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홍문청답 하이라이트 영상 2

profile
청꿈관리자

 

댓글
96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마녀<span class=Best" />
    마녀Best
    2021.11.25

    좋아요 꾹~

  • 무대홍<span class=Best" />
    무대홍Best
    2021.11.25

    무대홍

  • 청주홍<span class=Best" />
    청주홍Best
    2021.11.25

    ㅊㅊ

  • 시루
    웅웅
    2022.01.10
    @시루 님에게 보내는 답글

    https://youtube.com/shorts/_Kx1oVFjS8o?feature=share

  • 동화
    2021.11.28

    ㅈㅇㅇ

  • 핫스퍼
    2021.11.29

    조타..무대홍 가자

  • 일경
    2021.11.29

    저도 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준표형 파이팅

  • 초롱초롱
    2021.11.29

    인물은 무대홍~

  • 영맘
    2021.11.29

    무대홍뿐!!!

  • 민트쵸코
    2021.11.30

    무대홍~

  • 퀸즈살던디케이

    ㅊㅊㅊ

  • 무휼
    2021.11.30

    관리자 목소리 귀엽네

  • jp1004
    2021.11.30

    세상을 살다 살다 이렇게 양당 후보 무두가 혐오스러운 경우는 처음입니다. 설직히 이제는 제3의 후보에 대한 희망을 갖게 됩니다. 현실적으로 인간실격을 넘어서는 안철수를 지지하렵니다. 이심전심으로 홍후보를 지지했단 사람들은 비슷한 생각을 갖고 있을듯 합니다. 홍후보께서는 은인자중하며 대선에 대한 언급은 신중하게 하시길 바랍니다.

  • 가필드
    2021.12.01

    비유가 죽입니다. 역시 홍준표님 최고 !

  • 가람
    2021.12.01

    홍후보 시지 할러고 국힘당 가입 했는데 ㆍ아직도 여운이 남습니다 ᆢ

  • 대한전투개미
    2021.12.01

    ㅊㅊ

  • 골드만삭스
    2021.12.01

    ㅊㅊ

  • 털프가이
    2021.12.01

    홧이팅~~~

  • 팥쥐00
    2021.12.02

    👏👏👏👏

  • 준표형밖에안보여

    역시 우리나라 댓글 크리에이터는 다르다

    ㅋㅋㅋ 댓글 퀄이 다르다 ㅋㅋㅋ

  • 구미한결이
    2021.12.02

    감사합니다..

  • 가람
    2021.12.02

    감동 입니다 ㆍ

  • ㅎㅇㅇ
    2021.12.02

    ㅎㅇㅌ

  • 홍준표는희망
    2021.12.02

    무대홍! 후보교체!

  • 곰쥬아빠
    2021.12.03

    ㅅㅅ

  • 곰쥬아빠
    웅웅
    2022.01.10
    @곰쥬아빠 님에게 보내는 답글

    살다살다 이렇게 무식한 후보는 첨봤다. 토론 울렁증이 아니라 질문의 답이 산으로 갔다 바다로 갔다가 다시 산으로 가다가 퐁당. 삐질삐질 진땀 흐르는 윤십원 으악~~~최악이다.

  • 무대홍무야홍홍

    ㅊㅊ

     

  • 나와주세요
    2021.12.04

    아~~진짜 후보 교체 했으면 좋겠습니다.......................매일마다 빕니다........................아.................ㅠㅠ

    글에서 민주당이 도덕성의 경계를 허물었다 그랬는데..조동연까지 그냥 민주당은 도덕성이 없네요 감성팔이만 할 줄 알지...감성팔이의 최대 피해자 박근혜 전대통령님..시위는 안나갔지만 안타깝고 죄송할 따름입니다....ㅠㅠ

  • 나와주세요
    웅웅
    2022.01.10
    @나와주세요 님에게 보내는 답글

    윤 후보는 또 "제1야당 후보로 나선 제가 정권교체에 실패한다면 역사에 큰 죄를 짓는 것" 제1야당 후보로 나온 순간 이미 역사에 큰 죄를 지은 것이다....윤씨를 찍느니 내발등을 찍겠다 정상인사람들은 절대로 윤석열 안찍는다

     

     

    윤석열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윤석열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 미스타제리
    2021.12.05

    고퀄 댓글의 선두주자 준표형님~ 짱멋있슴돠~ㅋ

  • Moses
    2021.12.11

    최고~!!

  • 비둘기비둘기
    2021.12.15

    재밋게봤어요

  • 龍
    2021.12.20

    🤗청꿈 관리자님..감사합니다 ^^🤗

  • 제27대대통령
    2021.12.24

    ㅋㅋㅋㅋㅋㅋㅋ

  • 니호옹마
    2021.12.24

    추천

  • 사치
    2021.12.26

    ㅊㅊㅊㅊ

  • 한나리
    2021.12.29

    좋아요^^

  • 모아
    2022.01.04

    무대홍

  • ㅇ오ㅇ
    2022.01.06

    추천 ㅊㅊㅋㅋ

  • JYJ
    2022.01.07

    무대홍!!!!

  • 웅웅
    2022.01.10

    윤씨를 찍느니 내발등을 찍겠다 정상인사람들은 절대로 윤석열 안찍는다

     

     

    윤석열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 웅웅
    2022.01.10

    윤씨를 찍느니 내발등을 찍겠다 정상인사람들은 절대로 윤석열 안찍는다

     

     

    윤석열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 싸나이
    2022.01.23

    촣아요

  • ceo
    ceo
    2022.01.27

    ㅋㅋ

  • 대구시장준표형

    짱이요 !!

     

  • 홍철
    2022.03.21

    속이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