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뭐 간빠 이런 거라서 그런 건 아니고 지금 국힘에 있는 똥파리들이 박멸 좀 됐으면 해서 그럽니다.
지금 뉴스보니 완전 자기들 당선될 거 같은 분위기인데, 그 분위기에 찬물 좀 뿌리고 싶어서요.
자기들이 미는 윤석열이 후보가 됐겠다. 어차피 당무우선권은 후보한테 있겠다.
준스기 안 그래도 꼴보기 싫었는데, 팔 다리 다 자르고
김종인이 어차피 들어와봐야 선거끝나고 다시 쫓아내면 되고
여론조사는 이미 압도적 승리인데 이제 우리 세상이다 이럴 게 눈에 선한데
거기서 눈에 보이지도 않았던 안철수가 덜컥 당선해버리면 아주 재미있을 거 같습니다.
이준석 대표 핑계 대봐야 팔 다리 다 잘린 사람인 건 우리 모두가 알고,
그렇게 원하던 돌고래 취급해줬는데 지면
그 쯤 되면 어떻게 입을 놀릴지 아주 궁금해집니다.
전 어차피 이재명 정책에 크게 동의하지도 않고,
윤석열도 그렇게 좋게 보이지 않으니
안철수 찍고 지방선거 보렵니다.
안철수의 공약 중에 2년 6개월 하다가 중간평가가 좋지 않으면 내려온다는 참신한 소리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홍이 출마불가인 상태에서 현재로서는 안이 가장 나은 선택지인거만은 분명해보임
나도 그럼
간이 젤 나음
나도 그럼
안철수의 공약 중에 2년 6개월 하다가 중간평가가 좋지 않으면 내려온다는 참신한 소리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다행히 선생님은 막판에 안 좋으셔서 살아남으시겠군요
허허
아직 3개월 더남앗
3개월이래봐야 여기서 크게 변할까 싶습니다.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다 내 그래봅니다
아 그건 맞죠 ㅋㅋㅋㅋ
홍이 출마불가인 상태에서 현재로서는 안이 가장 나은 선택지인거만은 분명해보임
나도 차라리 간 찍을래
안철수도 대안이지만 리재명이 된다면 윤이라도 찍어서 막을겁니다. 5년에 나라 안망한다 했는데 문정부 4년반만에 풍지박산 났는데 문재앙 매운맛이면 산소호흡기 뗄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 지지율이 안이 너무 낮긴한데 리재명은 지지율 자체가 대깨들의 철통같은 지지율이라 답이 없네요. 국힘이 역선택 헛소리한건 진짜 정내미 떨어짐.
이재명 지지율이 과연 철통같을지 의문입니다. 전 더 떨어질 거 같다는 생각도 들어서요. 요즘 뉴스보면 청와대가 계속 이재명한테 견제구를 던지는 느낌이 들거든요? 이제 그 전 대선엔 어땠는지 모르지만 너무 대놓고 견제구를 던지는 느낌?
윤이기더라도 압도적으로 이기지않았으면...
간도 페미만 줄면 고려대상이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