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딱히 홍준표 의원님의 팬은 아닙니다 .
아직 40살이 안되었고 살아온인생에서 그렇게 정치색깔을 가지고도 있지않습니다 .
요즘 한국을보면 대통령이 인기투표가 되어가는거같고 . 당색깔에대해 투표하는느낌이 강하게듭니다 .
그냥 정치문외한이라 씁니다 .
어떤 가게를 운영함에있어도 배우는시기가있고 운영해서 잘하는지 안하는지 아는데 .
시장 -> 도지사 -> 대통령 순으로 시장으로 뽑히면 잘하면 도지사 그다음 대통령 권한을 가질수있는게 어려울까요 도에는 여러시가 있고 거기에 국힘이하든 민주당이하든 서로 경쟁해서 그시에 얼마나 이익을 가져왔는지 잘운영하였는지 판단후에 선거를 하면 안되는것입니까 .
그리고 똑똑한사람들이 현명한것은 매우힘듭니다. 저는 홍준표 의원께서 대통령이 되었으면 합니다 .
똑똑한사람은 많겟지만 수습까지하는 사람들은 보기 힘든거같습니다. 비판과 따지기는 누구나 할수있어요
우리나라가 국힘이 잘운영한 대통령이 있나요? 민주당이 잘해서 잘운영한 나라가있나요 ?
그냥 근본도 잘못된거 같고 이제 수습하고 먼가 운영할만한 사람이 없는거같습니다 .
밑에서부터 커 올라간다는 소위 풀뿌리 민주주의 라는 것인데
국힘당은 용병정치를 해 온 당이고
민주당은 운동권 순혈만 키워주는 당이죠
이재명은 운동권이 아니지만 이낙연, 정세균의 삽질로 이득을 본 특이케이스입니다
납세자와 사용자가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정치적 의사결정은 능력을 제쳐두고라도 저항이 존재합니다.
또한 자원이 분배되어야할 곳에 분배되지 않고 인위적인 수정이 가해졌을때는 어김없이 비효율이 존재합니다.
정부가 작아져야하는 가장큰 두가지 이유입니다.
정부는 잘한다는 칭찬을 기본적으로 들을수 없습니다.
정부가 행하는것은 언제나 효율이 아니라 안정이기 때문입니다.
잘하는것을 원하면 정부가 안하는것이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