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권영세 여론조사 부정하는 수준까지 올라왔네 ㅋㅋㅋㅋ

부먹은확찢

권 본부장은 전날 한 여론조사업체가 ARS방식과 전화면접의 두 가지 방식으로 상반된 결과의 여론조사를 공개한 것을 두고 “참으로 황당한 행태”,“희한한 여론조사”라며 불만을 나타냈다.

그는 “그동안 쭉 해왔던 ARS조사에서 우리 후보가 앞서는 것으로 나왔는데, 그러자 한 번도 하지 않았던 면접 조사를 같은 기간에 실시해서 이재명 후보가 앞섰다고 발표했다”며 “추세가 중요한 여론조사에서 갑자기 기존 조사 방식이 아닌 다른 방식으로 진행하는 건 조사를 진행하는 것은 이해할 수 없는 일”이라고 말했다.


또 “민주당 청와대 행정관 출신으로 여론조사기관 대표를 맡고 있는 인사가 윤석열 후보를 노골적으로 비난하고 청년들에게 이재명을 지지하라는 반말, 꼰대 글을 SNS에 올린 일도 있었다. 여론조사 기관이 아니라 여론 조작 기관의 대표임을 자인한 셈”이라며 “이런 사람이 스스로 여론조사 전문가랍시고 여기저기 방송에 출연해서 온갖 해괴한 분석으로 국민들을 속이고 있는데, 차라리 여론조사 전문가 타이틀을 떼고 민주당 운동원으로 뛰는 것이 마땅할 것”이라고 쏘아붙였다.

권 본부장은 해당 여론조사업체에 대한 당 차원의 대응을 묻는 질문에 “샘플이나 표집이 잘 펼쳐져 있는지, 질문이 적절한 지 이런 부분에 대해서 한번 볼 생각”이라며 “문제가 있으면 당연히 문제제기할 것”이라고 했다.

이어 “다만 추세하고 상관없이 전화면접을 안 하던 데가 갑자기 전화면접으로 포션을 넓히거나 아예 면접을 새로하는 부분에 대해선 우리가 그 자체를 법적위반했다고 보긴 어렵지만 명백히 목적이 그렇게 정당해보이진 않기 때문에 그 부분에 대해선 문제를 지적할 수밖에 없다”고 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2/0003671915?sid=100


Ars만 하다가 왜 갑자기 면접 조사를 하냐고 빼액 ㅋㅋㅋㅋㅋ

댓글
1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