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김영환·이장우·최민호·김태흠·이철우·유정복 등 대통령 접견 추진

profile
武媚娘 대장

[더퍼블릭=오두환 기자] 국민의힘 시도지사협의회가 협의회 차원에서 서울구치소에 수감된 윤석열 대통령 접견을 추진하기로 하고 소속 시도지사 12명을 상대로 참여 의사를 확인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까지 협의회장을 맡은 김영환 충북지사를 비롯해 이장우 대전시장, 최민호 세종시장, 김태흠 충남지사, 이철우 경북지사, 유정복 인천시장이 참여 의사를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오세훈 서울시장, 박형준 부산시장, 홍준표 대구시장, 김진태 강원시장을 불참하겠다는 뜻을 내비쳤다는 후문이다.

협의회는 참여자가 확정되면 대통령실을 통해 정식으로 접견 요청을 할 예정이다.

김영환 충북지사는 이날 직원조회에서 "대통령이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를 지켜야 한다고 말하며 선포한 계엄을 과도한 조치로 잘못이라는 주장과 가치 있는 일이라는 주장이 맞붙었다"며 "두 주장 모두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국민이 현명하고 균형을 찾아갈 것이기에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는 지켜질 것"이라며 "우리는 작은 일자리도 사소하게 보지 말고 이를 통해 복지의 이불을 깔아 사회적 약자를 보듬는 일에 최선을 다하자"고 덧붙였다.

https://www.thepublic.kr/news/articleView.html?idxno=249293

 

아니 김영환 김태흠 유정복은 탄핵 찬성 아니었나 이제 와서 또 태세전환이냐

댓글
6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