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재명 보다 못함. 이재명식 보여주기 선대위 대개편도 못하는 윤석열 대통령 되면 한 자리씩 하려는 구태 정치인들로 가득차 있음. ㄹㅈㄷ임.
2. 윤석열쪽 지지자가 생각없이 무지성 지지를 함. 문재인식 팬덤정치와 다를바가 하나없음.
3. 애초에 윤석열이라는 사람도 민주당 사람임.
검찰총장 그만둘때부터 난 이 그림이 그려졌었음. 민주당 쪽 마피아가 국힘으로 들어오는 것 같았고 정책 내놓는거보면 그냥 좌파임. 본래 좌파 색깔에+옛 우파스러운 더러운 스레기 꼰대 마인드까지.
4. 국민의 힘이라는 정당 네이밍 답지 않게 국민을 생각하지 않고 자신들의 안위만 생각하는 윤석열쪽 핵심관계자들.
5. 보수 유튜버를 자칭하는 사람들의 이중잣대. 조국, 문재인의 향한 비판은 옳은것이고 윤석열을 향한 비판은 억울한 것이라는 그들과 같은 논리로 눈 귀 닫고 무조건적인 지지중인 사람들.
6. 정책 공부를 한 것인지 아니면 사법시험 9수 할 때 처럼 그냥 달달 외운거 말하는 것인지 자신의 철학이 없는 사람으로 느껴짐.
7. 이 이준석 사태를 보면서 방관하는 자세ㄷㄷ 이게 참 대단하심. 대통령하려는 사람이라면 자신과 생각이 반대되는 사람도 포용 할 줄 알아야 하는데 당대표가 전부 포용하고 양보해주길 바람. 그냥 대통령감이 절대 아님. 아니 내 직장 상사로 저 사람이 있다면 사표내고 뛰쳐나왔음. 그정도로 꽉 막힌 사고력.
8. 뇌를 거치지않고 필터링 없이 내뱉는 어휘나 내용수준. 진짜 사법시험 9수를 하고 어떻게 합격을 했는지..배운 사람이 맞는지 의문이 드는 화법과 내용들.. 흡사 홍준표와 비교를 하는데 어딜 갖다대누ㅡㅡ 참 웃기지도 않는다. 뒤돌아보고 윤석열의 말들이 맞말이 되나? 절대 네버 홍준표식 코카콜라 발언과 비교하지 마라..후
9. 대장동 1티어 강사 자처하던 원희룡이 윤석열 선대위 들어가더니 조용하다. 국힘쪽에서 그렇게 대장동 물어 뜯었던 모습이 쏙 들어갔다..왜일까?ㅋㅋㅋㅋㄲㄱㅋㄱㄱㄱㄱ웃음만 나온다...ㅋㅋㅋㄱㄲㄱ
이렇게 장황하게 써내려봐도 이재명은 진짜 못 찍겠다가 나의 결론인데..이재명급 혐 수치로 치닫는 윤석열을 보며 어찌해야 할 지 모르겠다.
다른 타 대선후보로 눈을 돌려봐도 심상정에 안철수 허경영...하..이토록 답 없는 대선이 있었나 싶다.
사기꾼 허경영이 정상으로 보이는 이 구조가 말이 되냐 진짜..여전에 농담으로도 허경영이 답이다 하는 사람들의 말들에 혀를 ㅉㅉ 차기도 했지만 이젠 그게 나의 현실이 되는 이 시점이 웃음만 나온다.
제발 우리 찰스형이 그 총명하던 기업인 시절모습으로..아..힘들겠지?
재밌다 정말 재밌어 어떻게 흘러갈지 4개월 남았나? 진짜 깊은 마음속에 있는 기회 하나가 일어나기를 기도하는 수 밖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겠어서 죽을 맛...
지금은 무효표....
얘 대통령되면 다음정권 민주당 확정임
https://www.fmkorea.com/4133454351
박근혜대통령이 이리 유능해 보이는 후보는 첨 본다
포옹력은 초딩수준 상식수준은 고등학생 이하
술먹는건 술상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