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이 와중에 연말,연초행사 진행한다고 욕하는 건 무슨 논리인가요?

경기도수원시민

이번 무안 비행기 사고는 정말 안타깝고 슬픈 사고가 맞습니다. 저도 진심으로 슬프고 추모합니다. 그런데 일부에서 예정된 연말,연초 행사를 왜 진행 하냐고 따지는 건 무슨 논리인가요? 지금 연말,연초 시즌이라 행사가 많고 다 이전부터 준비가 되어있던 것 입니다. 추모의 의미로 행사를 안 하거나 미루는 거 까지는 뭐라고 안 합니다. 이건 좋은 거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행사를 그대로 진행한다고 해서 지금이 어떤 시국인데 행사를 진행하냐? 당장 취소해라! 이러는 거는 제 상식으로는 이해가 안 가네요. 자기들이 행사 비용 부담 할 건가요? 안타까운 사고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전국민이 아무런 행사도 하면 안되나요? 이태원 때도 이해가 안 갔지만 그나마 이태원은 행사 도중 사건이 터진 거라 그나마 어떻게든 이해했는데. 비행기 사고 났으니까 모든 항공기 운항 안 할껀가요? 뭐 언제까지는 행사하면 안되는 기간과 행사해도 되는 기간의 차이는 뭐죠? 정말 안타까운 사고는 맞지만 그렇다고 왜 행사를 그대로 진행하냐고 뭐라고 하는 건 정말 이해가 안 가네요.

댓글
3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청중년의꿈

    시체팔이식 선택적 사회주의 사상

  • 리드미
    2024.12.30

    전국민에게 우리가 슬프니까 너네도 슬퍼해라 놀지마라 애도를 강요하는건 문제있습니다. 안타까운건 안타까운거고 나머지 관련없는 사람은 생계를 유지하고 일상을 살아야지!!

  • 정장수

    예정된 유튜브 영상만 올려도 ㅈㄹㅈㄹ. 왜 슬픔을 강요하지? 중대본에서 실제로 일하고 있는 나도 가만히 있는데. 이 나라는 이미 미쳐도 한참 미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