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준표행님 tv 사운드바

박뒹

다음 대선에도 나올수 있을까요??

준표행님이 대통령하면 나라가 참 재밌을거 같은데

 

요즘 TV는 뒤에 스피커가 있고 이쪽 저쪽으로 퍼지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거대한 공간에서 볼륨을 증가시킬 수 있다면, 그것은 정말로 포괄적이다.
하지만 우리 집은 개방된 방과 거실에 TV 사운드바가 있어서, TV 이전의 개인보다 밖에 있는 개인에게 더 강하게 들린다.
그래서 우리는 서로의 말을 잘 들을 수 없기 때문에, 우리는 그 장소의 모든 곳에서 명확하게 진동을 들을 수 있다.
소리가 잘 들리도록 텔레비전 앞에서 스피커를 찾다가 브릿츠 브랜드를 보고 받았다.

1. 사이즈
65인치 TV 앞에 놓으면 이미지와 맞먹는 크기다. TV 앞에 놓는다고 가정하면 안 가리고도 너무 좋아요.

2. 편의성
특별히 곤란한 것은 없었지만, TV 뒤에 있는 다양성과 연관지어 생각해보니 바로 소리가 났다. 볼륨 조절 버튼이 앞발에 열광한다는 점에서 훌륭하다. 애당초 TV 컨트롤러로 볼륨을 변경한다는 점에 비춰볼 때 공개적으로 볼륨을 변경할 수 있다.

3. 소리
형식에 충실해, 브리츠! 소리가 아주 잘 들려요. 문제는 TV 앞에 내놓았는데도 소리가 엄청나게 나올 정도로 전시가 훌륭하다는 점이다. (아마 90세 이북의 아버지가 소리를 잘 못들으시니까, 이는 아버지가 음량을 높이신다는 이유일 것이다.) 방 안에서 라디오를 보는 것 같아요. ^^)

4. 불편사항
두말없이 볼륨을 올리는 블루투스 헤드폰 순위 오프 찬스에 '윙' 소리가 나지만, 오른쪽으로 강하게 바꿔치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TV를 끄면 약간의 소리가 나지만,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건강에 좋은 수비드기계 구매하세요. 리뷰포스트에서요!

댓글
1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