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님들아 나 어떤사람이랑 토론하면서 이준석이 경선내내 윤석열에 실망한 2030이 홍준표 지지한다고 말했다는데 언제 그럼? 내가 모르는거임?

하얀호랑이

이준석 홍준표 갈라치지 말라는 사람이랑 대화하다가 이준석이 홍준표 도와준적이 없어서 도와주면 생각한다고 했거든 근데 반박하면서 대선 경선때 제목처럼 저런말을 했다는거임 언제그럼? 그리고 김종인을 홍준표가 끌여 들였다는데 나는 그런일을 들은적이 없어서 

댓글
111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조영춘
    2021.12.06

    밭갈이님 고생하시네요 ㅋㅋ

    당신은 진짜 홍빠가 아니니 모르는거죠

    https://youtu.be/dkUAaOZVatg

    이렇게 이준석이 홍도우려고 인터뷰한게 얼마나 많은데 증거 들이밀어도 난몰랑~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님이 강요하니까 내가 화가 난거지

  • 하얀호랑이
    조영춘
    2021.12.06
    @하얀호랑이 님에게 보내는 답글

    홍빠 면서 경선동안 벌어진 일을 전혀 모르는게 말이될까?ㅋㅋㅋ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지난 경선을 볼때 라고 얘기를 하는데 왜 경선내내 그런 애기 했다 지어내는 거임?

  • 하얀호랑이
    조영춘
    2021.12.06
    @하얀호랑이 님에게 보내는 답글

    지어내긴 뭘지어내 ㅋㅋ 저거 경선때 맨날 했던말임 홍준표 현상에 대해서 ㅋㅋ

    글고 경선룰도 홍카가 원하는데로 압박해준것도 그저 도와준게 아닌거지??ㅋㅋㅋ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홍카카 원하는대로 라고 하기에는 윤캠한번 홍캠 한번 받은거라서 도와준게 아니지 난 진짜 홍준표가 이준석힘들때 말해준것처럼 이준석이 지금 홍준표를 위해서 한마디라도 하는걸 원한다

  • 하얀호랑이
    조영춘
    2021.12.06
    @하얀호랑이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건 솔직히 억지임 ..대선토론회피하는거 맞춰준걸로 까는거면 몰라도

    첨에 1달짜리 당원 받아주는거 양쪽에서 다 환영했음 .. 홍빠들 다 우리한테 전적으로 유리한거라 생각했고 이준석도 온라인가입자가 월등히 늘어서 온라인지지층이 많은사람이 유리할거라 예측했는데 .. 까보니 조직표가 나와서 우리모두 당황한거임

    그다음 여론조사도 홍이 원하는데로 원래방식대로 안해서 대선망하면 모든책임 지라고 선관위 한테 통보도 했고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유선 무선 비율 윤캠에 맞춰준건 모르지?

  • 하얀호랑이
    조영춘
    2021.12.06
    @하얀호랑이 님에게 보내는 답글

    ㅋㅋ유선은 아예 포한 안시켯잔아

    국힘경선 100프로 무선으로 조사야

    그래서 홍카 여조 50가까이 높게나온거고

    너 도대체 어디 여론조사 말하는거임?

    대체 아는게 머야?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님은 이준석이 경선대 홍준표 도왔다고 생각함?

  • 하얀호랑이
    조영춘
    2021.12.06
    @하얀호랑이 님에게 보내는 답글

    ㅉㅉ 거짓말좀 그만하고 대답을해바

    대놓고는 못돕지 당대표는중립지켜야대

    근데 이준석도 홍이 되길 바란건 맞아

    그래서 왜맨날 홍준표 편드냐고 윤빠들한테 맨날 욕먹고 공격당했어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난 그걸 본적이 없다니까 내가 일부러 네이버 기사에서 찾아 보려고 경선기간동안 날짜 지정해서 이준석 홍준표 논란 검색해봐도 안뜨는데? 뭐라 검색 해볼까?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나는 당원조사도 경선룰 합의할때 윤석열 지지세가 강한 당원 늘리는데 합의 봤고 한달 당원도 양 캠프에서 환영했고 윤석열 쪽에 유리하게 결선룰 바뀐게 아니냐?

  • 하얀호랑이
    조영춘
    2021.12.06
    @하얀호랑이 님에게 보내는 답글

    기존당원들은 윤쪽으로 기우니까 신규당원 2030들이대거 가입을 많이해서 새로가입하는 사람들이 많이늘면 홍쪽에 유리할꺼라 우리모두 생각해서 환영한거라니까 ..우린조직표는 생각도 못한거고 !! 니는 홍빠가 아니라서 하나도 모르는거고 ㅋㅋㅋㅋㅋㅋ 

     

    경선여조 무선 100프로야 왜 거짓말하냐고 ㅋㅋㅋㅋㅋㅋ 계속 헛소리하면서 말돌리는것봐라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무선 관련해서는 내가 착각한거라 하자 미안하다 근데 경선룰중 한달당원 자체는 윤캠에서도 환영했고 홍캠에서도 환영했고 당원 지지세 강한 윤캠이 당원 비률 늘리자 해서 늘렸고 총평만 놓고보면 윤석열이 유리하게 경선룰이 바뀐거잖아

  • 하얀호랑이
    조영춘
    2021.12.06
    @하얀호랑이 님에게 보내는 답글

    착각이 아니라 ㅋㅋㅋㅋㅋㅋ 작정하고 거짓말친거지ㅋㅋ 어케든 이준석까서 갈라치기하려고 ㅋㅋㅋ 걸려도 끝까지 헛소리하네 ㅋㅋ 몇번을 말함 신규당원 늘려서 기존당원윤빠들 누르려고 했는데 예상못한 조직표에 당한거라고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근데 경선룰중 한달당원 자체는 윤캠에서도 환영했고 홍캠에서도 환영했고 당원 지지세 강한 윤캠이 당원 비률 늘리자 해서 늘렸고 총평만 놓고보면 윤석열이 유리하게 경선룰이 바뀐거잖아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나는 신규 가입자가 당원에 포함되는거랑 당원 20프로 늘려지는거랑 당연히 당원 20더 늘려서 경선하는게 더 유리하다 생각함 신규가입자가 기존 당원의 10%됨? 20%는 되야지 한달당원이랑 당원 20프로 늘리는거랑 맞먹지

  • 하얀호랑이
    조영춘
    2021.12.06
    @하얀호랑이 님에게 보내는 답글

    우리도 신규당원 늘리는 그걸 원했다고 근데 누구탓을해 이기면 우리덕 지면 무조건 니탓 이런지능임?ㅋㅋㅋㅋㅋㅋㅋ 똑같은얘기 계속하네 이밭갈이가 ㅋㅋㅋ

    거짓말쳐서 이준석까고 갈라치기 하려다 걸린주제에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당원 20프로 늘린거는 생각 안하고 이악물고 무시하네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리고 조영춘 니는 거짓말 안침? 언제 이준석이 경선때 윤석열 에 실망한 2030이 홍에 몰렸다고 말함?

  • 하얀호랑이
    조영춘
    2021.12.06
    @하얀호랑이 님에게 보내는 답글

    넌 지금 또 거짓말함 ㅋㅋ

    당원20늘린거 아니고

    원래 2차경선 3차경선 비율이 달라 바뀐게아니라 ㅋㅋ 3차경선은 원래 50대 50이야 이 구라만치는 밭갈이야 ㅋㅋㅋㅋㅋㅋ

  • 하얀호랑이
    조영춘
    2021.12.06
    @하얀호랑이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리고 처음에 여조비율 늘리는게 맞지않나 했을때 홍이 반대햇어 .. 그건 있을수가 없는일이라고 그럼 홍준표도 욕할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첨에 출마 인터뷰도 안봤나보네 얘는 ㅋㅋ 홍빠아닌거 티 겁나내내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애시당초 윤석열캠프에서도 원하고 홍캠에서도 원하면 누가 더 유리하다 할수 잇냐? 그리고 당원 20 늘린거는 홍준표 골든크로스를 억제하는 주요한 수로 작용했다 보는데 애시당초 그걸 윤캠에서 원한거니까 그리고 홍캠에서 원하진 않음

  • 하얀호랑이
    조영춘
    2021.12.06
    @하얀호랑이 님에게 보내는 답글

    ㅉㅉ 끝까지 헛소리 ㅋㅋㅋㅋㅋ 경선룰 당원비율 20 늘린게 아니라고 원래룰데로 한거라고 바꾼게 아니라 ㅋㅋㅋㅋㅋ 원래 3차경선은 50대 50 이라고 이 끝까지 거짓말만치는 구라파야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니까 경선때 당원 20 늘린거 맞자나 결선은 당원 안늘린거 맞지만 경선때는 당원 늘려서 윤석열 대세론 강화하려던게 눈에 보였구만 그것만 아니면 윤석열이 대세론이였던게 꺽였을꺼라고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리고 니는 이준석이 경선때 윤석열한테 실망한 2030이 홍준표 지지한다는 인터뷰 들고온나 구라파야

  • 하얀호랑이
    조영춘
    2021.12.06
    @하얀호랑이 님에게 보내는 답글

    경선때 홍준표 편들어주는 인터뷰 깔렷어 ㅋㅋ 저유트브 들어가서 찾아보면 쫙나와

    끝까지 거짓말이네 ㅋㅋㅋㅋ경선때 당원20안늘렸다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원래룰데로 했다고 이 끝까지 거짓말만치는 구라파야

    1차 당원20 여조80

    2차 당원30 여조70

    3차 50 50

    이게 원래 국힘 경선 룰이라고 끝까지 거짓말도 정도껏해야지 뭐이런 인간이다있냐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http://www.1gan.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8906 난 이거 보고 얘기 한거임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리고 니는 이준석이 홍준표 편들어주는 인터뷰 깔렸다면 들고 와라 구라파야

  • 하얀호랑이
    조영춘
    2021.12.06
    @하얀호랑이 님에게 보내는 답글

    와 얘는 끝까지 거짓말하는것봐 ㅋㅋ50대 50으로 바꿔서 진거라고 거짓말치더니 걸리니까 1차경선얘기로 말바꾸네

    1차는 역선택조항 빼고 20넣고 모든 후보자들이서로합의해서 한걸 이것도 이준석탓? 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1차2차는 몇프로로 이겼는지 전혀 공개를 안했어 이구라파야

    그래서 홍 윤 서로 내가 일등으로 통과했다고 서로 우겼는데 그게 뭔상관?ㅋ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내가 언제 50대 50으로 바꿔서 진거라고 함? 경선에 영향을 줬다는거지 선동과 날조 구라파는 너네 ㅋㅋㅋ 난 윤캠이 요구한게 많이 적용 됬다는거고 그리고 그게 대세론에 가장중요한거고 이준석이 홍준표 편들어주는 인터뷰 깔렸다면 들고 오라고 내가 사과할께 그러면 난 경선때 이준석이 홍캠에 도와준거 없다고 생각함 한달 당원도 윤캠 홍캠 둘다 원한건데 그게 왜 이준석이 홍캠 도와줬다는 근거로 말하는지 이해가 안가네

  • 하얀호랑이
    조영춘
    2021.12.06
    @하얀호랑이 님에게 보내는 답글

    윤캠은당원20 홍준표는 역선택방지조항빼기 

    서로 합의본거아냐 ㅋㅋ  근데 뭘더이상 어케 해달란거야 자꾸 대깨같은 우기기좀 그만해라진짜

    글고 결론적으로 1차경선 몇프로로 이겼는지 공개를 안했는데 뭔 영향을줌?ㅋㅋㅋㅋㅋㅋㅋㅋ

    1차경선 둘다 통과했고 그걸로 끝인데 ㅋ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난 영향 줬다고 보는거임 왜 안줫다고 생각함? 윤캠은 아무 이득 없는거 그냥함? 애시당초 정해진건데 그걸 왜 바꿔줌?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리고 역선택도 안하는걸로 이미 정해진거고 역선택 조항 그런걸 한적도 없는데 왜 뜬금 경선 문항을 본선경쟁력으로하고 역선택 빼는걸로 제 3안으로 합의본거임? 윤석열이 요구했다고 그런거잖아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리고 인터뷰나 가져와라 구라파야

  • 하얀호랑이
    조영춘
    2021.12.06
    @하얀호랑이 님에게 보내는 답글

    지가 구라친거 몇개나 걸린주제에 ㅋ뻔뻔하기는

    지난대선엔 홍도 유승민도 역선택방지 넣자고 했었다 ㅋㅋ 근데 이번에 바꾼거고 ㅋㅋㅋㅋㅋ 우린바꿔도 너넨 안됨!! 이거임? ㅋㅋㅋㅋㅋ 결과적으로 홍 윤둘다 1차 통과하고 끝났어

    국힘은 깜깜이 선거로 누가올라가는지만 밝히고 결과공개 절때 안하는데 결과몰라도 아무튼 영향을 준거라고요 ~~~~~~ ㅋㅋㅋㅋㅋㅋ 아몰랑 무조건 영향줌 이러는거 안쪽팔림??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인터뷰나 가져와라 구라파야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나는 니가 윤 밭갈이로 보인다 홍준표가 역선택 반대한건데 날 욕하려고 홍준표를 욕하네 그리고 윤캠이 원한다는 이유로 정해 졌는데 바뀐게 많아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https://www.hani.co.kr/arti/politics/assembly/1010554.html 그리고 본선 경쟁력도 윤석일이 원하는 양자대결이랑 일맥상통 한거라서 경선룰은 윤석열에 유리하게 된게 맞는데

  • 하얀호랑이
    조영춘
    2021.12.06
    @하얀호랑이 님에게 보내는 답글

    너는 지금 아무의미없는 1차경선을 주구장창 물고늘어지네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1차경선 결과 비율 넌알아?ㅋㅋㅋ

  • 하얀호랑이
    조영춘
    2021.12.06
    @하얀호랑이 님에게 보내는 답글

    지가 구라친거 몇개나 걸린주제에 ㅋ뻔뻔하기는

    지난대선엔 홍도 유승민도 역선택방지 넣자고 했었다 ㅋㅋ 근데 이번에 바꾼거고 ㅋㅋㅋㅋㅋ 우린바꿔도 너넨 안됨!! 이거임? ㅋㅋㅋㅋㅋ 결과적으로 홍 윤둘다 1차 통과하고 끝났어

    국힘은 깜깜이 선거로 누가올라가는지만 밝히고 결과공개 절때 안하는데 결과몰라도 아무튼 영향을 준거라고요 ~~~~~~ ㅋㅋㅋㅋㅋㅋ 아몰랑 무조건 영향줌 이러는거 안쪽팔림??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리고 이준석 인터뷰나 들고와라 밭갈이야

  • 하얀호랑이
    조영춘
    2021.12.06
    @하얀호랑이 님에게 보내는 답글

    너만아는 1차경선 결과나 들구와 ㅋㅋㅋㅋㅋㅋ 거짓말계속 치다가 1차경선때문에 진거라고 우기는 쪽팔리는 밭갈이야 ㅋㅋㅋㅋㅋ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지가 착각한걸 지가 착각했다고 지무식을 들어내네

  • 하얀호랑이
    조영춘
    2021.12.06
    @하얀호랑이 님에게 보내는 답글

    너만아는 1차경선 결과나 들구와 ㅋㅋㅋㅋㅋㅋ 거짓말계속 치다가 아무상관없는 결과도 모르는 1차경선때문에 진거라고 우기는 쪽팔리는 밭갈이야 ㅋㅋㅋㅋㅋ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정해졌는데 윤캠이 원하면 바뀐다 그게 경선 룰이였다

  • 하얀호랑이
    조영춘
    2021.12.06
    @하얀호랑이 님에게 보내는 답글

    너만아는 1차경선 결과나 들구와 ㅋㅋㅋㅋㅋㅋ 거짓말계속 치다가 아무상관없는 결과도 모르는 1차경선때문에 진거라고 우기는 쪽팔리는 밭갈이야 ㅋㅋㅋㅋㅋ

  • 하얀호랑이
    조영춘
    2021.12.06
    @하얀호랑이 님에게 보내는 답글

    대선후보 선택되는 3차경선룰은 하나도 안바꼇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결과도 모르고 아무의미없는 1차경선룰때매 진거라고 우기시는분 ㅋㅋㅋㅋ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내가 준 기사에 결선 여론조사 50에 본선 경쟁력을 묻는 방식으로 정한거 기억에서 지웠네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리고 정해진게 왜 윤캠이 원했다고 바뀌는 거냐고 말이 안되는 거잖아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영향을 줬다고 말하는건데 얘는 진짜 무식하네 상식적으로 정해진 경선룰에 윤캠이 원하니까 바뀌는거는 진짜 이상한거 아니냐 그리고 날 욕하려고 홍준표 욕한것 부터 사과해라 그리고 이준석인터뷰나 가져와 역겨워서 진짜

  • 하얀호랑이
    조영춘
    2021.12.06
    @하얀호랑이 님에게 보내는 답글

    대선후보 선택되는 3차경선룰은 하나도 안바꼇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결과도 모르고 아무의미없는 1차경선룰때매 진거라고 우기시는분 ㅋㅋㅋㅋ 니가봐도 웃기지 ?안쪽팔림?ㅋㅋ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3차 경선룰도 윤캠이 원하는 본선경쟁력을 묻는 여론조사로 바뀜 내가 준 기사에 있고 1차 경선은 경선아님? 1차 경선 영향 줬다고 1차경선은 경선아닌걸로 치는거야 자기가 생각해도 궁색하지 않아?

  • 하얀호랑이
    카리브
    2021.12.06
    @하얀호랑이 님에게 보내는 답글

    여기 대깨준석 많아서 이런글 올리시면 조롱질 당합니다

  • 최예나

    여론조사 세대별로 안보시나봐여

  • 최예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최예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준석이 경선할때 윤석열 비판하면서 홍준표 지지하는 말을 햇다는건데 그런말을 한적을 들은적이 없는데

  • 카리브
    2021.12.06

    나도 그런것 한번도 못봤고 경선 발표후 2030 탈당 러시 일어날때 탈당 숫자만 옳은소리하고 처키 김재원 저격했고 또 기자들이 2030 홍준표 사태에 대해 인터뷰 했을때 2030들은 어떤 정치인의 전유물이 아니다

     

    당분간 그런 현상이다 라고 했었고 딱 기분 나쁘게 들렸음 홍준표 겨냥하는 소리로 난 해석함 기사나 영상 증거로 여기 올리고 싶은데 오늘 아침 찾다가 말았음 구라치고 우기는것들 때문에 증거가 있어야 됨

  • 바램
    2021.12.06

    지금 이렇게 갈라치기할 여유로운 상황 아닙니다

  • 조영춘
    2021.12.06

    끝까지 거짓말 치면서 억까질 하는거 안쪽팔림? ㅋㅋㅋㅋㅋ 홍카에 대해서 아는것도 하나도없고 ㅋㅋㅋ 그저 밭갈이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날 욕한다고 홍준표 욕한것부터 사과해라

  • 하얀호랑이
    조영춘
    2021.12.06
    @하얀호랑이 님에게 보내는 답글

    홍준표 욕한적 없는데 ?? ㅋㅋㅋㅋ 또 거짓말 시작ㅋㅋ 홍카에대해 아는것도 하나도 없는 위장홍빠인거 걸린주제에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지난대선엔 홍도 유승민도 역선택방지 넣자고 했었다 ㅋㅋ 근데 이번에 바꾼거고 ㅋㅋㅋㅋㅋ 우린바꿔도 너넨 안됨!! 이거임? ㅋㅋㅋㅋㅋ 결과적으로 홍 윤둘다 1차 통과하고 끝났어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니가 한말임 그리고 내가 준 기사에 나와 잇잖아 3차 경선이 본선 경쟁력을 묻는걸로 정해졌다고 그리고 그건 윤캠이 원하는거에 가깝고 그리고 정해진 1차 경선룰이 윤캠이 원해서 바뀌었고 그건 윤캠이 경선에 유리하게 작용한거잖아 상식적인걸 말하는데 상식이 안통하네

  • 하얀호랑이
    조영춘
    2021.12.06
    @하얀호랑이 님에게 보내는 답글

    넌 지금 존나 우기기만 하고있음

    지난번엔 홍이 역선택방지조항 넣자고 한 사실을 말한게 홍욕하는거임? ㅋㅋㅋㅋㅋㅋ풉 이게 왜 욕이야?? 그땐 그렇게 하능게 홍한테 유리했으니까 그렇게 했던거고 이번엔 역선택방지조항 빼는게 우리한테 유리하니까 이렇게하고 서로 합의 한건데 아몰랑 무조건 윤석열 유리하게바꿈 ~~~~ 이러고있잔아 지금너는 ㅋㅋ 글고 3차 경쟁력 그런것보다 역선택때문에 윤은 여조룰바꿔서 가야한다했는데 홍이 주장한데로  가게된거고

    그래서 여조 압승했잔어

    그래놓고도 지금 여조룰타령 하고있냐 에휴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러면 한달당원은 11만 조직표였으니 탓해도 되는 거겠네 내가 지금 말하는건 어느 캠프가 원하는대로 경선룰이 바뀌였는지에 대해서고 윤캠이 바라는대로 이루어 졌다임

  • 하얀호랑이
    조영춘
    2021.12.06
    @하얀호랑이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래서 3차 경선 경쟁력 그거 넣어줬지만 홍이 원하는대로 4지로 물어서 여조 압승했잔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원하는 방식으로 해서 여조 압승했음 ㅋㅋ 근데도 여조방식 불만임?? 윤캠에서 원하는데로 안해서 넌 빡치나보네?ㅋ


    넌 지금 계속 거짓말에 헛소리만하는데

    우린 여조룰때매 진게 아니라 

    예상치못한 조직표 때매 진거라고 

    조직표만 아님 기존당원투표 비율도 우리가 이겼어 이 아는거 하나없는 위장홍빠야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리고 가상 양자대결은 윤캠이 원하는 거였음

  • 하얀호랑이
    조영춘
    2021.12.06
    @하얀호랑이 님에게 보내는 답글

    거짓말좀 그만해라 진짜 !!

    윤캠은 4지선다

    우린 양자 원했다 !!!!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https://www.sedaily.com/NewsView/22SW21AIMP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보셈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니는 아는게 하나도 없네

  • 하얀호랑이
    조영춘
    2021.12.06
    @하얀호랑이 님에게 보내는 답글

    헷갈려서 뒤집어서 얘기함 ㅋㅋㅋㅋㅋ

    홍이 원하는거 4지선다

    우리가 요구한 방식으로 결정됬다 이말이야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것도 틀림 윤이 말한거 홍이 말한거 전부 여조에 포함되서 여조 했음 https://www.sedaily.com/NewsView/22SW2JK66J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리고 본제였던 경선룰 자체는 나는 윤캠이 원하는 대로 됬다는 거고 이준석은 아직 홍을 도운적이 없으니 도우면 믿겠다는 거임 리틀 김종인을 어캐 믿음

  • 하얀호랑이
    조영춘
    2021.12.06
    @하얀호랑이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아니 결정적으로 우리가 원하는 4지선다로 여조 해서 여조압승 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자꾸 논점 흐리면서 헛소리지 ?? 여조 졋어그래서 ??구태세력이 쳐넣은 조직표 때매 진건데 왜자꾸 여조 타령 ㅋㅋ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거랑 상관 없이 윤캠프가 원하는 대로 경선룰이 정해 졌다고

  • 하얀호랑이
    조영춘
    2021.12.06
    @하얀호랑이 님에게 보내는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 4지선다 윤캠이 원하는 방식이었음??? 또 거짓말 끝까지 무조건 윤캠이 원하는데로 됐대 그새끼들이 조직표 준비해논게 있어서 여조는 신경안쓰고 걍 오케이 한거야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ㅋㅋㅋ 1대1을 4번 묻는거인데 홍이 원했다 하네 윤은 1대1을 원했고 홍은 1대1대1대1을 원한건데 그게 홍이 원한대로 된거임?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리고 이준석 인터뷰면 내논리는 전부 박살 난다니까 인터뷰 들고오면 사과 한다니까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리고 니는 이준석 안믿는다고 갈라치기라 그러는데 이준석이 홍 도와준게 뭐 있는데? 왜 무조건적인 믿음을 강요 하는데? 도와줬다는 근거로 경선룰을 꺼내 들어서 경선을 말하는건데 나는 다 반박 했다고 보고 가장 중요한 건 니가 말한 경선때의 이준석 인터뷰임

  • 하얀호랑이
    조영춘
    2021.12.06
    @하얀호랑이 님에게 보내는 답글

    말돌리지말고 자꾸 ㅋㅋㅋㅋㅋㅋ 경선룰도 다 반씩 합의보고 여조도 압승했어서 ㅋㅋ 원랜 우리가 이기는거였다고 ㅋㅋㅋ

    근데 개들은 여조고 뭐고 끝까지 안우기고 합의봐줌 어차피 조직표로 이길꺼알아서

    우린 구태세력들 조직표에 당한거지 자꾸 말갖지도 않은 경선룰탓좀 그만해라진짜

    여조에서 우리가 압승한거는 우리유리한데로 조사했기때문이기도 하다고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누가 말돌린데 원재가 갈라지기 였는데 니가 말돌리는 거지 이준석이 홍을 뭘 도와 줬는데? 왜 내가 이준석을 지지 해야 하는데?

  • 하얀호랑이
    조영춘
    2021.12.06
    @하얀호랑이 님에게 보내는 답글

    누가 지지하래? ㅋㅋㅋㅋㅋㅋㅋ 홍은 이준석 구태들 사이에서 고생한다고 불상하게 봐주라는데 ㅋㅋㅋ그저 억까질 하고싶어서는 그러고 사세요 걍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리고 홍이 원한건 1대1대1대1이였고 윤은 1대1이였음 근데 1대1을 4번 묻는게 유리한 여조임?

  • 하얀호랑이
    조영춘
    2021.12.06
    @하얀호랑이 님에게 보내는 답글

    바보야 1대1 네번묻는걸 윤석열이 원한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홍은 넷중에 가장 경쟁력있는 1명 뽑는거 원했고

    결론 우리가 원하는 4지선다로 물었다고 ㅋㅋ 4지선다도 모르는듯 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유리한대로 했으니까 압승했지 ㅋ

    왜자꾸 이긴여조를 가지거 헛소리야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준석 인터뷰 들고 오라니까 그리고 내가 왜 이준석ㅇ르 믿어야 하냐고 난 이준석이 홍 도와준게 없고 돠와준게 있으면 믿겠다고 생각 해본다고 근데 니는 경선룰이 홍 유리한대로 이루어 진게 이준석이 도와준거라며 경선때 이준석이 홍준표 편향적이게 인터뷰 했다며

  • 하얀호랑이
    조영춘
    2021.12.06
    @하얀호랑이 님에게 보내는 답글

    또 말돌리네 ㅋ바보야 1대1 네번묻는걸 윤석열이 원한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홍은 넷중에 가장 경쟁력있는 1명 뽑는거 원했고

    결론 우리가 원하는 4지선다로 물었다고 ㅋㅋ 4지선다도 모르는듯 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유리한대로 했으니까 압승했지 ㅋ

    왜자꾸 이긴여조를 가지거 헛소리야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래서 1대1 4번 물어서 여조 했잖아 빡대가리야

  • 하얀호랑이
    조영춘
    2021.12.06
    @하얀호랑이 님에게 보내는 답글

    1대1 네번 안물었어 바보야 ㅠㅠㅠㅜㅜㅜㅜㅜ 넷중에 한명만 찍는걸로 조사했다고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너 내가 링크건 기사 제대로 안읽었지? 기사에 나와 있는거다 성 의원은 “일대일 대결을 설명을 해주고 마지막으로 본선경쟁력이 있는 후보가 누구인지를 묻는 것”이라며 “질문은 하나”라고 설명했다. 즉, ‘이재명 대 원희룡’, ‘이재명 대 유승민’, ‘이재명 대 윤석열’, ‘이재명 대 홍준표’ 등과 같이 일대일 양자 대결 방식을 문항 내에서 제시 하더라도 결국 한 명의 후보를 선택하게끔 한다는 뜻이다.

     

    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22SW2JK66J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리고 윤석열이 원한게 심상정 안철수 허경영 쩌리들 다 치우고 이재명이랑 1대1 하는걸 원했어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리고 이준석 불쌍한건 알겠는데 왜 이준석은 아직 홍 도와준적 없어서 도와주면 믿는다라고 한거에 밭갈이 몰이를 하고 갈라치기 몰이를 하는거야 이준석 지지 안하면 홍준표 위험하다는 식으로 왜 그리 말한거야?

  • 하얀호랑이
    조영춘
    2021.12.06
    @하얀호랑이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아니 결론적으로 홍쪽에서 요구하는 여조방식으로 체택이 된거라고 !! 그래서 우리그때 이제 우리 완전 이겼다고 환호하고 난리가 났었다고 https://m.hankookilbo.com/News/Read/A2021102610000004740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근데 1대1을 4번 한거잖아 그리고 근데 니는아니라며 제발 제대로 알고 말하자

  • 하얀호랑이
    조영춘
    2021.12.06
    @하얀호랑이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거는 홍 준 당개혁 노선이 같아서 그래

    이준석이 공천개혁 성공 못하면 홍카도 이번에 또 공천못받고 자리 밀려나 .. 그래서 지금 홍 도 준한테 힘실어 주는거고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건 맞는데 홍준표랑 이준석이 서로 돕는 관계 되면 지지 하겠다고 지금은 일단 김종인 윤석열 편이잖아 근데 대체 왜 지지 하라는 거야 비판적으로 하면서 서로 돕는 관게되면 지지 하면 되는 거잖아

  • 하얀호랑이
    조영춘
    2021.12.06
    @하얀호랑이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안도우면 안되는 관계니까

    홍은 계파도 전혀 없고 공천개혁 찬성하는 사람이 홍준 둘뿐이야

    이미 같은 배를 탓다고

    그리고 지지층이 홍 준 둘이 2030세력으로 많이 겹쳐 근데 갈라치기 해서 반으로 나눠지면 홍준표 앞날에 그게 좋겠니?

    안그래도 세력이 없어서 조직표에 선거졌구만 조직표 누를정도로 우린 힘을함치고 세력을 키워야한다고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현재는 이준석이 김종인 윤석열 이랑 더가깝고 그둘은 홍이랑 상극이잖아 그니까 지금 이준석 지지하면 김종인 윤석열 지지 하는거고 어차피 서로 도울 관계면 서로 돕게되면 지지 한다고 나는 홍준표를 지지 하는거지 홍준표가 윤석열 지지 해서 서로 돕는 관계가 된데도 윤석열 지지 안할꺼임 근데 이준석은 윤석열 김종인과 가깝지만 서로 돕는 관게 되면 지지 한다고

  • 조영춘
    하얀호랑이
    작성자
    2021.12.06
    @조영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지금 지지 하면 김종인 윤석열 지지하는게 되는거고 개혁이 제대로 될꺼라 생각 안함