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패죽여도 무죄

profile
햄찌유나



찜닭을 배달하러 갔는데 아파트 29층이었고 엘베고장
주문자한테 전화를 계속 함 -> 안받음
(주문할때 특이사항에 엘베 고장 언급X)

그래서 근처에 다른 배달을 갔다가 온 사이에 전화가 연결됨
엘베 고장이 났건 말건 29층까지 가지고 올라오라고 함
왜냐? 우리 아들도 걸어서 올라왔거든
 

GNl2W.webp.jpg

 


보통 엘베 고장나는 경우에는 중간에서 만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함

근데 29층 주문자는 엘베 고장났건 말건 배달하는 사람의 책임 아니냐고 무조건 올라오라고 했고
어쨌든 29층까지 배달 완료

29층: 배달완료시간 넘겼지? 응~ 취소~환불해줘~
 

GNj9P.webp.jpg

 

참고로 배달 예정 시간은 50분이었고 찜닭은 20분만에 만들어서 배달 내보냈다고 함
엘베가 정상이었으면 문제 없었을거란 얘기

라이더는 1층에서 29층 걸어올라갔다가 배달완료 후 다시 걸어내려가는 도중에 14층에서 취소 전화받고 다시 29층까지 걸어올라간다음 1층으로 내려옴
똥개훈련도 이렇게 안시킬 듯

쎄한 느낌은 틀릴 리가 없음
찜닭사장이 별점테러 할거 알고 고객센터측에 문의했다고 함
악질리뷰 안달리게 해주면 안되냐?
ㅇㅇ안됨

GNl2h.webp.jpg

 



29층 주문자는 음식을 다시 가져갔으니 돈을 돌려줘야한다고 주장하고

 

GNjHm.webp.jpg

 

찜닭집에서는 업무 방해로 신고했다고 함
그런데 판례가 없어서 어떻게 될지 모른다고

 

진심 패죽여도 무죄

댓글
6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