핑프... 죄송합니다
다 스스로 찾아보면 되는일이였지만...
감사합이다 이런 정보 알려주셔서
대구에 지하철이 서울처럼 동네구석구석 쏙쏙 지하철역이 있는 것도 아니고, 도시규모에 비해 지하철역이 부족하고 교통낙후지역은 버스가 유일한 교통수단인데 버스라도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게 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해
그러면서
재원 마련도 잘 해서 꼭
행정 우수사례로 널리널리 알려지길
그치그치. 빚잔치 없이 복지 추가하는 좋은 사례 또 남겨주실 거라 믿음
홍카라면 재원마련 확보할듯 하네
무책임하지 않을듯
어른공경이죠!
ㅇㅈ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