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주로가 좀 더 길었으면 좀 더 살 수도 있었을거 같은데
지도로 보니 3.1km 밖에 안되네; 착륙지점이 보통 활주로 500에서 600미터 지점부터니깐
사실상 멈추는 기회가 2.5km 뿐인데 비행기 착륙할때 속도가 시속 200에서 300은 되는데
멈출 거리가 너무 부족하다
활주로가 좀 더 길었으면 좀 더 살 수도 있었을거 같은데
지도로 보니 3.1km 밖에 안되네; 착륙지점이 보통 활주로 500에서 600미터 지점부터니깐
사실상 멈추는 기회가 2.5km 뿐인데 비행기 착륙할때 속도가 시속 200에서 300은 되는데
멈출 거리가 너무 부족하다
한화갑이 과시용으로만 지어서 그럼
홍카식 관문공항으로 지은게 아니다 보니
지도보니 활주로 한개짜리 너무 작은공항이라 더 아쉽게 느껴지네요
한화갑이 과시용으로만 지어서 그럼
홍카식 관문공항으로 지은게 아니다 보니
지도보니 활주로 한개짜리 너무 작은공항이라 더 아쉽게 느껴지네요
만일 랜딩기어 안펴지는걸 알고도 활주로에 착륙하라고 관제탑이 지시했다면 그것도 반드시 처벌해야 한다.
랜딩기어 안펴지면 동체착륙이라도 하는게 메뉴얼입니다.
내가 올린 기사 봐바
국제선 하려면 공항역량도 필요하다는걸 생각 못했네요. 아무리 생각해도 인재인거같습니다
ㅇㅇ 나도 이것저것 찾아보니깐 활주로가 더 길었으면 전원 무사할수도 있었겠다는 사람들 많더라
졸속으로 보여주기식으로 짓는게 아니라 홍카처럼 철저히 계획하고 지어도 날 수 있는게 사고인데 답답합니다
안타깝다 진짜 ㅠ
지도보니 공항이 너무작아서;; 어떻게 저런 공항에 국제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