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나여사 오늘은 영남권 공략(feat 대구서문시장 간담회)

profile
whiteheart

나, 부산 자갈치시장·대구 서문시장 간담회
원, '보수 심장' 대구서 하루종일 일정 소화
윤, 서울서 한미동맹 기념 다큐 시사회 참석
한, 포천·가평·이천 당협 방문…수도권 중심

[서울=뉴시스] 조성봉 기자 = 나경원(왼쪽 사진부터 ), 원희룡, 윤상현, 한동훈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가 21일 각각 유세를 벌이고 있다. 나 후보는 김진태 강원도지사와 춘천 명동 거리를 방문, 원 후보는 울주군

[서울=뉴시스] 조성봉 기자 = 나경원(왼쪽 사진부터 ), 원희룡, 윤상현, 한동훈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가 21일 각각 유세를 벌이고 있다. 나 후보는 김진태 강원도지사와 춘천 명동 거리를 방문, 원 후보는 울주군 당원협의회 간담회를, 윤 후보는 여의도순복음교회 예배 후 기자간담회를, 한 후보는 경남도청을 방문해 박완수 경남도지사를 면담했다. 2024.07.21.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최영서 기자 = 국민의힘 당권주자들은 전당대회를 하루 앞둔 22일 막판 당심·민심 잡기에 나선다. 나경원·원희룡 후보는 당 최대 지지기반인 영남권을, 윤상현·한동훈 후보는 중도·청년층이 많은 수도권을 찾는다.

나 후보는 이날 오전 언론 인터뷰를 마치고 부산 자갈치시장에서 상인 및 시민들과 만난다. 오후엔 대구 최대 시장인 서문시장에서 간담회가 예정돼있다.

원 후보는 대구 동화사에서 이날 일정을 시작한다. 원 후보도 오후엔 서문시장으로 이동해 자신의 후원회장인 서문시장 상인 부부를 만나 식사를 할 예정이다.

 

후략

https://naver.me/xoHN6PTg

댓글
1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