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한동훈 대세론의 이유

동훈이형 (252.247)

2024-05-29_05.58.497372714423606500477.jpg

■ 한동훈 대세론의 이유 1 ■

 
한동훈 위원장이 대통령이 되기를 원하는 국민 지지자들의 세력이 도처에서 거세게 일고 있습니다.
 
이른바 한동훈 대세론입니다.
 
한동훈은 총선 패배의 책임을 지고 사퇴히여 가만 있는데 왜 한동훈 대세론이 물결치듯 일어나는 것일까요?
 
국민들이 정치인을 보는 안목이 정확하고 높다는 사실입니다.
 
그렇다면 도대체 국민들은 한동훈의 무엇을 보고 지지하는 것일까요?
 
첫째, 탁월한 언변 때문으로 봅니다.
 
정치인의 자질 중에 가장 중요한 것이 언변인데 한동훈은 언변이 탁월하다는 점입니다.
 
한국 정치사에서 한동훈처럼 준비한 페이퍼 없이 마이크만 잡고 그 어떤 상대라도 논박할 수 있고, 그 어떤 장소에서도 선거 유세를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이는 없었습니다.
 
국민들은 이 능력을 높게 보는 겁니다.
 
이것이 한동훈 대세론의 첫번째 이유입니다.
 
■ 한동훈 대세론의 이유 2 ■
 
둘째, 판단력이 뛰어나기 때문으로 봅니다.
 
한동훈의 판단력이 뛰어나다는 것은 이미 총선 전부터 다 드러난 바입니다.
 
총선 같은 중요한 선거를 앞두고는 그 어떤 논란거리도 만들면 안되고, 예기치 않게 논란거리가 생기면 재빨리 제거해야 합니다.
 
근데 윤석열 대통령과 대통령실이 이걸 못한 거죠.
 
윤 한 갈등은 여기서 비롯된 겁니다.
 
총선 앞두고 터진 김건희 여사 명품백 선물받은 건과 이종섭 호주 대사 임명 및 출국 건이 선거에 미친 영향은 컸죠.
 
김건희 여사가 국민들에게 사과해야 한다는 한동훈 판단과 이종섭 호주대사 귀국해서 공수처 수사 받아야 한다는 한동훈 판단이 옳았던 겁니다.
 
국민들은 한동훈의 판단력에 신뢰를 보내는 거죠.
 
이것이 한동훈 대세론의 두 번째 이유입니다.
 
■ 한동훈 대세론의 이유 3 ■
 
세째, 사심없는 착한 심성 때문으로 봅니다.
 
사심없는 착한 심성에는 많은 것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예의 바름, 순수함, 섬김의 자세, 섬세함, 공감능력, 따뜻함, 욕심 없음, 신의를 지킴 등 모든 것을 포함하지요.
 
국민들은 이러한 한동훈의 내면을 뚫어보는 것이죠.
 
요즘 국민들은 누구를 막론하고 불통의 권위적인 대통령을 싫어하지요,
 
소통 잘하는 탈권위적인 대통령을 좋아하는 시대죠.
 
그래서 권위적인 모습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한동훈을 좋아하는 겁니다.
 
국민들은 한동훈 정도면 YES, OK라고 생각하는 것이죠.
 
한동훈이 대통령이 되면 착한 심성과 명석한 두뇌로 나라를 잘 이끌어 갈 것으로 국민들은 보는 것이죠
 
이것이 한동훈 대세론의 세 번째 이유입니다.
 
■ 한동훈 대세론의 이유 4 ■
 
네째, 투철한 국가관과 자유민주주의 사상을 가지고 있기 때문으로 봅니다.
 
국가관이 잘못되었거나 공산주의 사상을 가진 인물이 대통령이 되면 나라가 엉망진창이 된다는 것을 국민들은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이념과 사상을 중시하죠.
 
한동훈은 실용적 중도 보수의 정치 성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정치성향은 폭넓은 지지를 받기 마련입니다.
 
보수층과 중도층이 아울러 좋아하는 정치지도자가 바로 한동훈입니다.
 
대선 후보로서 상품가치가 아주 높은 거죠.
 
사상과 이념이 건전하지 못한 XX , XXX은 좌파 진영의 지지층에 갇히고 말지만, 투철한 자유민주주의 사상 속에서 건강한 보수와 실용적 중도 노선을 걷는 한동훈은 많은 국민들의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는 거죠.
 
이것이 한동훈 대세론의 네 번째 이유입니다.
 
댓글
29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공주<span class=Best" />
    공주Best
    (14.138)
    2024.05.29

    아니... 앞뒤 다 생략하고... 조국이랑 왜 할일없이 썰전 벌여야되지... 😶?

    조국 말하는폼 못봤나봐....???!!!

    어디서 맨날 멍청이처럼 일만 저지르고 다니고 그렇다고 제대로된 정치안도 없었고 말하는것도 피죽도 못먹은 사람처럼 띨띨하게 말해서 꼭 빙구찐따같아서 와~ 보는내내 고구마 100개, 답답하고 머저리같은 사람이랑 왠 썰전~ ㅋㅋ 완전 웃겼따, 웃겼어~ㅋㅋㅋ🤣🤣🤣🤣

  • 한당대<span class=Best" />
    한당대Best
    (218.237)
    2024.05.30

    뭘 이렇게 ㅆㅈ렀어 ㅋ 가찮아서 ㅉ 하나만 하자 조국같은거랑 말섞는게 토론이니?ㅉ 법장기간 내내 민 ㅈ당 국개들 박살낸게 몇번 ? 산수는 제대로 하시나? 조선제일검 정경심 빵 보냈고. ㅈ국이 3심 후 나가리 되고 ㅈ명이 수사 지금 검총이 누군지 모르는 위인인가? 수사는 검총이 지휘한다. 80석 예상나왔을때 이조심판으로 보수 결집해  개헌저지선 108석 만든거 모르는 석두인가? 

  • sylviaohhh<span class=Best" />
    (14.33)
    2024.05.30

    뚜껑은 뭔가요? 그건 인간비하글 아닌가요? 너무저속하고유치합니다 내가현대고출신입니다 정당한비판은 좋습니다 검사사칭이라든지 음주운전 을 하는사람이 어떴게 지도자라 할수있나요?

  • Shoop
    2024.05.29

    1. 여소야대 정국을 어떻게 풀어 나갈 것인지?

     

    2. 한동훈의 정치철학은 머고 앞으로 국민들에게 보여줄 비전이 뭔지?

     

    3.국민의 힘 당대표라면 세력을 규합해 당을 지켜야 되는데 윤석열 대통령과 대립각을 세우고 있다. 이부분은 어떻게 풀어 나갈것인지?

     

    4.민주당과 협치는 좋은 일이기는 하나 여소야대인 상황에서 협치하다가 일이 틀어지면 모든 책임은 국힘 탓이고 잘되면 민주당 때문이라고 우길 건데 그때는 어떻게 대응할 것이며 출구전략은 뭔지?

     

    5. 협치할려면 여대야소인 상황이 되야한다. 지선에서 이길 전략이 있는지?

     

    6. 국힘은 그동안 나사빠진 6070 할배 지지층이 많은데 앞으로 젊은 세대들에게 어떻게 어필 할것인지.

     

    이거 해결할 방책을 가지고 있다면  당대표 자격 인정해 준다

  • Adreamer

    저 뚜껑 한번 벗겨 보고싶다

  • Adreamer
    한당대
    (218.237)
    2024.05.29
    @Adreamer 님에게 보내는 답글

    개띨인가? ㅆ ㅂ릴줄 아는게 뚜껑 ? 니 뚜껑 먼저 까라

  • 한당대
    Adreamer
    @한당대 님에게 보내는 답글

    어디와서 개딸타령 이야?

    뜨끔한가?

  • Adreamer
    sylviaohhh
    (14.33)
    2024.05.30
    @Adreamer 님에게 보내는 답글

    뚜껑은 뭔가요? 그건 인간비하글 아닌가요? 너무저속하고유치합니다 내가현대고출신입니다 정당한비판은 좋습니다 검사사칭이라든지 음주운전 을 하는사람이 어떴게 지도자라 할수있나요?

  • sylviaohhh
    Adreamer
    @sylviaohhh 님에게 보내는 답글

    현대고 출신이 한글받침좀 제대로 쓰시죠.. 어떴게가 아니고 어떻게 이고요.. 여기서 현대고가 왜 나옵니까? 그리고 내가 언제 음주운전 옹호한다 합니까?  괜히 뚜껑에서 발짝들이셔..  참고로 나도 자사고 출신이지만 댓글쓰면서 자사고 타령하는건 수준 이상인가요?

  • Adreamer
    익명_22101384
    (220.125)
    2024.05.30
    @Adreamer 님에게 보내는 답글

    유치찬란하네ㅡㅡ 쫄리니 뚜껑인거지 달리 흠결이 있어야지 ㅉㅉ 맞춤법타령이나하고 앉은 수준은 또 어쩌고

  • 익명_22101384
    Adreamer
    @익명_22101384 님에게 보내는 답글

    ㅂㄷㅂㄷ

  • Adreamer
    익명_22101384
    (220.125)
    2024.05.30
    @Adreamer 님에게 보내는 답글

    ㄲ ㄱㅎㄴ

  • Adreamer
    sylviaohhh
    (14.33)
    2024.05.30
    @Adreamer 님에게 보내는 답글

    지지하는사람이 틀릴지언정 뚜껑 ,가발, 이건 인격적 모독입니다

    정정당당히 겨룹시다

  • sylviaohhh
    Adreamer
    @sylviaohhh 님에게 보내는 답글

    에고.. 왜들 뚜껑에서 발짝들이신가? 그럼 뚜껑이 사실이에요?

  • Adreamer
    익명_22101384
    (220.125)
    2024.05.30
    @Adreamer 님에게 보내는 답글

    ㅈㄹ

  • 담덕

    1. 언변이 어딜 봐서 뛰어나다는건지 모르겠네요 그래서 조국이 토론하자고 했는데도 아무 응답이 없었나보군요. 국회에서 민주당하고 몇 번 말다툼한게 언변이 뛰어나다는건가요?

    2. 판단력이 뛰어난데도 불구하고 총선에서 윤석열하고 갈등 빚어내고 총선을 역대급으로 말아먹었나 봅니다. 판단력이 뛰어나서 문재인 밑에서 보수우파 박살냈나보네요. 국정농단 수사했는데 박근혜는 국민 앞에 나서서 나는 국민 앞에 떳떳하다고 공개적으로 얘기하는 것 같던데 이게 어찌된 일 일까요

    아... 법무부 장관일 때는 그렇게 이재명하고 날을 세우더니 결국에 구속도 못시켜서 이재명 살려주는 모양까지 만들어줬던것 같은데...

    판단력이 뛰어났으면 법무부 장관 했을때 김건희 관련 의혹을 정리했겠죠. 법무부 장관 때는 뭘하다가 총선 때 되서야 부랴부랴 논란만 더 키워놨는데 무슨 판단력이 있다는건지 모르겠네요

    3. 신의를 지키는 분이 윤석열 덕분에 지금의 자리까지 올라와놓고 이제와서는 윤석열한테 들이받는 모양새인것 같던데 이게 신의있는 모습이라니 의아합니다~ 그리고 문재인 정부 초기가 자신의 화양연화라고 한 기사도 있던데 보수우파 박살내던 국정수사가 그렇게 자기 검사 인생의 화양연화인데 왜 국정농단했다는 집단에 와서 정치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욕심이 없었으면 비대위 위원장 자리 맡지도 않았겠죠. 자리는 맡아놓고 욕심이 없다? ㅎㅎ 어이가 없네요. 사심이 없으면 본인 능력에 맞지도 않는 과분한 대통령 자리 탐내지 말고 자연인으로 돌아가면 됩니다.

    윤석열 정부 밑에서 법무부 장관을 지내면서 자신도 국정 운영에 대한 책임이 있는 사람이 본인은 책임없는거 아니냐고 한 발언도 화제가 되어서 뉴스에도 나온걸로 아는데 어딜 봐서 신의가 있고 섬김의 자세가 있고 욕심이 없는건지 모르겠네요

    지지자들도 한동훈은 잘했고 윤석열하고 국민의힘 욕하던데 보수우파 진영을 아주 망하라고 흔들고 있는거 아닙니까?

    4. 한동훈이 지금까지 언제 투철한 국가관을 보여줬어요? 자유 민주주의 사상은 언제 보여줬어요? ㅎㅎ 문재인 밑에서 국정농단 수사한다면서 보수우파 박살내던 때가 국가관을 보여주고 자유 민주주의 사상을 보여줬습니까 아니면 이번 총선에서 역대급으로 말아먹은걸로 보여줬습니까? 총선때 좌파들 얘기듣고 공천취소하고 좌파 인사 영입한게 투철한 국가관과 자유 민주주의 사상을 보여준겁니까?

    한동훈 대세론인데 총선을 그렇게 말아먹었다니 신기하네요~ 지금이 탄핵당한 직후의 시기도 아니고 그렇다고 적폐청산 한다고 보수우파가 적폐 취급받던 시기도 아니고... 문재인이 그렇게 국정운영을 망쳐서 정권교체한지 2년밖에 안된 시점에서 치른 총선에서 그렇게 말아먹는 것도 어떻게 보면 대단한 능력이 아닌가 싶네요

  • 담덕
    공주
    (14.138)
    2024.05.29
    @담덕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아니... 앞뒤 다 생략하고... 조국이랑 왜 할일없이 썰전 벌여야되지... 😶?

    조국 말하는폼 못봤나봐....???!!!

    어디서 맨날 멍청이처럼 일만 저지르고 다니고 그렇다고 제대로된 정치안도 없었고 말하는것도 피죽도 못먹은 사람처럼 띨띨하게 말해서 꼭 빙구찐따같아서 와~ 보는내내 고구마 100개, 답답하고 머저리같은 사람이랑 왠 썰전~ ㅋㅋ 완전 웃겼따, 웃겼어~ㅋㅋㅋ🤣🤣🤣🤣

  • 공주
    담덕
    @공주 님에게 보내는 답글

    어이구.. 그래서 아직도 감옥도 못보내셔서 국회까지 입성하게 했나봐요 조선제일검이라더니 ㅋㅋㅋㅋㅋ

    그러면 이재명한테는 도대체 왜 토론 신청을 했을까요? 이재명한테 토론 신청한건 괜찮고 조국은 수준이 안되서 토론을 안했다? ㅋㅋㅋㅋㅋ

    이.조 심판을 내세우더니 총선 폭망해서 그 둘한테 날개 달아준게 한동훈 아닌가?

  • 담덕
    익명_22101384
    (220.125)
    2024.05.30
    @담덕 님에게 보내는 답글

    조국놈은 더러운 속내를 간파했으니 안섞는거고요(똥더럽지 무섭니?) 재명놈한테는요 토론 신청이 아니고 기자와 언론이 바람잡이하고 질문하니 피하지 않겠단ㅡㅡ의미의 답이었어요.천지구별을 못하니? 그리고 이정도행보를 꿴거보면 너님은 한동훈 짝사랑 수준인걸로~

  • 익명_22101384
    담덕
    @익명_22101384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아니.. 한동훈이 이재명하고 토론을 무슨 피하지 않겠다고 했어요 한동훈이 토론하자고 하지도 않은 말을 기자들이 알아서 바람잡아서 쓴거라구요? ㅋㅋㅋ 와~ 진짜 대단하시네요. 구글이나 그런데 가셔서 기사 검색 좀 해보세요 ㅎㅎ

    무슨 말 같은 소리를 하셔야지 이 정보 행보도 꿰지 못하면서 한동훈 지지하고 다니셨나봐요 그냥 정치 기사 한 번씩만 대충 봐도 나오는 내용들도 모르시니 기가 막히네요 ㅎㅎ

  • 공주
    화려하진않아도
    @공주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아줌마 그냥 웃다 가세요ㅎ

  • 담덕
    한당대
    (218.237)
    2024.05.30
    @담덕 님에게 보내는 답글

    뭘 이렇게 ㅆㅈ렀어 ㅋ 가찮아서 ㅉ 하나만 하자 조국같은거랑 말섞는게 토론이니?ㅉ 법장기간 내내 민 ㅈ당 국개들 박살낸게 몇번 ? 산수는 제대로 하시나? 조선제일검 정경심 빵 보냈고. ㅈ국이 3심 후 나가리 되고 ㅈ명이 수사 지금 검총이 누군지 모르는 위인인가? 수사는 검총이 지휘한다. 80석 예상나왔을때 이조심판으로 보수 결집해  개헌저지선 108석 만든거 모르는 석두인가? 

  • 한당대
    담덕
    @한당대 님에게 보내는 답글

    ㅋㅋㅋ 제대로 근거 들어가면서 반박하면 될 일을 반박도 못하면서 비아냥 거리고 근거 없이 인신 공격하는 수준이 대단하시네요

    그래서 민주당 의원들한테 자기 검사인생의 화양연화는 문재인 정부 초기라고 했구나~

    그래서 본인은 몇 번이나 박살냈는지 정확하게 산수해서 세고 계신건가요? ㅋㅋㅋㅋㅋ 박범계한테 피장파장 논리로 말 장난한거는 기억나는데 뭘 얼마나 박살을 냈다는건지 모르겠네요 그래서 박살내서 총선 결과가 이렇게 됐어요? ㅋㅋㅋ

    저렇게 길게 글 써서 반박도 못하면서 비아냥 거리지 맙시다 ㅋ

  • 한당대
    담덕
    @한당대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새 댓글 바꾸셨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국 같은거랑 말 섞는게 토론이면 왜 이재명한테는 토론 신청했어요? 대답을 좀 해보시라니까요

    조선제일검이라서 이재명 구속도 못시키고 법무부장관일때 문재인에 대한 수사는 시작도 안하고, 정경심 하나 감옥 보냈군요 ㅋㅋㅋ 그리고 정경심 보낸거 윤석열이 거의 나서서 한거 잖아요 정경심 하나 보낸걸로 조선제일검이라니 ㅋㅋㅋ 그리고 조국이 3심 후 나가리 되었는데 총선 결과가 어땠냐구요 조국 그래서 지금 언론에도 엄청 나오고 있는데 나가리된거 맞아요? ㅋㅋ

    그리고 이재명 수사가 언제부터 시작한건데 한동훈이 법무부 장관할 때부터 몇 년 동안 계속 수사한거잖아요 근데 이제 와서 지금 검찰총장이 누군지 물어보는게 진짜 의아하네요 자신이 법무부 장관 할 때 구속도 못시켰잖아요~ 법무부 장관 수사지휘권은 모르시나보네요 그리고 국회 나가서 체포동의안까지 설명하지 않았어요? 그런데 지금 검총한테 모든걸 떠넘기듯이 말씀하시네요

    누가 나가도 개헌저지선은 지켰을 것을 한동훈이 나와서 지켰다는 아전인수격 해석 보면 참 답답하네요 문재인이 국정 망쳐서 정권 바꾸고 지방선거도 압승하고 나서 2년 밖에 안 지난 시점에서 민주당이 계속 못하고 있는데도 겨우 개헌저지선 지킨걸 잘한거라고 얘기하다니 참.. 할 말이 없네요 ㅎㅎ

  • 담덕
    sylviaohhh
    (14.33)
    2024.05.30
    @담덕 님에게 보내는 답글

    무슨말인지요? 억지도 정도가 있어야지요 개딸 인지 자통당 인지요 눈과귀를 닫고사네요 아니면 뇌를 반만 열고삽니까? 총선은 이미 다알고있습니다 신문 사설과칼럼도 안보나요? 호주대사로 17% 떨어지고 그이후도 여러번 ㅇ볼 찻던거보셨죠? 주욱 이겨고있을때 ㅇ볼차기시작했죠 그래도 한동훈 위원장님 의 헌신과희생으로 저지선 막아낸겁니다 조국 범죄자위선의 끝판왕 과 무슨토론? ㅎ ㅎㅇ웃기네요 이승만을 존경하고 자유시장경제 신봉자는 너무도확실하고 명백한 자유우파 한동훈 위원장님 입니다 댁 께서는 공부를 좀 하셔야 겠습니다

  • sylviaohhh
    화려하진않아도
    @sylviaohhh 님에게 보내는 답글

    지금 쓴 글 님이 하고 있는 행동인데요?

  • sylviaohhh
    담덕
    @sylviaohhh 님에게 보내는 답글

    개딸인지 자통당인지.. 그럼 윤석열 덕에 지금 위치까지 올라와놓고 이제와서 윤석열한테 들이받는 한동훈을 지지하는 당신은 박근혜 탄핵 당시에 당 뛰쳐나간 인간들인가요? ㅎㅎㅎ 어처구니가 없네요

    본인이 위에다 인격적인 발언하지 말고 정정당당하게 하라더니 정작 대화하고 있는 상대방한테는 모욕적인 말을 섞어가면서 말씀하시는거 보니 한동훈 지지자들은 상대방에 대해서 모욕적이고 인신 공격성 발언을 하지 않으면 말이 안나오나보네요

    언제부터 이기고 있었어요? 이기고 있었던 적이 한 번이라도 있었나? ㅋㅋㅋ 윤석열이 그렇게 헛발질하고 있을때 법무부 장관이자 윤석열의 최측근으로 평가받던 한동훈은 뭐하고 있었나 모르겠어요~ 모든건 윤석열만 잘못한거고 같이 정부요인으로서의 한동훈은 아무런 책임이 없나봐요

    본인들이 조국보고 범죄자, 위선자라고 하고 이재명한테도 그렇게 얘기하더니 이재명한테는 그럼 왜 토론 신청했냐구요 조국을 아직까지도 감옥도 못보내고 언론에 계속 나오게 만들고 원래 조국 처음에 건든게 사모펀드였죠? 그거 어떻게 됐어요? 한동훈이 무슨 자유우파 신봉자입니까 ㅋㅋ 그래서 문재인 정부 초기가 본인의 화양연화인가보네요

  • 담덕
    익명_56083939
    (253.65)
    2024.05.30
    @담덕 님에게 보내는 답글

    1. 가족전체가 사문서 위조로

    국민을 기망한 인간같지 않으니 상대않는 거구요

     

    국회에서 말같지 않은

    뇌피셜로 시비거는 분들

    세련된 언변으로 물리치신거 맞구요

     

    2. 흠...솔직히 총선은 의대정원만 아니였어도 하는 아쉼이...

     

    보직을 맡은 검사는 자기직분에 충실해야 되고 보수우파든 진보좌파든 죄가 있음 벌이 따르는 거죠.

    이재명껀 영장 못치는 건 50억클럽의 판사작품들이고 인듯 하고

    좌우가 아닌

    국민과 함께하는 바른정치를 하시겠다는거구요

     

    3. 신의와 맹종은 다른 겁니다.

    대통령께도 할 말은 해야죠.그리고

    가시밭길인 지금의 정치 현장에서 돌이켜보면 윤총장님 시절 화양연화 맞는듯 보이구요. 보수우파 망하자는거 아니구 정신차려 제대로 해보자는 겁니다

     

    4. 사회민주주의. 인민민주주의 논리로 가고 있는 작금의 대한 민국 현실을 자유 민주주의 대한민국 확립.바로 잡자는 겁니다.

    좌우 편가르기 하지말구!!!

    모르시겠어요????

  • 익명_56083939
    담덕
    @익명_56083939 님에게 보내는 답글

    1. 그러니까 조국 말만 하지 마시구요 이재명한테는 왜 그렇게 토론 신청하면서 날을 세우셨냐구요

    뇌피셜로 그렇게 얘기했는데 언제 세련된 언변으로 물리쳤어요 저는 전혀 모르겠는데요 한동훈 지지자들만 세련된 어법이라고 말씀하시는거 아닌가요? 그렇게 세련된 언변인데 왜 총선에서는 그렇게 확장력도 없이 폭망을 했을까요

    2. 의대정원 그래서 지금도 반대하고 있습니까? 의대 정원 관련해서도 속 시원하게 어떻게 해야한다고 말도 못했잖아요. 그냥 대화한다고만 한거 아니었어요?

    아.. 죄와 벌이 있으면 좌우든 관계없이 수사한다.. 그래서 박근혜 전대통령이 요즘에 국민들 앞에 서서 자신은 국민 앞에 떳떳하다고 얘기했나봅니다. 한동훈이 그렇게 국정농단 수사했다는거는 국가에 엄청난 범죄인데 박근혜 본인은 떳떳하다하고.. 그리고 양승태 사법농단이라고 해서 수사했던거 나온 판결은요?

    조선제일검이라면서요 조선제일검인데 판사도 반박못할 증거와 논리로 본인이 생각하시는 50억 클럽 판사도 영장 거부할 수 없게 만들어야죠. 자기 임기동안 거의 내내 이재명 수사해놓고 구속영장도 못받으니 당연히 한동훈의 능력 부족아닌가요? 나는 잘했는데 무조건 남탓입니까?

    3. 그렇게 조언을 하는거면 좀 법무부 장관일때부터 하지 그랬습니까 무슨 한동훈이 재야에 있었던 것도 아니고 윤석열의 최측근이라는 평가까지 받았던 사람이 총선되니까 들이받는게 할 말 하는건가요?

    그리고 지금와서 윤석열 임기 3년이나 남았는데 윤석열이 헛발질해서 못해서 총선 망한거고 한동훈은 잘했다고 하면 윤석열 지지율 더 떨어뜨려서 국정운영 더 힘들게 하고 거의 탄핵직전까지 몰아가는 행위 아닙니까?

    4. 그래서 한동훈이 도대체 언제 자유 민주주의 신봉자라고 얘기할 수 있을 정도의 근거가 뭔데요? 대중 앞에서 자유 라는 단어만 얘기하면 자유 민주주의 신봉자에요?

  • 한당대
    (218.237)
    2024.05.30

    옳습니다. 한동훈만이 당대표 차기대통령 최적임자 입니다

  • 백합여우
    (210.178)
    2024.05.30

    너무 공감합니다~~

  • 화려하진않아도

    정치 사이비년들이 대놓고 활개치네 투표도

    좋은기운 있어요~ 인상이 좋으시네요~ 하고 뽑는 것들 아님 얘네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