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원희룡, 나경원과 단일화 가능성에 "무엇이든 열려있어"

profile
whiteheart

홍준표 "나경원 후보와 잘 협력하고 힘 합쳐서 가라"
 

대구서 만난 원희룡 전 장관과 홍준표 대구시장 (대구=연합뉴스) 박세진 기자 = 국민의힘 당권주자인 원희룡 전 국토교통부 장관이 26일 대구시 산격청사에서 홍준표 대구시장을 만나고 있다. 2024.6.26 psjps

대구서 만난 원희룡 전 장관과 홍준표 대구시장
(대구=연합뉴스) 박세진 기자 = 국민의힘 당권주자인 원희룡 전 국토교통부 장관이 26일 대구시 산격청사에서 홍준표 대구시장을 만나고 있다. 2024.6.26 [email protected]


(대구=연합뉴스) 박세진 기자 = 국민의힘 당권주자인 원희룡 전 국토교통부 장관은 26일 나경원 의원과의 단일화 가능성에 대해 "저는 무엇이든지 열려있다"고 말했다.

원 전 장관은 이날 대구시 산격청사에서 홍준표 대구시장과 면담한 뒤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나 의원과의 단일화를 염두에 둔 전략이 있느냐"는 질문에 "어떤 길이든 앞으로 시간이 많이 있다"며 이같이 답했다.

그러면서 그는 "홍 시장께서 나경원 후보와 서로 척지지 말고 방향, 생각, 정치 경험 등 공통된 부분이 많으니 잘 협력하고 힘을 합쳐서 가라고 했다"고 전했다. 원 전 장관은 "또 당원들, 당에 자기 목숨을 걸고 애정을 다하는 분들은 내부에서 싸우다 망하는, 민주당에 이용당할 수 있는 어설픈 당 지도부가 들어설까 봐 무엇이든지 다 하겠다는 각오가 돼 있다"며 "그런 당심을 잘 담아내라. 그러면 민심도 감격한다고 했다"고 홍 시장의 발언을 소개했다.

 

후략 https://naver.me/FdC2tvah

댓글
4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