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국회의원들은 왜 돈을 많이 받는가가 궁금합니다.

불곰같은불곰

 일부 국회의원님들은 정말 일 열심히 하시는 분들이 계시지만 솔직히 대다수의 국회의원님들은 무슨 일을 하시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 분야 전문가도 아닌 사람이 탁상공론 정치를 하고 그로 인해 시민들이 피해를 입고, 그저 반대를 위한 반대로 다른 정당의 입법은 반대하고 본인들 이득얻을 수 있으면 마지못해 동의하는 그런 모습들, 회의 때 졸고 계시는 분들, 갈라치기하는 모습 등 부정적인 모습들을 언론을 통해 많이 비춰지고 있고 거기에 실망을 굉장히 많이 하고 있습니다.

 매 선거 때마다 뽑아주면 국민들의 노예가 되어 나라를 위한 헌신하겠다고 하는데 돈을 많이 받는지 모르겠습니다. 특활비, 각종 수당은 왜 그리 많이 받받는지 모르겠습니다. 하는 일에 비해 받아가는 돈은 너무 많다고 생각합니다. 나라 재정도 갈수록 어려워지는데 정말 국가를 위한다면 국회의원이 받는 돈을 대폭 삭감하고 정말 명예를 위한 직업이 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정말 나라를 위해 일하실 분들은 계시지 않을까요? 삭감된 돈 군인들 월급, 식비 제발 인상해주고 소외계층 사람들을 위한 복지로 사용되는 것이 나라가 잘 살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1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준표형
    2022.08.12

    국회의원세비나 국회의원 보좌비용이 다른 선진국에 비해 그리 높지 않습니다만 하는 일들이 그래서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