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때 보수 인사 죄다 잡아가고 몇명 죽게 만들고 특히나 이재수 장군. 그 문 정권에서 칼 휘두른 망나니들이 누구냐? 박근혜 30년 구형 한 게 한동훈이고 그 지시는 윤석열이 했다.
저것들 빠는 것들은 그 역사를 벌써 잊었나? 우리는 너무나 잘 알고 있다. 어떻게 살려놓은 보수인데 저것들을 빨 수가 있냐?
시장님이 대선후보로 당대표로 망친 당 아니냐고? 그때 문재인 찍고 안철수 찍어 준게 너희들 아니냐? 시장님 보고 위장평화쇼 발언 욕 하고 성추행 오거돈, 관건선거 당선자 송철호, 여론조작 김경수 당선 시켜준게 너희 아니냐?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옴. 투표도 너희들이 해 놓고 이제와서 윤석열 버리고 한동훈 택하니? 너희가 시장님 안 찍고 자한당 버려놓고 홍 시장님을 욕해?
아니 19대 대선랑 7대 지선 때 기호 2번 찍고 그런 소리 하면 말도 안 한다. 제발 정신 좀 차려라.
누가 임진왜란 네이버 댓글에서 운운하던데 한동훈이 이순신이고 윤석열이 선조가 아니라 조선이라는 나라를 어려운 시기에 지킨 호국영녕들 같은 홍준표 시장님을 버리고 외부(검찰)에서 히데요시나 이에야스 같은 자들을 데리고 와서 왕 자를 주니 마니 하는 거라고... 진짜 윤, 한 지지자들은 단기기억 상실자들이거나 보수 지지자들이 아니다
대선주자 뽑을 때 강령과 원칙을 우선시하고 후보자의 당내 영향력과 정치성향도 검증한 다음 신중하게 뽑았어야 했는데 대선승리에 집착해서 이렇게 된거죠. 국힘은 보수진영의 우두머리 정당인데
참 하는짓이 졸렬했습니다. 이제 윤석열 한동훈 이 후로는 셀럽들을 국힘에 영입하지 말아야 합니다.
당내에서 발탁해야합니다.
그게 가능할지 그게 걱정입니다. 친윤이 둘로 갈라지면 반윤이 뭉쳐서 당을 다시 장악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